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BNEK, 2018년에 선보일 한글화 타이틀 라인업

조회수 32274 | 루리웹 | 입력 2018.01.22 (13:00:16)
[기사 본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BNEK)는 지난 19일 강남구에 위치한 ADM 커뮤니티 갤러리에서 국내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 'BNEK 마켓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2018년에 발매될 신작 타이틀에 대한 소개와 함께 본사 프로듀서들과의 화상 인터뷰도 진행되었다.

프로듀서 화상 인터뷰에는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의 후타미 요스케 프로듀서,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의 니이노 노리아키 프로듀서, 원피스 월드 시커의 나카지마 코지 프로듀서, 드래곤볼 파이터즈의 히로키 토모코 프로듀서, 그리고 슈퍼로봇대전 X의 테라다 타카노부 프로듀서와 사타케 신야 프로듀서가 참여했다.

data/news19/01m/22/multi/bnek_28.jpg
지난 한 해 유저들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의 말을 전하는 박희원 BNEK 대표.


2018년 한 해 BNEK를 통해 출시될 타이틀은 다음과 같으며, 모두 자막 한글화를 거쳐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또한 바로 며칠 전 발표된 PS4용 신작 '뉴 건담 브레이커'의 한글화가 공식 확정되면서 BNEK의 2018년 타이틀 라인업이 한층 두터워졌다.

data/news19/01m/22/multi/bnek_27.jpg
뉴 건담 브레이커의 한글화가 공식으로 결정되었다.


[2018년 이후 BNEK의 한글화 타이틀 발매 라인업]

data/news19/01m/22/multi/bnek_34.jpg


지난 2017년에도 총 19개의 한글화 타이틀을 출시해서 국내 유저들에게 많은 성원을 받은 BNEK는 올해 역시 적극적인 한글화 정책을 내세워서 총 15종 타이틀의 한글화를 일찌감치 확정하고,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유저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 및 프로듀서 초청 행사를 활발하게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data/news19/01m/22/multi/bnek_29.jpg
지난 2017년 12월 열린 유저 행사 'Thank You Festival 2017'.


아래는 이날 진행된 프로듀서와의 화상 인터뷰를 정리한 내용이다.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 인터뷰]

data/news19/01m/22/multi/bnek_22.jpg
후타미 요스케 프로듀서.


● 독특하게 슈팅 RPG 장르를 선택했는데.


슈팅 요소가 도입되긴 했지만 슈팅 게임에 약하거나 완전 초보 유저여도 플레이에 큰 무리가 없도록 어시스트 시스템도 준비하는 등 라이트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물론 슈팅 게임을 잘하는 유저들을 위해서 별도의 난이도도 준비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이번 작품에서 특히 신경을 쓴 부분은.

불렛 라인 시스템을 도입해서 원작과 마찬가지로 적이 노리고 있는 상황을 시각적인 효과로 보여줍니다. 이번 작품의 특징적인 시스템이며, 이를 활용해서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원작의 스토리가 방대한 편인데, 슈팅 게임으로 만들면서 어떻게 녹여냈나요.

슈팅 게임이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스테이지 클리어 방식이라 생각하지만, 본 작품은 RPG처럼 퀘스트를 받아서 클리어하며 진행할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점차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고, 캐릭터마다 준비된 호감도를 올리면 서브 이벤트가 발생하기도 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습니다. 또한 독자적인 커스터마이즈 시스템이 있어서 복장을 꾸미는 것 외에도 어떤 무기와 스킬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주인공이 다르게 성장해나갑니다. 세계관을 충분히 즐길 수 도록 플레이 콘텐츠도 충실하게 마련했기 때문에 자기만의 플레이를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data/news19/01m/22/multi/bnek_26.jpg


● 엔드 콘텐츠로는 무엇이 있는지.


강한 몬스터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에는 스킬이 달려 있는데, 이를 통해 수집 요소와 더불어 전투에 전략성도 부여합니다. 또한 노멀 난이도를 한 번 클리어했다면 하드 난이도 모드로 한 번 더 진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 파티 플레이의 비중은 어느 정도인가요.

