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아이키네마 (IKINEMA)와 글로보 (Globo)가 합작하여 AR 월드컵 히어로를 데뷔하다

조회수 831 | 루리웹 | 입력 2018.07.16 (09:35:57)
[기사 본문]

Globo_IKINEMA_FIFA2.JPG

 

오늘, 아이키네마 (IKINEMA)가, 피파 2018의 보도 기간 동안 리얼리티 TV쇼안에서3D 애니메이션 축구 영웅들을 생명으로 나타내기 위해 브라질의 가장 큰 미디어 그룹인 글로보 (Globo)가 사용하는 최고의 리얼-타임 애니메이션 기술 제공 업체임을 발표했다.

 


 

이 협업은 텔레비전 방송 분야에서 사용하기 위해, 가상과 현실 캐릭터 및 그래픽을 사용하는 인간 프레젠터의 리얼-타임 혼합안에서 미심쩍은 영역을 밟는다.

 

아이키네마 (IKINEMA)의 세계 최상급의 라이브액션 (LiveAction)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를 활용함으로써, 글로보 (Globo) 프레젠터들은, 가상 축구 경장안에서 여러 생방송되는 가상 캐릭터들을 보고 인터렉트하며 세트에서 완전한 몰입감을 진정으로 경험 할 수 있다.

 

혁신적인 기술들의 조합은 스튜디오로부터 직접, 믿겨지는 혼합된 현실 장면들을 제작 해 냈다.

 

 

성공의 비결 : 완벽한 애니메이션으로 깨지지 않는 리얼-타임 파이프라인

 

아이키네마의 최첨단 라이브액션 기술은 성곡적으로 글로보 팀에게 믿을 수 있고 견고한 리얼-타임 애니메이션 파이프라인을 그들의 전체적인 생방송 동안 제공하였다, 이로 인해 각 다른 스튜디오 장소로부터 공연하는 여러 배우들로 부터 캡쳐된 고충실도 모션과 동작을 라이브-스트리밍 할 수 있었다. 추가적으로, 소프트웨어는 자동적으로 모션 데이타를 이동 중에 처리해 주며, 라이브 스트리밍 동안 가상 아바타에게 모션을 완벽하게 일치시킨다 - 완성된 결과는 자연스럽게 서로 인터렉트하는 3D 렌더링된 축구 스트들에게 완벽하게 동기화된 배우들입니다.

 

알렉산드레 페체브 IKINEMA CEO는, "글로보와 같이 작업하기에 대단히 흥미롭습니다, 라이브 TV 방송에 새로운 차원을 데려옴으로써 우리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월드컵보다 혁명을 위한 더 좋은 시간입니다. IKINEMA  기술들은, 일관되게 믿겨질 만한 모션감을 전달하는 동안 우리 고객을 위한 혁신적인 기술과 효성을 움직이기에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 트레이드마크 우리 브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Globo_IKINEMA_FIFA_crop.jpg

 

글로보 TV (Globo TV)는 라이브액션 (LiveAction)을 사용하여AR 축구 스타들에게 생명을 불어 넣고, 브라질 전국에 라이브로 방영되었다.


알렉산드레 아라발 (Alexandre Arrabal), 글로보의 일러스트레이션 및 아트 감독은, "우리 업계에서 선두 한다는 뜻은, 굉장하고 혁신적인 기술을 채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IKINEMA의 선진적인 도구들은 글로보가 증강 현실의 사용으로 라이브 쇼를 다이나믹하고 새로운 스타일로 이끌 수 있게 하였습니다 - 이것은 더 많은 관객 참여와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미래입니다. IKINEMA  지원 팀은 총체적인 전문가들로 월드컵 보도 동안 원활한 기술 지원을 위해 기술 팀에 안심이 되는 구성 요소가 되어 왔습니다."

 

라이브액션 (LiveAction)은 가장 획기적인 라이브 가상 퍼포먼스 일부에 대한 경계를 넓히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세트장에서 라이브 퍼포먼스 캡쳐를 위해 필수적인 리얼-타임 리타깃팅 솔루션이 신속하게 되었다. 스웨엔의 스틸러 스튜디오 (Stiller Studios)는 라이브액션 (LiveAction)의 가장 오래된 사용자이며, 굉장한 혼합 현실 (Mixed Reality) 애니메이션을 만들었다.

 

 

아이키네마 라이브액션 (IKINEMA LiveAction) 제공 범위

 

라이브액션 (LiveAction)은 윈도우 플랫폼을 위해 제공 됩니다. 가상 제작 유저들은 노드-락 또는 플로팅 라이선스를 영국 파운드로 £2,500부터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맞게 라이브액션을 커스터마이징하여 더욱 강력한 체험을 구축하기 위해 옵션 추가 기능을 사용 해 보세요. IKINEMA 웹 사이트로부터 여러분의 라이선스 레벨을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아이키네마 (IKINEMA)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