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아프리카TV, 10일 ASL 시즌6 24강 2주차 경기 진행

조회수 383 | 루리웹 | 입력 2018.09.10 (10:15:55)
[기사 본문]

- 10일(월): 김정우(Z) vs 김성대(Z), 윤찬희(T) vs 송병구(P)

- 11일(화): 김성현(T) vs 김윤환(Z), 김민철(Z) vs 유영진(T)

- 13일(목): 조기석(T) vs 김진형(Z), 김승현(P) vs 이재호(T) 

[아프리카TV 보도자료] ASL 시즌6 로고.jpg


송병구가 이영호, 이제동 뒤를 이어 ASL 16강 진출에 도전한다. 


아프리카TV는 10일(월)부터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로 진행되는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6(이하 ASL 시즌6)' 24강 2주차 경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주차 경기는 매 경기 치열한 승부였다. 먼저 A조에서는 이제동, 염보성이 16강 대진에 이름을 올렸다. 이어 B조에서는 이영한과 김윤중이, 마지막 C조에서는 도재욱, 박성균이 16강행 티켓을 손에 넣었다. 특히 이제동이 16강에 진출하면서 또 한 번 이영호와 '리쌍록'이 성사될 지 많은 관심이 쏠린다. 


10일(월) 시작하는 D조 경기에는 김정우, 김성대, 윤찬희, 송병구가 출전한다. 이어서 11일(화) 펼쳐지는 E조 경기에는 김성현, 김윤환, 김민철, 유영진이 16강행 티켓을 두고 격돌한다. 마지막으로 13일(목) 진행되는 F조 경기에는 조기석, 김진형, 김승현, 이재호가 경기에 나선다. 특히 e스포츠의 전설 '택뱅리쌍' 중 마지막으로 16강에 도전하는 송병구가 이영호, 이제동 뒤를 이어 승리로 자존심을 세울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ASL 시즌6는 누구나 방문해 관람할 수 있으며, 현장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ASL 현장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ASL 마우스 패드'와 'ASL 선수 유니폼', ‘ASL 보조 배터리’를 증정하며, 아프리카TV 게임&e스포츠 페이스북(facebook.com/afreecatvgame)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ASL 시즌6 24강 2주차 경기는 10일(월), 11일(화) 오후 7시부터, 13일(목)은 오후 5시부터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생중계된다. 또한 오는 13일 마지막 24강 경기 종료 후 16강 조지명식이 연달아 열린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SL 공식 홈페이지(asl.afreecat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프리카TV 보도자료] 아프리카티비(TV), 10일 ASL 시즌6 24강 2주차 경기 진행_180910.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

기     종

PC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가     격

제 작 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