본 작품은 어디까지나 파티 플레이를 중시했습니다. 플레이어마다 역할이 정해져 있고 역할에 따라 스킬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자신의 역할을 얼마나 잘 해내느냐에 따라 전투의 난이도가 달라질 것입니다. 물론 혼자서도 플레이를 할 수 있지만 혼자서 모든 것을 해내야 하기 때문에 좀 더 시간이 걸리고 난이도도 올라가게 됩니다. 온라인 파티 플레이를 통해 서로 도와가며 플레이하는 것을 권합니다.


● 마지막으로 유저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자신만의 이야기를 소드 아트 온라인의 세계관 안에서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플레이어 스스로 원작의 세계에서 주인공이 되어서 모험을 해나갈 수 있는 작품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원작 팬들도 많은 기대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인터뷰]

data/news19/01m/22/multi/bnek_21.jpg
니이노 노리아키 프로듀서.


● 게임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주신다면.


나루토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온라인 대전이 메인입니다. 보루토의 시대에서 플레이어는 신입 닌자가 되어서 톱을 노리는 것이 목적입니다. 게임은 크게 대전과 임무로 나뉘며, 대전 모드에서 4대4 닌자 배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임무 모드에서는 플레이어의 오리지널 닌자를 포함해서 4명이 하나의 팀이 되어서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원작의 전설적인 닌자들에게 인술을 배워서 자신만의 닌자로 성장해나갈 수 있습니다.


●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의 볼륨은 어느 정도인지.

본 작품은 유저가 만들어낸 오리지널 닌자를 조작하는 것이 메인 콘텐츠입니다. 원작의 캐릭터들은 어디까지나 스승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다만 전투를 할 때에는 인술을 가르쳐준 원작의 스승 캐릭터의 모습을 빌려서 참가할 수도 있습니다.


● 혹시 임무를 수행할 때 원작의 스토리를 재현하기도 하나요.

본 작품만의 임무가 따로 준비되어 있으며, 원작 재현이 아닌 오리지널 스토리로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 지금까지 공개된 깃발 뺏기나 결계 공방전 외의 대전 방식이 있는지.

배틀 모드 중에는 깃발 뺏기나 결계 공방전 외의 모드도 물론 준비해두었는데, 이에 대해서는 향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data/news19/01m/22/multi/bnek_25.jpg


● 온라인 랭킹 성장이 중요할 텐데 칭호 같은 수집 시스템도 있는지.


오랜 시간 플레이하다 보면 원작 캐릭터의 의상이나 파츠, 스킬을 얻는 요소가 매우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즈 모드가 굉장히 다양해서 엄청나게 화려한 닌자가 되어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랭크 시스템도 있으니 플레이어의 랭킹을 올려나가는 것도 가능합니다.


● 서버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일단 각 플랫폼마다 독립된 서버로 운영되며, 크로스 플랫폼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서버 운영에 대해서도 차후 정확하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유저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작년 연말에 CBT를 진행하면서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고, 또 많은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빠른 시기에 OBT를 진행할 예정이니 앞으로의 행보에 주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원피스 월드 시커 인터뷰]

data/news19/01m/22/multi/bnek_20.jpg
나카지마 코지 프로듀서.


● 원피스 월드 시커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주신다면.


플레이어가 직접 루피가 되어서 모험을 할 수 있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섬 전체를 심리스로 모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적이나 마을 사람 모두 리얼 타임으로 루피의 행동에 반응합니다. 물론 고무고무 열매의 능력을 살린 상쾌한 액션과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 완전한 오리지널 스토리로 진행되나요.

게임을 위한 완전 오리지널 스토리로 진행됩니다. 모험이 이루어지는 장소 또한 오리지널 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시점에서 스토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불가능하지만, 원피스다운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재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섬에 대한 비밀에 대해서도 앞으로 차차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항해 모험도 가능한가요.

