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리 오브 세이비어입니다.
10/19(목)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 업데이트 사항
【추가/변경】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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랭크 확장 |
1. 캐릭터의 전직 랭크 제한이 8랭크에서 9랭크로 확장됩니다.
2. 8랭크 신규 클래스 4종이 추가됩니다.
- 신규 클래스는 별도의 해금 조건을 만족해야만 전직 할 수 있습니다. - 신규 클래스는 3단계의 기믹으로 이루어진 전문 퀘스트를 반복하여 전용 스페셜 코스튬 및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 각 단계 보상은 캐릭터 당 1회씩만 받을 수 있으며, 3단계까지 모든 보상을 받으면 퀘스트는 종료됩니다. - 전문 퀘스트는 주 2회 월요일, 금요일 오전 6시에 횟수가 초기화됩니다. - 테스트 서버에서는 해금 조건 없이 신규 클래스로 전직할 수 있습니다.
3. 7랭크 3서클 8종, 8랭크 2서클 8종이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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챌린지 모드 |
1. 신규 콘텐츠 챌린지 모드가 추가됩니다. - 챌린지 모드는 캐릭터 당 1일 1회 입장 가능하며 매일 오전 6시에 참여 횟수가 초기화됩니다. - 입장 횟수는 입장 시 차감됩니다. - 단, 테스트 서버는 「랭크 확장 기념 점프업 이벤트」 기간 동안 페디미안에 있는 [큐폴 서버 지원병] NPC에게 챌린지 모드 1회 입장권 1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챌린지 모드는 200레벨 이상 필드(전 채널)에서 가능합니다. - 필드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보라색 빛을 내는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 이 몬스터를 처치하면 챌린지 모드에 입장 할 수 있는 포탈이 열립니다.
3. 포탈 대기 시간은 10분이며, 누구나 입장 할 수 있습니다. - 파티를 구성했을 경우 동일한 곳으로 이동됩니다. - 단, 먼저 이동한 일부 파티원이 챌린지 모드 2단계를 시작하면 포탈 밖의 파티원은 같은 곳으로 입장할 수 없습니다.
4. 챌린지 모드에서는 해당 지역의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 몬스터 처치 시, 챌린지 레벨 게이지가 증가합니다. -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보스 몬스터가 생성됩니다. - 총 다섯 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단계별 제한 시간은 10분입니다. - 모든 파티원이 전투 불능 상태가 되거나, 제한 시간이 종료되면 실패합니다.
5. 보스 몬스터 처치 시 2개의 포탈(모드 종료/스텝 업)이 생성됩니다. - 모드 종료를 선택하면 단계에 따른 보상을 받고 챌린지 모드가 종료됩니다. - 스텝 업을 선택하면 보상을 받지 않고 챌린지 레벨을 올려 다시 도전할 수 있습니다. - 챌린지 레벨에 따라 루팅 찬스 수치가 100씩 증가하고, 보상 큐브의 수량 또한 증가하지만 몬스터 역시 점차 강해집니다.
※ 유의 사항 - 챌린지 모드의 레벨과 캐릭터간의 레벨이 30레벨 이상 차이 날 경우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프리 던전에서는 챌린지 모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챌린지 보상 큐브는 팀창고 이동만 가능하며 재개봉할 수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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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크 레이드 던전 |
330 레벨 유니크 레이드 「첫 번째 피난처」가 추가됩니다.
1. 신규 330레벨 유니크 레이드 [첫 번째 피난처]가 추가됩니다. - 노브리어 숲의 [첫 번째 피난처 입구] 타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던전에서는 실버와 경험치를 얻을 수 없습니다. - 인스턴스 던전 소탕권, 배수권, 초기화권의 효과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 첫 번째 피난처에서 등장하는 [영험한 쿠게리 발저맨서]는 환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첫 번째 피난처는 일일 입장 횟수 제한이 없습니다. - 입장 시, [레이드 포탈스톤]이 6개 필요합니다. 해당 아이템은 던전 보상 획득시 차감됩니다. - [레이드 포탈스톤]은 챌린지 모드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 [레이드 포탈스톤]은 입장 횟수가 늘어날 때마다 1개씩 추가로 소모됩니다. - 토큰을 사용하는 유저는 [레이드 포탈스톤]을 2개 적게 소모하여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증가한 입장 아이템의 개수는 매일 오전 6시에 초기화됩니다.
