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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쪽도 이제 작업 시작하고 있습니다. 인원이 부족하다 보니 쉽지 않네요. ㅠㅠ | 19.03.18 17: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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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전기지, 로비화면 말씀하시는거죠? 사실 해상도가 다른 기기들에서 화면이 잘리거나 안보일 경우 사용할 수 있도록 해놓은 기능이라 일반 와이드 폰에서는 조작시 이리저리 움직이지 않도록 민감도가 낮춰져 있습니다. ^^;; | 19.03.18 17:3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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앗! 감사합니다. 이번 속편도 (제발~)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 | 19.03.18 17: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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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앱스토어에도 곧 출시하도록 하겠습니다. | 19.03.18 18:5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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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19.03.18 18:5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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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는.. 한번에 리뷰얼을 해보려고 벼르고 있습니다. ^^;; | 19.03.18 20: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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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처럼 스킬이 화려한 판타지형 RPG들에 비하면 많이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각종 총기들에 따라 명중률이나 부위별 타격 수치, 사거리, 관통력 등 다양한 부분에서 차이가 나긴 하는데요. 역시 눈에 확연히 보이는 차이는 아니다 보니 말씀하신 것처럼 보여질 수 있는 모잠비크 드릴과 같은 고유 스킬들을 무기별로 추가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릭터도 마찬가지구요. 적은 수로 구현하다 보니 처음부터 다양한 것들을 준비하지 못해 죄송할 따름이구요.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추가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19.03.18 22:03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