본 작품의 배경은 바다 가운데 있는 커다란 섬이며, 섬 안에서 루피의 능력을 활용한 이동과 액션이 가능합니다. 바다보다는 섬 자체가 주요 무대이지만 갈 수 있는 지역과 건물이 많이 준비되어 있고 다양한 테마로 이루어진 배경이 많이 있기 때문에 즐길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 루피 외에 조작 가능한 캐릭터도 있나요.

어디까지나 루피에 집중했습니다. 조작 가능한 캐릭터는 루피이지만 섬에는 밀짚모자 해적단 동료들도 전부 있기 때문에 동료들과 대화를 하고 함께 이야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어느 시점의 루피가 등장하는지, 그리고 기어는 몇 단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시간축 자체는 최신 연재분의 원작과 가깝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다만 사용할 수 있는 기어에 대해서는 차후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본 작품에서 즐길 수 있는 이야기의 테마는 무엇인가요.

루피다운 모험이 가능한 것과 심리스로 모험이 이어지는 부분에 집중했습니다. 배틀도 스토리도 게임 전체가 하나로 연결된 게임으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싸울 때는 절로 뜨거워질 수 있도록 설정과 이야기에 매우 신경을 썼씁니다. 뜨거운 감정과 달아오른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data/news19/01m/22/multi/bnek_24.jpg


● 본 작품에서 적으로 등장하는 캐릭터는 누가 있는지.

주인공 일행 외의 등장 캐릭터는 아직 비밀입니다.


● 섬의 규모는 어느 정도인가요.

단순히 섬의 규모를 키우기보다는 오브제나 콘텐츠의 밀도에 집중했습니다. 그저 필드를 넓게 만들어서 하루종일 달리기만 하는 것은 즐겁지 않으니까요. 새로운 마을이 등장하고 새로운 사람들과 만나서 이야기를 진행하는 등 새로운 발견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 혹시 온라인 요소는 있나요.

온라인 요소는 없고 싱글플레이 모드의 스토리를 즐기는 작품입니다.


● 마지막으로 유저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원피스 월드 시커를 지난 12월에 처음 공개했는데, 아직도 공개할 것은 많이 있으니 앞으로의 정보를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드래곤볼 파이터즈 인터뷰]

data/news19/01m/22/multi/bnek_19.jpg
히로키 토모코 프로듀서.


● 본 작품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주세요.


2월 1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아크 시스템 웍스와 힘을 합쳐 유명 작품 드래곤볼을 원작으로 한 대전 격투 게임입니다. 3대3 팀 대전 방식으로 진행되며, 20명이 넘는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캐주얼하면서도 본격적인 대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완성되었습니다.


● 얼마 전 테스트를 진행했는데 서버 문제는 해결이 되었는지.

먼저, 테스트 기간 동안 로그인 및 매치 메이킹 문제로 많은 불편을 드린 것에 대해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문제 발생 이후 조사를 하고 프로그램을 개선하는 등의 조치를 통해 이제는 정상적인 서버 운영이 가능해졌습니다. 정식 발매 버전에서는 더욱 좋은 환경에서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작업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네트워크 이외의 부분에서도 많은 피드백을 받았고, 더 나은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반영해나가겠습니다.


● 정식 출시 시점에서 등장 캐릭터는 총 몇 명인가요.

기본 21명과 추가 3명의 캐릭터까지 총 24명의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격투 게임이다 보니 e스포츠도 의식하고 있으며 업데이트 준비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즌 패스도 준비되어 있는데, 숨겨진 캐릭터의 선행 개방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포 시기와 캐릭터 내용에 대해서는 차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혹시 원작 외의 캐릭터도 추가 가능한지.

아직은 검토 단계입니다. 어느 캐릭터를 넣을지에 대해서는 미리 정하고 작업하는 게 아니라 마지막에 마지막까지 가서야 정해집니다. 유저 분들을 많이 놀라게 하고 싶으니 많은 기대를 가지고 정보를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ata/news19/01m/22/multi/bnek_23.jpg


● 드라마틱 인트로와 드라마틱 피니시 연출이 화제인데요.


