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 프로듀서는 마이클 글로세키 그는 과거 Dune2의 QA 팀에 있었다.
-일직선 켐페인이며 양 진영은 평행하게 진행된다. (케인의 분노에서 보여준 켐페인의 방식일련지는 모르겠네요 이 부분은 조금 더 정보가 공개되어야 알수 있어 보입니다.)
-스크린은 스토리의 일부분에 등장한다.
-당신은 저항군의 리더가 되며 케인과 그의 GDI 동맹군에 대항하게 됩니다.
-GDI의 켐페인의 모토는 "케인을 죽인자" 이며 Nod 는 (켐페인의 모토) "모든 것의 끝"이다.
-GDI의 깨끗한 경력이 모독당한다.
-FMV는 더욱 어둡고 심각하게 진행된다. 그러나 여전히 일인칭으로 진행된다. 예를 들자면:
우리가 감옥안에서 썩고있을때 한 양복을 입은 남자가 우리에게 나타난다. 우리의 감옥문을 열버 우리에게 그를 따라갈것을 요구한다.
가까운 곳에서 비명소리가 들린다. 중간쯤 지나가자 다음 감옥의 한 수감자가 우리의 옷깃을 잡는다 (카메라가 같이 따라온다)
그리고 경비병은 무언가를 감지한듯 그의 봉을 준비한다. but we manage to break free before a row would have started.
(이 부분은 해석이 안돼네요) "당신은 결국 그걸 사용할 거다" 라며 양복입은 남자는 능글맞은 웃음으로 말한다. 결국
그는 우리를 책상에 앉히고 서류가방을 우리에게 건낸다 - "케인은 스크린의 탑에 있다" 그리고 그는 이렇게 중얼거렸다
"당신들 10분 남았다"
-방어 클래스는 한종류의 건물만 건설이 가능하다, 벙커나 오벨리스크같은 방어 타워가 포함된다.
-노드의 방어탑은 땅에 숨을수 있다.
-공격 클래스는 강력한 전차와 강력한 공군 그리고 이온 캐논등이 지원된다.
-해군은 없다.
-테크트리의 강화에 따라 업그레이드나 신규 유닛의 선택이 가능하다.
-크롤러에 투자한 업그레이드는 영구적이지 않다 (즉 이 뜻은 매 게임마다 크롤러의 업그레이드는 초기화된다는거 같습니다.)
-당신은 코어네트워크를 통해 굴착장비를 투입하여 자원을 수집하고 그 자원은 천천히 자금으로 환원된다.
-코옵 미션의 난이도는 당신의 레벨에 따라 다르다.
-목표는 각 클래스마다 변경되지만 코옵시 공유되지 않는다.
-크롤러가 파괴되면 대체가 되지만 즉각적으로 지원되지 않는다. 하지만 당신은 자유롭게 크롤러가 증원 올 곳을 지정할수 있다.
-게임 스파이는 끝, EA는 자신들만의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게 된다.
-5대5 매치메이킹이 가능(이건 줄곧 공개된 정보니 패스합니다)
-격동적인 음악 ; GDI는 오케스트라/밀리터리스틱, Nod는 종교적인 테크노와 코러스가 가미된 음악이다.
이상은 C&C Files hagren 작성자분의 글 아래는 디자이너 제레피 피셀의 정보입니다.
Q: Will there be any penalty to losing the Crawler? Can the Crawler instantly respawn?
Q: 크롤러를 잃을 경우 어떠한 페널티가 있나요? 그리고 크롤러가 다시 재지원되는 건 언제?
A: There are several penalties to losing your Crawler during a match, which are currently in flux as we continue to fine-tune our gameplay. Currently, there is a 20-second respawn delay when the Crawler is lost, and any upgrades in progress must be restarted. This allows players to harass player tech and map control by specifically targetting the Crawler.
A: 경기 중 크롤러를 잃는 것에 대한 여러가지 패널티가 있습니다만, 이것들은 게임플레이를 수정하면서 바뀔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크롤러를 잃고나서 재지원되는 시간은 20초 정도입니다. 그리고 업그레이드했던 것들은 재시작되며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를 괴롭히려 한다면 크롤러를 표적으로 삼는게 좋겠습니다.
Q: Is the Mammoth Tank going to be in C&C4? Is the large walker the Mammoth Tank?
Q: C&C4에서는 맘모스 탱크가 어디로 갔나요? 거대한 워커가 맘모스 탱크입니까?