3. 첫 번째 피난처에서는 [첫 번째 피난처의 큐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첫 번째 피난처의 큐브]에서는 350레벨 유니크 장비의 레시피와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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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턴스 던전 개편 |
1. 인스턴스 던전의 구성과 레벨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2. 인스턴스 던전 입장지역이 클라페다 [경비병 리엔] NPC로 통합됩니다. - [경비병 리엔] NPC과 대화하여 원하는 던전으로 바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3. 인스턴스 던전 입장 횟수 차감 방법이 변경됩니다. 기존: 인스턴스 던전 입장 시 횟수 차감 변경: 최종 보스 몬스터 처치 후 보상 획득 시 입장 횟수 차감
4. 인스턴스 던전 아이템/경험치 보상 지급 방식이 변경됩니다. 기존: 몬스터를 잡으면 실버와 경험치를 즉시 획득 변경: 최종 보스 처치 시 큐브, 실버, 경험치 획득
- 기존 획득할 수 있엇던 아이템들은 보스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는 큐브에서, 획득하는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 인스턴스 던전 완료 시 보상으로 지급되는 큐브가 [‘각 던전 이름’의 큐브]로 변경됩니다. - 인스턴스 던전에서 획득하는 큐브는 재개봉이 되지 않습니다.
5. 던전 달성률이 추가됩니다. - 던전 달성률은 미니맵 아래 %로 표시됩니다. - 자신, 혹은 파티원이 던전 내 몬스터를 처치하면 증가하며, 20%마다 보스 처치시 지급되는 기본 보상의 5배를 추가로 지급합니다. EX) 인스턴스 던전 달성률 100% 시 큐브 6개 지급 - 단, 보스 몬스터 처치는 던전 달성률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달성률이 20%가 되지 않으면, 보스 처치시 실버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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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 경험치 |
파티 추가 경험치 공식이 변경됩니다. - 일반 파티에서 전사/마법사/궁수/성직자 계열이 서로 다른 계열로 3가지 이상 존재할 경우 적용하던 직업 계열 추가 경험치가 삭제됩니다. - 일반 파티(필드 파티 포함)도 파티원 수 만큼 추가 경험치를 얻도록 변경됩니다. - 파티원 개인이 얻게 되는 몬스터의 경험치 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직업 계열 경험치 최대 적용 기준(3명일 때 3계열, 4명 이상에서 4계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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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
1. 350레벨제 신규 제작 유니크 무기와 방어구가 추가됩니다. - 신규 지역 일부 몬스터에 드롭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 330레벨 유니크 레이드 ‘첫 번째 피난처’에서 보스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는 큐브에서 제작서를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황금 모루, 인스턴스 던전 소탕권(★), 레드/블루/그린/퍼플 카드첩 아이템이 일반 필드와 인스턴스 던전에서는 더 이상 드롭되지 않습니다.
3. 프리 던전에서 드롭되는 아이템과 드롭률이 변경됩니다. - 황금 모루, 레드/블루/그린/퍼플 카드첩, 축복받은 조각, 각종 젬이 드롭됩니다. - 카드첩의 경우, 기존과 달리 각 프리 던전에서 4종의 카드첩이 모두 드롭됩니다. - 프리 던전의 권장 레벨에 따라 LV.1 ~ LV.3 레드/블루/그린/옐로우 젬이 드롭됩니다. - 프리 던전에서 레어와 유니크 등급의 미감정 아이템이 드롭될 확률이 기존 대비 2~4배 증가합니다. 매직 등급의 드롭률은 감소합니다.
4. [신비한 상자]의 아이템 지급 방식이 변경됩니다. - 이제 사용 즉시 프락토늄과 케이스타스 포션을 얻을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불안정한 큐브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도 프락토늄과 케이스타스 포션을 즉시 획득하게 됩니다.
5. 아이템 감정 비용이 90% 인하되며, 분해 비용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6. 방어구 아이템의 안전 강화 수치가 증가합니다. - 방어구 아이템의 안전 강화 수치가 기존 +3에서 +5로 변경됩니다.
7. 방어구 아이템의 초월에 필요한 축복석 수량이 약 35% 감소합니다. - 수량이 감소되기 이전에 방어구에 초월을 적용했다가 축복석으로 환급받는 경우, 최초 투입했던 수량에 비례하여 지급됩니다.
8. 아래의 큐브 아이템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2초에서 0.5초로 감소합니다.
9. 아이템 옵션 재감정 기능이 추가됩니다. - 페디미안을 제외한 각 마을의 대장장이 NPC를 통해 감정된 랜덤 옵션 아이템의 옵션을 재감정 할 수 있습니다. 페디미안에서는 감정사 NPC를 통해 옵션을 재감정 할 수 있습니다. - 재감정에는 뉴클 가루와 시에라 가루가 필요합니다. - 재감정 시, 기존 옵션 그룹과 수량을 유지한 채 옵션과 수치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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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 |
1. 하위 필드 보스의 등장 지역이 변경됩니다.