격투 게임이지만 배틀 그 자체 외에 스토리 모드에도 힘을 들였습니다. 하지만 오리지널 스토리로 진행되기 때문에 원작의 명장면을 스토리 모드에서는 오롯이 재현하기가 힘든 부분이 있었습니다. 그런 부분은 드라마틱 인트로와 드라마틱 피니시 연출로 재현하게 되었습니다.


● 캐릭터에 따라 상호작용하는 연출이 등장하는지.

밸런스에 영향을 줄만한 요소는 뺐지만 18호가 17호와 함께 기술을 사용하는 등 일부 기술의 연출이 조금 변하긴 합니다. 또한 Z 체인치로 캐릭터를 변경할 때 팀 구성원이 누구인지에 따라서도 대화나 표정 등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 캐릭터에 따라 전투력 차이가 엄청난데 제대로 된 대전이 가능할까요.

원작의 설정대로 싸우면 크리링이 손오공을 이기기 힘들겠지만, 이번 작품의 특징 중 하나가 바로 3대3의 팀전이란 것입니다. 선두를 사용할 수 있는 등 캐릭터마다 특기가 있고 팀 동료를 서포트해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토리 모드를 보면 알겠지만 실제로는 유저가 캐릭터와 링크해서 강해지는 요소가 있습니다. 원작에서의 실력차가 아니라 유저의 실력이 강해지면 그만큼 링크 레벨이 올라가서 캐릭터의 차이가 사라지게 됩니다.


● e스포츠에 대해서도 욕심이 많아 보이는 타이틀처럼 보입니다.

아직 구체적인 계획은 말씀드릴 수 없지만 정식 출시 이후에 먼저 본 작품이 e스포츠로 인정받는 것에 중점을 두고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자 합니다. 완성도 있는 대전 격투 게임으로 만들고, e스포츠 종목에서 꼭 필요한 게임으로 완성해나가고 싶습니다.


● 마지막으로 유저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드디어 2월 1일 발매를 앞두게 되었습니다. 발매일까지 계속 개선해서 기대에 어울리는 작품으로 완성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향후 전개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슈퍼로봇대전 X 인터뷰]

data/news19/01m/22/multi/bnek_17.jpgdata/news19/01m/22/multi/bnek_18.jpg
테라다 타카노부 프로듀서(좌)와 사타케 신야 프로듀서(우).


● 슈퍼로봇대전 X에 대한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슈퍼로봇대전 X는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PS4와 VITA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오는 3월 29일 발매되는 완전 신작으로, 하나의 작품으로 스토리가 완결되는 타이틀이기도 합니다. 이번 작품은 이세계를 무대로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 겟타로보가 안 나오는 대신 마징가 시리즈가 5종이나 나오는데요.

이번에는 마징카이저와 마징엠페러G가 나오고 스토리에 깊게 관여되어 있어서 그만큼 마징가 시리즈의 비중이 커지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비중을 두다 보니 이번 작품에서는 겟타로보를 제외하게 되었습니다.


● 새로운 전투 연출이 많이 추가되었으면 하고 바라는 유저들이 많은데요.

아무래도 라인업 문제도 있고 개발 기간이 한정적이다 보니 많은 유저 분들이 원하시는 만큼 보여드리지 못한 점 양해 바랍니다.


● 전작에서는 오리지널 기체가 많이 등장하는데 합체기가 적은 편이었습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합체기의 수가 많이 늘어나진 않지만 합체기가 새로 추가되니 정보 공개를 기다려주세요.


● 마징카이저와 마징엠페러G 이야기에 겟타선은 필수라 할 수 있는데요.

그 부분은 독자적인 해석을 통해 등장시킬 예정입니다.


● 버디 컴플렉스가 새로 참전하는데 원작의 커플링 시스템이 구현되는지.

아직 많은 정보를 공개할 순 없지만, 게임 시스템으로 커플링 시스템이 탑재됩니다.