A: The large walker seen in the released screenshots is the Mastodon. The treaded Mammoth Tank will indeed be making a comeback but has not yet been shown. Stay tuned!
A: 스크린샷의 거대 워커는 마스토돈이며 전통적인 맘모스 탱크는 아직 등장하지 않았습니다. 기다려주세요.
Q: Is the large, crashed ship seen in recent screenshots the Support Crawler?
Q: 스크린샷에 있는 거대한 충돌전함은 서포트 크롤러인가요?
A: Nope! The Support Crawler is similar in size to the already-seen Offense Crawler and has not been seen yet.
A: 아뇨 ! "보조 크롤러는 이미 공개된 공격 크롤러와 사이즈가 비슷하며,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Q: Is there a population cap? What are the numbers (X/100) seen above the units on the UI?
Q: 인구수 제한이 있나요? UI에 있는 X/100은 뭔가요.
A: The numbers shown above the units tab indeed represent a population cap. In C&C4, players are limited in the number of units they can make by Command Points, which allows the player to make smart decisions about which units they want to produce depending on the current state of the battlefield and limits single-unit spam and snowballing of attack power.
A: 이 숫자는 보시다시피 인구수 제한이 맞습니다. (뒷 부분은 일단 해석을 제외했습니다만 전반적으로 주어지는 일정 제한 유닛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며
유닛제한으로 인해 눈덩이처럼 생산하는 유닛이 제한이 생기는 만큼 유동적 게임이 될거라는 이야기입니다)
Q: Does the Crawler gain experience and level up during a match, like a hero?
A: While the Crawler can gain veterancy, just like a unit, all of the experience gained on the battlefield is gained directly by the player, allowing the player to unlock additional units, structures, powers, and upgrades, once the battle is complete.
Q: 크롤러도 영웅처럼 경기동안 레벨업 포인트를 얻을수 있나요?
A : 크롤러도 경험치를 얻을수 있습니다 (뒷 부분은 그동안의 잡지 정보에
올라온 정보라 생략합니다)
출처 : C&C Files (http://commandandconquer.filefront.com/news/New_Infos_from_German_PC_Magazine_gamestar;43141)
C&C 포럼 (http://forums.commandandconquer.com/jforum/posts/list/17963.page)
-일직선 켐페인이며 양 진영은 평행하게 진행된다. (케인의 분노에서 보여준 켐페인의 방식일련지는 모르겠네요 이 부분은 조금 더 정보가 공개되어야 알수 있어 보입니다.)
-스크린은 스토리의 일부분에 등장한다.
-당신은 저항군의 리더가 되며 케인과 그의 GDI 동맹군에 대항하게 됩니다.
-GDI의 켐페인의 모토는 "케인을 죽인자" 이며 Nod 는 (켐페인의 모토) "모든 것의 끝"이다.
-GDI의 깨끗한 경력이 모독당한다.
-FMV는 더욱 어둡고 심각하게 진행된다. 그러나 여전히 일인칭으로 진행된다. 예를 들자면:
우리가 감옥안에서 썩고있을때 한 양복을 입은 남자가 우리에게 나타난다. 우리의 감옥문을 열버 우리에게 그를 따라갈것을 요구한다.
가까운 곳에서 비명소리가 들린다. 중간쯤 지나가자 다음 감옥의 한 수감자가 우리의 옷깃을 잡는다 (카메라가 같이 따라온다)
그리고 경비병은 무언가를 감지한듯 그의 봉을 준비한다. but we manage to break free before a row would have started.
(이 부분은 해석이 안돼네요) "당신은 결국 그걸 사용할 거다" 라며 양복입은 남자는 능글맞은 웃음으로 말한다. 결국
그는 우리를 책상에 앉히고 서류가방을 우리에게 건낸다 - "케인은 스크린의 탑에 있다" 그리고 그는 이렇게 중얼거렸다
"당신들 10분 남았다"
-방어 클래스는 한종류의 건물만 건설이 가능하다, 벙커나 오벨리스크같은 방어 타워가 포함된다.
-노드의 방어탑은 땅에 숨을수 있다.
-공격 클래스는 강력한 전차와 강력한 공군 그리고 이온 캐논등이 지원된다.
-해군은 없다.
-테크트리의 강화에 따라 업그레이드나 신규 유닛의 선택이 가능하다.
