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오늘자 핫픽스.
싸움꾼 조합.
누더기의 부패의 오라가 범위를 벗어나면 정상적으로 초기화됩니다.
직업.
전투 시작시 분노가 최대 25로 제한됩니다.
도적.
혼절시키기를 사용시 집중된 불꽃(정수) 등이 발동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불꽃의 용광로(정수) 디버프가 더 이상 도적의 은신을 지우지 않습니다.
동료.
로그아웃했다가 돌아올 시, 플레이어는 네리 샤프핀이 준 버프를 그대로 유지합니다.
몬스터와 NPC.
나즈자타와 메가곤에서 가장 생명력이 낮은 희귀 몹의 기본 생명력과 스케일링되는 생명력이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말: 이 변경 사항으로 인해 더 많은 플레이어가 이러한 희귀몹이 죽기 전에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복수심의 불타는 명가의 공포 기술의 시전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하고, 지속 시간고 5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나즈자타의 호드 비행 조련사인 기직 갤피어스가 적대적인 몹의 침공에 방어합니다.
집행자 KX-T57의 젠 확률이 감소합니다.
압력 방출 밸브를 사용하면 분신 로봇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쉬라케스 감독관이 더 이상 바위 안쪽에서 젠되지 않습니다.
둥둥붕어 포식정령이 더 이상 오라 기술에 면역이지 않습니다.
군주 히드락시스가 더 강해졌습니다.
던전 및 레이드.
영원한 봄의 정원,
30분 동안 비활성화된 인스턴스를 리셋하면 출롱이 이제 다시 등장합니다.
아이템.
아제로스의 심장.
자각몽의 기억(정수)이 자원을 돌려받을 때 사용자의 은신을 푸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자각몽의 기억(정수)의 주 능력이 이제 화염 마법사, 냉기 마법사, 보호 성기사에게 전체 지속 시간을 올바르게 유지합니다.
- 개발자의 말: 자각몽의 기억의 부차 능력은 화염 마법사에게 화염 작렬의 재충전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그러나, 이것은 결국 다른 정수의 부차 능력에 비해 너무 강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화염 마법사일 때 발동율을 33%만큼 감소시켰습니다. 화염 마법사의 경우 이 정수의 부차 능력은 다른 전문화의 주 능력과 유사할 수준이었습니다.
불꽃의 용광로(정수)의 부차 능력이 대상에게 매즈를 걸 때 같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정화 프로토콜(정수)의 부차 능력이 적에게 피해를 입혔을 시, 정확히 위협수준을 생성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투기장 입장이나 레이드 보스와의 전투 시작 시 전능(아제라이트 속성)의 필요 피해량과 치유량이 초기화됩니다.
아군이 장신구를 착용하면 분리의 명가 전서의 발동율이 증가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굴절의 수정을 이제 20개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주술사가 이제 늑대 정령으로 변신 시 반중력 추진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해저 장비가 이제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현재 오색 마나진주의 량을 표시해줍니다.
전령의 불가해한 의지가 이제 발사 효과에 맞은 적에게 침묵이 아닌 달래기를 걸어줍니다.
드루이드가 이제 날쎈 동물 변신을 제외한 모든 변신에서 반중력 추진기를 사용할 수 있씁니다.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나즈자타 전투 이벤트는 나즈자타에서 전쟁 모드를 킨 양 진영 플레이어의 숫자가 비슷할 때만 진행됩니다. 숫자가 비슷하지 않으면, 아즈샤라의 정예 사령관 이벤트가 뜨며, 이 이벤트 보상으로 나즈자타 전투 훈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즈자타 전투가 더 이상 조기에 끝나지 않습니다.
나즈자타 전투에 참여한 호드 플레이어가 끝날 무렵에 사망시 보상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쉬란 전장에서 크로너스와 팡그랄의 생명력과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달라란 하수구 투기장에서 플레이어가 투기장 가운데로 순간이동 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나즈자타에서 얻을 수 있는 전쟁 보급품 상자에서 나즈자타 전투 훈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로봇전투장 투기장에서 이제 암흑의 시야가 생성됩니다.
로봇전투장에서 전극 전원이 켜졌습니다. 이제 로봇전투장의 시작 지점에 너무 오래 머무르는 수줍은 플레이어를 물리 칠 준비를 마쳤습니다.
검은 떼까마귀 투기장에서 도적이 죽음의 내리꽂기를 사용 시 죽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퀘스트.
티라가드 해협 전역 퀘스트인 "미끄러짐의 멋짐"을 이제 정상적으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적 진영 플레이어가 "실종 선원 수색"의 퀘스트 NPC를 더 이상 죽일 수 없습니다.
나즈자타의 "그들의 선택"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애완동물 대전 퀘스트가 이제 "녹슨나사의 반란" 퀘스트의 요구 %를 충족시킵니다.
나즈자타의 "룬 자물쇠 상자" 퀘스트시 플레이어가 근처 벽에 끼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나즈자타의 "코린 구출하기" 퀘스트를 완료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사용자 인터 페이스에 이제 여러분의 동료와 관련된 퀘스트가 표시됩니다.
플레이어는 희귀몹을 잡는 퀘스트에 대한 요구 사항을 다시 받게 됩니다.
나즈자타에서 희귀 3마리 잡는 퀘스트가 이제 희귀 1마리만 잡아오게 변경됩니다.
나즈자타에 있는 전역 퀘스트 보스가 더 이상 은빛 초상화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들은 이제 퀘스트 보스나 정예 퀘스트 보스로 표시됩니다.
장난감.
심연의 진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팔딱이는 물고기를 보다 차기 쉬워집니다.
격전지.
몬스터에게서 얻은 목재와 철이 보다 적은 플레이어가 먹을 수 있는 문제를 조정하였습니다.
세계.
얼라이언스 플레이어들은 나즈자타의 호드 거점인 에카의 은신처에 더 이상 머무를 수 없습니다.
메카곤 해변 너머에 있는 대해에서 죽은 플레이어가 더 이상 겨울손아귀 요새 무덤으로 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