● 나디아도 첫 등장이지만 게임 내에서 활약하는 건 메카 쪽이 될 텐데 쟝과 나디아는 어떤 역할을 하는지.

일단 전투 파트에서는 배와 승무원에 의해서 이야기가 진행되며, 나이다와 쟝은 전투에 직접 참여할 수는 없지만 원작의 블루워터와 관련된 이야기 진행과 관련되어 이야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 혹시 뉴 노틸러스호 외에도 그라탱이 등장하기도 하나요.

그라탱에 대해서는 아직 노코멘트입니다.

data/news19/01m/22/multi/bnek_16.jpg


● 휴대형 게임기와 같이 내는 게 아닌, 완전한 거치형 게임기로 그래픽 요소를 파워업한 슈퍼로봇대전을 제작할 예정이 있나요.


향후의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플랫폼과 그와 관련한 내용은 아직은 말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 전작과 시스템 차이는 어떻게 되는지.

기본적으로 전작과 시스템은 동일하게 가지만 엑스트라 액션과 엑스트라 오더 시스템에 추가점이 존재합니다.


● 전작에 이어 이번 작품 역시 전함이 위주로 보이는데요.

유저의 폭을 넓히기 위해 로봇물 외의 애니메이션도 필요하다 생각했고, 전함물 중에서도 인기 애니메이션인 나디아와 야마토를 선택했습니다.


● 혹시 알파 시리즈처럼 이야기가 이어지는 시리즈의 개발 가능성이 있나요.

앞으로의 모든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제작 방침이 정해진 것은 아니며, 슈퍼로봇대전 X 역시 하나의 이야기로 완결됩니다. 시리즈물은 검토가 따로 필요할 듯합니다.


● 마지막으로 한국 유저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이번 작품도 한글화를 통해 한국에 정식 발매될 예정입니다. 열심히 만들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작년에 한국에 방문했는데 한국 유저 분들의 열기가 정말 대단했습니다. 올해에도 기회가 된다면 꼭 가고 싶습니다. 앞으로의 정보 공개도 기대 바랍니다.


이상원 기자   petlabor@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뉴 건담 브레이커

기     종

PC/PSVITA/PS4/XBOX ONE

발 매 일

2018년 발매 예정

장     르

창조 파괴 공투 액션 게임

가     격

제 작 사

BNE/BNEK

기     타

자막 한글화







댓글

목록보기

댓글 | 81
1
 댓글


(IP보기클릭)211.180.***.***

BEST
머 이리 한글이 많냐 기쁘게
18.01.22 13:05

(IP보기클릭)220.122.***.***

BEST
EA야 보고 배워라
18.01.22 13:54

(IP보기클릭)121.169.***.***

BEST
남자가 반하다. 반남
18.01.22 14:47

(IP보기클릭)220.78.***.***

BEST
원피스월드시커 기대합니다
18.01.22 15:30

(IP보기클릭)116.121.***.***

BEST
니노쿠니 ㅜ
18.01.22 14:40

(IP보기클릭)211.180.***.***

BEST
머 이리 한글이 많냐 기쁘게
18.01.22 13:05

(IP보기클릭)220.122.***.***

BEST
바리조아
EA야 보고 배워라 | 18.01.22 13:54 | | |

(IP보기클릭)118.35.***.***

자일대우버스㈜
봐도 못배움 아니 저것들은 안배운다고해야하나 망할... | 18.01.22 16:54 | | |

(IP보기클릭)119.196.***.***

자일대우버스㈜
솔직히 지금같이 대한국어화시대 같은때에도 한국어화 안해주는 EA같은 기업은 불매운동 당해야함 유저 거의 호구로 보나봄 이정도까지 안해주는거보면 그래서 나는 EA같이 한국어화 죽어도 안해주는 회사 게임들은 전부 안사지만 | 18.01.22 18:01 | | |