기존: 여러개의 지역 중 랜덤 등장하는 방식 변경: 고정된 지역에서 랜덤한 시간에 등장하는 방식
2. 다음 지역의 몬스터 개체수가 기존보다 줄어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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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불능 패널티 |
1. 전투 불능 시 패널티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 여신의 축복석과 몬스터 카드는 사망 패널티에서 제외됩니다.
2. 기존 지역의 별의 개수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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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큰 효과 |
1. 최대 버프 개수 증가 효과가 제거됩니다. - 최대 버프 개수 제한은 삭제됩니다.
2. 유니크 레이드 던전 입장권 소모 개수 -2 효과가 추가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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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패니언 |
컴패니언 이름 변경 기능이 추가됩니다. - 컴패니언 정보창[F9]에 있는 글쓰기 버튼을 눌러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 이름 변경과 동일하게 9 TP를 지불해야 합니다. - 기존 이름과 같거나 사용할 수 없는 단어를 입력할 경우 컴패니언 이름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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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인 |
로그인 화면이 변경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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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말 |
신규 레이드 던전과 관련된 도움말이 추가됩니다. |
【이벤트】 ※ 이벤트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명 |
기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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랭크 확장 기념 점프업 이벤트 |
10/19(목) 점검 후 ~ 10/24(화) 점검 전 |
테스트 서버에서만 진행되는 랭크 확장 기념 점프업 이벤트입니다.
1.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시 숙소 메시지함으로 아래 아이템이 계정 당 1회 지급됩니다. 팀 창고 이동이 불가능한 아이템이오니 사용할 캐릭터를 신중하게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 300레벨 경험치 카드 2개 - 8랭크 카드 2개 10/25(수) 23시 59분까지 수령할 수 있습니다.
2. 챌린지 모드의 입장 횟수가 늘어납니다. (챌린지는 기본 1일 1회 입장) - 페디미안에 있는 [큐폴 서버 지원병] NPC에게 챌린지 모드 1회 입장권 1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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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avior : 초기화 기회 지원 |
10/19(목) 점검 후 ~ 11/07(화) 점검 전 |
신규 클래스 출시 기념 초기화 기회 지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클라페다, 오르샤 지역에 위치한 [라이마의 큐폴] NPC에게 팀당 1일 1회 랭크 초기화권(1일), 스탯 초기화 포션(1일)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이벤트 초기화 시간은 00시(자정) 입니다. - 해당 아이템들은 팀 창고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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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ick or Treat! 할로윈 던전으로의 초대 |
10/19(목) 점검 후 ~ 11/21(화) 점검 전 |
할로윈 데이 기념 이벤트입니다.
- 할로윈 이벤트 도우미 NPC와 최초 대화 시 해당 캐릭터에게 ‘던전 크리퍼’ 칭호가 지급됩니다. - 클라페다 지역에 있는 할로윈 이벤트 도우미 NPC가 기묘한 사탕 30개를 지급합니다. - 기묘한 사탕은 팀 당 1일 1회 받을 수 있습니다. - 기묘한 사탕은 할로윈 허수아비 NPC에서 다른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할로윈 던전] 특정 전투 룰이 적용된 던전으로, 던전 내부의 몬스터나 캐릭터를 공격해 재화를 늘리는 던전입니다.
[입장 조건] - 3랭크 이상 캐릭터 - 컴패니언 동행 불가
[입장 방법] - 클라페다 지역에 있는 [할로윈 허수아비] NPC와 대화를 통해 입장이 가능합니다. - 매 시 정각에 던전이 열리며 15분간 유지됩니다. - 할로윈 던전이 진행 중일 때도 참여 가능합니다. - 던전 입장 시 입장 횟수가 1회 차감되며 동일한 시간대에 열린 던전에 재입장할 경우에는 입장 횟수가 차감되지 않습니다.
