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디렉터 제프 카플란이 공개 테스트 서버에 추가된 새로운 기능 “팀으로 만나지 않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01:21 – 새로운 기능 ‘팀으로 만나지 않기’에 대해 소개합니다
01:37 – 플레이어가 선택한 대상은 7일간 지속됩니다
02:22 – 이 기능으로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는 방법
03:32 – 부작용이 있을 수 있지만 면밀히 모니터링 할 예정입니다
04:10 – 팀으로 만나지 않기에 인원 제한을 둔 이유
04:40 – 여러 플레이어로부터 팀으로 만나지 않기 대상으로 지정된다면?
05:52 – 이 기능이 어떻게 동작하는지 예의 주시할 것입니다
06:00 – 멋진 게임 경험 제공할 수 있는 기능은 계속해서 추가됩니다
-한번에 최대 두명의 팀원을 만나지 않을 수 있음.(상대팀으론 만날수있으나 아군엔 없음)
-늦어도 시즌 10 전에는 추가될 예정
- 한 번 추가하면 7일동안 적용, 끝나도 다시 추가 가능
-신고와 병행해서 사용해서 유저가 통제권을 획득할 수 있음.
-다만 단점이라면, 매칭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나 중간단계 티어같은 매칭이 활발한 부분에선 체감이 힘들수도 있음.
-일단 업데이트 이후 지속적으로 체크할 것이며, 추후 팀으로 만나지않기 목록에 적용되는 플레이어목록은 확장이 가능할 수 있다.
- 많은 사람들이 팀원으로 피하기로 등록한 플레이어는 로그인 시 경고를 받게 됨
(사람들이 자신을 많이 차단했다는 의미이므로, 왜 그런 것을 받게되었는지 자신을 돌아보기 바라볼 수 있는 사례가 되었으면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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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 좋은 패치네. 오버워치 교도소인가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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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걸 제발 빨리 해주지 그랬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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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이건좋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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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명은 너무 적소 4명으로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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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타는 안해봐서 모르겠고 롤에는 없는 기능입니다 신고 당하면 몇게임~며칠 채금 먹이는식 | 18.03.25 02: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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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 좋은 패치네. 오버워치 교도소인가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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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팀원피하기 기능을 만들었고 최대 2명까지 가능, 일주일이 지나면 끝나고 다시 지정가능 피하기로 한사람을 취소할수도있음 2. 최대 2명까지밖에 지정을 하게한 이유는 많은사람을 지정했을시 매칭이 오래걸릴것을 우려 | 18.03.25 02:3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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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이건좋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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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걸 제발 빨리 해주지 그랬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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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도 있긴한데 매칭이 너무 오래걸리기도 한다고 해서 없어진걸로 기억하네요 | 18.03.25 03: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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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땐 한번 등록하면 해제하기전까지 유지되던거라 결국 쌓이고 쌓이다보면 상위티어 유저는 매칭이 안잡히는 사례가 생겼었죠 | 18.03.25 03: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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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저시스템은 적으로는 만나고 팀으로 안만나니까 오히려 잘하는 사람은 신고안할듯한데.. 소위 트롤들은 적으로 만나고 싶긴함 | 18.03.25 11: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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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이거군 12명이 모이면 매치메이킹 시스템에선 최대 24명이 벤 된 상태로 매치메이킹을 해야하는구나 | 18.03.25 09: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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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전은 황금무기말고 황금모자? 뭐 이런거로 차별성을 주면 될꺼같은데...그럼 모을려고 하는 사람 분명 있을꺼고 | 18.03.25 04: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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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턱대고 숫자 늘리면 단순히 게임못한다는 이유만으로 차단먹는 피해자들이 늘어날수도 있고 매칭이 꼬일수도 있고 일단 2명으로 시작하는건 부작용 최소화하는 적절한 수치 같은데 불만 참 많네 근데 요새는 옵치리그 망한다는 헛소리는 안하고 다니나? | 18.03.25 09: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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