(IP보기클릭)175.210.***.***

자일대우버스㈜
EA는 한글화가 문제가 아니고 뭐가 어떻게 된지 모르겠는데 지들이 인수해서 망쳐버린 유명 IP가 몇갠지..... ;;; | 18.01.22 23:10 | | |

(IP보기클릭)119.194.***.***

합체기는 버디컴하고 마징가 쪽은 나올 듯.
18.01.22 13:08

(IP보기클릭)210.210.***.***

드래곤볼 파이터즈 엑원판도 한글일텐데.
18.01.22 13:09

(IP보기클릭)210.210.***.***

<소중한 사람>
PS2때 건담 게임이 우리말 더빙으로 나왔을때를 잊지 못함. 얼마전에 PS2용 해후의 우주를 하는데 감동 받음. ㅠ ㅠ | 18.01.22 13:10 | | |

(IP보기클릭)125.177.***.***

월드시커는 생각보다 조촐하네.. 그냥 이번에도 그냥저냥 원피스 게임이겠군
18.01.22 13:09

(IP보기클릭)223.33.***.***

소아온 게임은 매번 한세대 전 그래픽 같던데 이번은 다르려나...
18.01.22 13:10

(IP보기클릭)106.242.***.***

에이스 컴뱃은 왜 안보이죠?
18.01.22 13:11

(IP보기클릭)125.187.***.***

Nanobreaker
방금 글에 추가 된 것 같습니다. | 18.01.22 14:56 | | |

(IP보기클릭)14.37.***.***

올해도 즐길게 많구나!!
18.01.22 13:12

(IP보기클릭)112.214.***.***

이번 원피스는 이상하게 색감이 저에게는 안 맞는거 같군요 볼때마다 눈이 아프고 어지러움 유발되는 것이 ㅠㅠ
18.01.22 13:13

(IP보기클릭)223.39.***.***

수로대사야지
18.01.22 13:14

(IP보기클릭)175.223.***.***

다크소울 리마스터는 아직 없네요 확정나서 뺀 듯
18.01.22 13:16

(IP보기클릭)110.70.***.***

건담전기 같은거 리메이크해서 다시 좀 내주지 요즘 건담게임들은 뭔가 나사가 너무 빠졌더라...
18.01.22 13:17

(IP보기클릭)210.210.***.***

꽃보다아름다운여인
PS2용 건담전기 엄청 재미있게 했었죠. | 18.01.22 13:18 | | |

(IP보기클릭)218.234.***.***

이제 액박도 정책적한글화인듯
18.01.22 13:21

(IP보기클릭)59.4.***.***

그라탱 ㅋㅋㅋㅋㅋ 그런데 그라탱은 당연히 나와야 하는 거 아닌가요...!!
18.01.22 13:30

(IP보기클릭)220.81.***.***

진짜 슈로대X는 발표하고나서 너무 빨리 발매되는 느낌도 있음 ㅋㅋㅋㅋ
18.01.22 13:32

(IP보기클릭)117.55.***.***

라인업 드래곤볼 파이터즈 빼고는 그닥이네요 ㅡㅡ
18.01.22 13:42

(IP보기클릭)111.91.***.***

스위치로도 좀 내주세영 한글화 게임 하고싶어요~
18.01.22 13:48

