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인개발 MileGames입니다
길고도 짧았던 1년이 지나 마침내 [원 어웨이 (One Away)] 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이전 게임 [포탑 키우기]를 출시하면서 많은 깨달음을 얻었고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에서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내가 좋아하는 장르, 내가 하고 싶어하는 게임을 만들자는 다짐으로 시작해 1년이 지나 마침내 출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위치를 누르고 상자를 밀자
상자를 이용해 열쇠 획득에 성공하자
나만의 참신한 방법으로 소녀의 탈출을 도와주는 탈출 게임!
때로는 스위치를 켜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하자
과연 이 엘리베이터는 함정일까?
하트 조각을 모아 생명을 늘리자
이제는 검을 들고 나서야 할 때
보스를 처치하고 어렵게 얻은 검을 잘 이용하자
소녀는 더욱 강해짐을 느낀다
하지만 실패 후 돈을 잃는 슬픔은 어쩔 수 없는 것
돈을 모두 잃으면 어떻게 될까?
이 깨지고 있는 벽돌들이 나의 운명을 말해주는 것만 같다
도대체 이 게임의 끝은 어디란 말인가
빠르게 이동해야 할 때는 거북이 친구를 이용하자
누가 거북이가 느리다고 했던가!
알 수 없는 미로 속 과연 소녀는 탈출할 수 있을까?
원 어웨이 (One Away)
게임 시작 전 언어 설정을 변경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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