-크롤러에 투자한 업그레이드는 영구적이지 않다 (즉 이 뜻은 매 게임마다 크롤러의 업그레이드는 초기화된다는거 같습니다.)
-당신은 코어네트워크를 통해 굴착장비를 투입하여 자원을 수집하고 그 자원은 천천히 자금으로 환원된다.
-코옵 미션의 난이도는 당신의 레벨에 따라 다르다.
-목표는 각 클래스마다 변경되지만 코옵시 공유되지 않는다.
-크롤러가 파괴되면 대체가 되지만 즉각적으로 지원되지 않는다. 하지만 당신은 자유롭게 크롤러가 증원 올 곳을 지정할수 있다.
-게임 스파이는 끝, EA는 자신들만의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게 된다.
-5대5 매치메이킹이 가능(이건 줄곧 공개된 정보니 패스합니다)
-격동적인 음악 ; GDI는 오케스트라/밀리터리스틱, Nod는 종교적인 테크노와 코러스가 가미된 음악이다.
이상은 C&C Files hagren 작성자분의 글 아래는 디자이너 제레피 피셀의 정보입니다.
Q: Will there be any penalty to losing the Crawler? Can the Crawler instantly respawn?
Q: 크롤러를 잃을 경우 어떠한 페널티가 있나요? 그리고 크롤러가 다시 재지원되는 건 언제?
A: There are several penalties to losing your Crawler during a match, which are currently in flux as we continue to fine-tune our gameplay. Currently, there is a 20-second respawn delay when the Crawler is lost, and any upgrades in progress must be restarted. This allows players to harass player tech and map control by specifically targetting the Crawler.
A: 경기 중 크롤러를 잃는 것에 대한 여러가지 패널티가 있습니다만, 이것들은 게임플레이를 수정하면서 바뀔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크롤러를 잃고나서 재지원되는 시간은 20초 정도입니다. 그리고 업그레이드했던 것들은 재시작되며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를 괴롭히려 한다면 크롤러를 표적으로 삼는게 좋겠습니다.
Q: Is the Mammoth Tank going to be in C&C4? Is the large walker the Mammoth Tank?
Q: C&C4에서는 맘모스 탱크가 어디로 갔나요? 거대한 워커가 맘모스 탱크입니까?
A: The large walker seen in the released screenshots is the Mastodon. The treaded Mammoth Tank will indeed be making a comeback but has not yet been shown. Stay tuned!
A: 스크린샷의 거대 워커는 마스토돈이며 전통적인 맘모스 탱크는 아직 등장하지 않았습니다. 기다려주세요.
Q: Is the large, crashed ship seen in recent screenshots the Support Crawler?
Q: 스크린샷에 있는 거대한 충돌전함은 서포트 크롤러인가요?
A: Nope! The Support Crawler is similar in size to the already-seen Offense Crawler and has not been seen yet.
A: 아뇨 ! "보조 크롤러는 이미 공개된 공격 크롤러와 사이즈가 비슷하며,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Q: Is there a population cap? What are the numbers (X/100) seen above the units on the UI?
Q: 인구수 제한이 있나요? UI에 있는 X/100은 뭔가요.
A: The numbers shown above the units tab indeed represent a population cap. In C&C4, players are limited in the number of units they can make by Command Points, which allows the player to make smart decisions about which units they want to produce depending on the current state of the battlefield and limits single-unit spam and snowballing of attack power.
A: 이 숫자는 보시다시피 인구수 제한이 맞습니다. (뒷 부분은 일단 해석을 제외했습니다만 전반적으로 주어지는 일정 제한 유닛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며
유닛제한으로 인해 눈덩이처럼 생산하는 유닛이 제한이 생기는 만큼 유동적 게임이 될거라는 이야기입니다)
Q: Does the Crawler gain experience and level up during a match, like a hero?
A: While the Crawler can gain veterancy, just like a unit, all of the experience gained on the battlefield is gained directly by the player, allowing the player to unlock additional units, structures, powers, and upgrades, once the battle is complete.
Q: 크롤러도 영웅처럼 경기동안 레벨업 포인트를 얻을수 있나요?
A : 크롤러도 경험치를 얻을수 있습니다 (뒷 부분은 그동안의 잡지 정보에
올라온 정보라 생략합니다)
출처 : C&C Files (http://commandandconquer.filefront.com/news/New_Infos_from_German_PC_Magazine_gamestar;43141)
C&C 포럼 (http://forums.commandandconquer.com/jforum/posts/list/17963.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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