(IP보기클릭)180.66.***.***

몇몇 게임은 망하겠고...
18.01.22 13:52

(IP보기클릭)220.122.***.***

나히아랑 블랙클로버가 없네요. 영문판/중문판은 확정되었는데
18.01.22 13:54

(IP보기클릭)175.223.***.***

한글화 해주는건 고마운데 스타트 끊은 은혼난무 보면 영 기대가 되는 게임이 하나도 없네 딱 반남 그수준
18.01.22 13:56

(IP보기클릭)103.243.***.***

다크소울 리마스터가 시뮬레이션 RPG????
18.01.22 13:59

(IP보기클릭)210.99.***.***

노동자
Death 시뮬레이션 RPG | 18.01.22 21:19 | | |

(IP보기클릭)121.163.***.***

한글화에 정말 감사는 하는데 게임들이 하나같이...
18.01.22 14:03

(IP보기클릭)115.161.***.***

suiru
저도 딱히 땡기는건 없네요.. | 18.01.22 20:08 | | |

(IP보기클릭)223.62.***.***

갓이터3 ㅎㅎ
18.01.22 14:38

(IP보기클릭)110.13.***.***

셧 업 앤 테이크 마이 머니!!!
18.01.22 14:38

(IP보기클릭)116.121.***.***

BEST
니노쿠니 ㅜ
18.01.22 14:40

(IP보기클릭)121.169.***.***

BEST
남자가 반하다. 반남
18.01.22 14:47

(IP보기클릭)175.205.***.***

충성충성충성!
18.01.22 15:00

(IP보기클릭)223.62.***.***

좋아 pc로도 많이 나오는군
18.01.22 15:21

(IP보기클릭)113.130.***.***

와...반남이 한글화를 엄청 적극적으로 해주네
18.01.22 15:26

(IP보기클릭)220.78.***.***

BEST
원피스월드시커 기대합니다
18.01.22 15:30

(IP보기클릭)210.123.***.***

크흑 감사합니다 센세 ㅠ
18.01.22 15:31

(IP보기클릭)110.70.***.***

곶이터가 3에 와서야 드디어 갓이터로 진화
18.01.22 16:04

(IP보기클릭)211.250.***.***

슈로대 닼소 소칼 에이스컴뱃. 일단 나는 이 4마리 사고 시작한다. 열일하는구나 반남 ㅠㅠ
18.01.22 16:09

(IP보기클릭)221.141.***.***

그라탱 노코멘트라고 하는거 보니 등장하는구먼.
18.01.22 16:20

(IP보기클릭)122.47.***.***

살꺼 ㄹㅇ 개많내
18.01.22 16:39

(IP보기클릭)59.13.***.***

BNEK가 어딘가 했더니, 반남코리아 였네.
18.01.22 16:59

(IP보기클릭)218.145.***.***

버닝블러드 dlc 캐릭터 칸점 만들어놓은거 다 채워주세요.. dlc추가 해주지도 않을 거 dlc 빈 부분은 왜 만든거에요..?? 차라리 추가 안 해줄거면 빈칸은 만들지를 마시지..
18.01.22 17:05

