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이엠텍, HV 화이트 몬스터 구매 시 화이트 케이스 선착순 증정

조회수 495 | 루리웹 | 입력 2018.07.19 (09:57:42)
[기사 본문]

- 이엠텍 HV 지포스 GTX 1060 화이트 몬스터 구매 시 마이크로닉스 Frontier H300 화이트 케이스 증정

- 화이트 감성을 제대로 자극하는 HV 화이트 몬스터 시리즈 제품으로 눈길을 끌어

-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 이엠텍 홈페이지 이벤트 신청을 통해 구매 인증 신청서 제출 필요 


 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18년 7월 19일, 이엠텍 HV 지포스 GTX 1060 WHITE MONSTER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 대상으로 마이크로닉스 Frontier H300 화이트 제품 100개를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적용 대상 제품 중 하나인 이엠텍 HV 지포스 GTX 1060 WHITE MONSTER OC D5 3GB 는 특히 화이트 감성을 담은 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GTX 1060 3GB 제품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백플레이트까지 화이트로 탑재하여 PCB 기판 휨 현상 및 충격에도 안전하게 제품을 보호하여 내구성을 강화하였다. 


 한편, 약 90mm 급 15개의 팬 블레이드로 이루어진 듀얼 쿨링팬은 GPU로 향하는 기류의 효과를 극대화하며, 대형 알루미늄 히트싱크와 6mm 구리 히트 파이프 4개를 적용, 내부 발열을 빠르게 해소하여 안정적인 온도를 유지시켜준다.  


 이엠텍 HV 화이트 몬스터 시리즈는 완벽한 무소음 기술의 0dB Tech 가 적용되어 인터넷 서핑 및 멀티미디어 시청 등의 그래픽카드 부하가 낮을 시에는 쿨링팬에 의해 발생되는 소음을 완벽하게 억제하여 스마트한 제로 팬 기술을 느낄 수 있다.  


 이번 HV 화이트 몬스터 시리즈 구매 시 제공하는 경품은 마이크로닉스의 Frontier H300 화이트로 화이트 제품군에서 빼어난 디자인으로 화이트 감성을 선호하는 유저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경품은 총 100개 선착순 방식으로 진행되며, 제품은 무료로 배송된다. 


  마이크로닉스의 화이트 케이스를 사은품으로 받기 위해서는 구매하신 HV 화이트 몬스터 시리즈 제품을, 이엠텍 홈페이지 내 이벤트 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 구매 증빙 자료(영수증 및 제품 시리얼 사진)를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는 한정 수량, 선착순 방식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사전 예고 없이 종료 된다. 


 이엠텍아이엔씨(www.emtekinc.co.kr)의 XENON, HV 지포스 그래픽카드, SAPPHIRE 라데온 그래픽카드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EVGA 그래픽카드는 EVGA 공식 한국 온라인 쇼핑몰 (www.evga.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3년의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01.jpg

 

 

02.jpg

 

 

03.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이엠텍아이엔씨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