(IP보기클릭)122.45.***.***

드래곤볼 파이터즈 는 PC랑 PS4랑 발매일이 틀리네요? 무슨일이죠?
18.01.22 17:06

(IP보기클릭)218.145.***.***

정말 원피스 게임은 팬 심으로 하는 게임...
18.01.22 17:06

(IP보기클릭)106.243.***.***

엑박유저들은 플스유저한테 절해야됌.. 씨익씨익거리지 말고
18.01.22 17:55

(IP보기클릭)121.159.***.***

쓰레기비타
ㄹㅇ 팩트! 멀티로 안내줬으면 이미 엑박은 그냥 X임 | 18.01.22 21:26 | | |

(IP보기클릭)118.39.***.***

야스다가 없네. 다행이다
18.01.22 18:26

(IP보기클릭)175.197.***.***

한글화 많이 되는건 환영이지만 게임 자체도 좀 재미있게 만들어줬으면 함.
18.01.22 18:52

(IP보기클릭)223.62.***.***

은혼무쌍과 일곱개의 대죄 할 인력으로 니노쿠니2나 하지
18.01.22 19:03

(IP보기클릭)175.127.***.***

좋구나~
18.01.22 19:08

(IP보기클릭)125.132.***.***

햄볶아요~~~
18.01.22 19:53

(IP보기클릭)118.139.***.***

닼소!!!!!!!!!!!!
18.01.22 20:06

(IP보기클릭)182.230.***.***

갓이터 3 ㄱㅇㄷ...
18.01.22 20:08

(IP보기클릭)211.222.***.***

크흑. 감사합니다 SENSEI
18.01.22 20:10

(IP보기클릭)119.197.***.***

지갑이 흔적도 없이 증발하겠군요. 하...
18.01.22 20:13

(IP보기클릭)221.141.***.***

난 왜.. 자꾸 원피스 월드사커로 읽는거냐.. 벌써 4번째네...
18.01.22 20:23

(IP보기클릭)221.155.***.***

하악 반남코 충성충성
18.01.22 20:53

(IP보기클릭)115.95.***.***

과거 반남은 노한글화의 교과서 였는데 어느새 이렇게 ㅠ_ㅠ
18.01.22 21:27

(IP보기클릭)112.165.***.***

아마낑~☆
플2(한글화) - 플3(노한글화) - 플4(한글화) | 18.01.23 09:31 | | |

(IP보기클릭)218.238.***.***

은혼 난무는 어떻게 할꺼야 T.T
18.01.22 21:30

(IP보기클릭)223.62.***.***

갓이터 한글화?!! 너무너무감사합니다!!
18.01.22 22:32

(IP보기클릭)61.4.***.***

갓이터3 기종이 뭐가될지 궁굼하다 ps4는 확정일거같고 비타냐 스위치냐 그것이 문제로구나..
18.01.22 22:37

(IP보기클릭)222.110.***.***

반남코 사랑합니다
18.01.22 22:43

(IP보기클릭)121.166.***.***

스위치는 1개만 있네요 아쉽다
18.01.22 23:33

(IP보기클릭)203.234.***.***

리앤채움의원
18.01.22 23:35

(IP보기클릭)182.218.***.***

마징가 5종이나 되는구나.... 진마징가 , 마징가제로, 마징카이져, 그레이트마징가, 마징엠퍼러
18.01.22 23:43

(IP보기클릭)211.193.***.***

갓이터 드디어 나오네...
18.01.23 00:08

(IP보기클릭)114.199.***.***

그래 열심히 만들어라 사줄께
18.01.23 01:06

(IP보기클릭)1.230.***.***

와 대박이네
18.01.23 04:06

(IP보기클릭)118.129.***.***

이래서 은혼만들시간이 없었구나
18.01.23 12:33

(IP보기클릭)115.23.***.***

드볼파 추가캐릭터에 설마 왕자님이 또 알바뛰러 오는건 아니겠지...;;
18.01.23 14:22

(IP보기클릭)14.33.***.***

슈로대랑 갓이터3만 보고 간다.
18.01.23 18:47

(IP보기클릭)223.62.***.***

새로운 전투 연출이 많이 추가되었으면 하고 바라는 유저들이 많은데요. 아무래도 라인업 문제도 있고 개발 기간이 한정적이다 보니 많은 유저 분들이 원하시는 만큼 보여드리지 못한 점 양해 바랍니다. ● 전작에서는 오리지널 기체가 많이 등장하는데 합체기가 적은 편이었습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합체기의 수가 많이 늘어나진 않지만 합체기가 새로 추가되니 정보 공개를 기다려주세요. ㅠㅠ 너무 인터뷰 솔직한거 아니냐..
18.01.23 21:40

(IP보기클릭)218.239.***.***

비타 에서도 좀 발매해주길...ㅠㅠ
18.01.23 22:47

(IP보기클릭)182.211.***.***

지갑이...이제 너덜너덜 성검,진삼,몬스터,드래곤볼,젤다,완다 너무할게많네... ㅠㅠ이런~
18.01.24 07:02

(IP보기클릭)58.127.***.***

응원합니다 반남코리아
18.01.24 07:41

(IP보기클릭)1.209.***.***

전 소울칼리버/에이스컴뱃 이렇게 사면 되겠네요.
18.01.25 03:26

(IP보기클릭)112.171.***.***

밥상은 상다리 부러질거 같은게 난 먹을게 슈로대랑 에이스컴뱃밖에 없네 ㅠㅠ
18.01.26 10:40

(IP보기클릭)1.249.***.***

슈로대 사랑해요!!! 비타도 많이 출시해주세요 ㅠㅠㅠ
18.01.28 18:20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