[전투 방법] - 장비, 스킬, 스탯이 적용되지 않는 던전으로, 레벨, 장비, 클래스 제약 없이 플레이 가능합니다. - 일반 공격(Z)는 던전 전용 일반 공격으로 변경되며 모두 동일한 시전 시간과 사거리,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 기묘한 사탕(던전용)의 보유 수량이 50, 100, 150개를 넘을 경우 일반 공격의 범위가 늘어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딜레이가 늘어납니다. - 던전에서는 전용 스킬인 '캔디 대쉬' 스킬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기묘한 사탕(던전용) 보유량에 따라 체력과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피격 당할 경우 체력 대신 기묘한 사탕(던전용)을 잃게 되며, 잃은 만큼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소지하고 있는 기묘한 사탕(던전용) 개수가 0개가 될 경우 10초 후 다른 위치에서 무작위로 부활합니다. - 던전에서는 기묘한 사탕(던전용) 외 모든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공격력 : 소지하고 있는 기묘한 사탕(던전용)이 2개 이하일 경우 공격력은 1이 됩니다. 이 후 기묘한 사탕(던전용) 2개 당 공격력이 1씩 증가합니다. Ex 9개를 보유할 경우 공격력 4 방어력: 할로윈 던전에서는 방어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체력: 현재 보유한 기묘한 사탕(던전용)의 개수가 체력이 되며 공격 받을 경우 받은 피해만큼 기묘한 사탕(던전용)을 주변에 드롭합니다. 이동 속도: 기본 이동 속도는 45로 변경되며 캐릭터가 보유하고 있는 기묘한 사탕(던전용) 10개마다 이동속도가 1씩 감소합니다. 스킬: 캔디 대쉬 ? 일시적으로 3초간 이동 속도 10 증가 (사탕 재사용 대기시간은 10초)
[장애물] - 던전 내부에 지정된 장소를 반복 이동하는 구슬 형태의 장애물이 지정된 4곳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 해당 장애물은 인근에 원을 표시하고 있으며, 사탕을 150개 이상 가지고 원에 들어갈 경우 보유한 사탕의 25%가 소멸되고, 25%는 드롭되는 피해를 입습니다. - 해당 유저가 잃는 총 사탕의 양은 보유량의 50%입니다. - 피해를 입은 후 장애물이 표시하고 있는 원을 벗어나지 않으면 해당 피해는 재발되지 않습니다. - 피해는 진입 시에만 작동하기 때문에 해당 원 내부에서 사탕의 숫자가 다시 150개를 넘어도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기묘한 사탕] - 던전에 입장할 때 기본적으로 기묘한 사탕(던전용) 5개가 지급됩니다. - 다른 캐릭터를 공격해서 얻거나 던전에서 등장하는 몬스터 4종(케파, 포포리온, 대형 케파, 할로윈 마녀)를 처치하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캐릭터 또는 몬스터에게 피격 당했을 때, 혹은 스킬을 사용할 때 기묘한 사탕(던전용)이 소모됩니다. - 캐릭터 전투 불능 상태에서 부활할 경우 소지하고 있던 기묘한 사탕(던전용) 개수가 5개로 초기화됩니다. - 던전 밖으로 가지고 나온 기묘한 사탕(던전용)은 기묘한 사탕으로 바뀌며, 할로윈 허수아비 NPC에게 다른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기묘한 사탕은 거래 할 수 없으며 팀 창고 이동은 가능합니다.
[할로윈 큐브 구성품]
[던전 퇴장] - 던전 진행 시간(15분)이 만료되거나, 던전 내 한 마리만 존재하는 "유령 티니"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15초간 유지되는 붉은 포탈이 생성됩니다. - 붉은 포탈을 통해 던전 밖으로 나가면 기묘한 사탕(던전용)을 보유한 채로 나갈 수 있습니다. - 붉은 포탈로 나가는 방법 외 다른 방법으로 던전 밖으로 나갈 경우 획득했던 기묘한 사탕(던전용)은 소멸됩니다. - 던전 내부에 있는 할로윈 허수아비 NPC를 통해 언제든지 던전 밖으로 나갈 수 있으나, 획득했던 기묘한 사탕(던전용)은 모두 잃게 됩니다. - 단, 던전이 종료된 후 유예 시간 1분 동안 할로윈 허수아비 NPC를 통해 던전 밖으로 나가는 것도 정상 퇴장으로 처리합니다. (기묘한 사탕(던전용)을 가지고 나갈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 팀 당 하루 세 번 이용 가능합니다. - 던전 밖으로 가지고 나올 수 있는 기묘한 사탕 개수는 300개로 제한되니다. (하루 최대 900개 획득 가능) - 할로윈 던전을 종료 하거나 튕길 경우 던전 진행 시간이 10분이 경과되기 전에 재접속을 하면 획득했던 기묘한 사탕 개수가 유지됩니다. - 이벤트 종료 시 기묘한 사탕은 일괄 삭제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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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로윈 부베를 잡아라! |
10/19(목) 점검 후 ~ 11/21(화) 점검 전 |
클라페다에 등장하는 할로윈 부베 몬스터를 처치하는 이벤트입니다.
- 클라페다 모든 채널에서 1시간 단위로 할로윈 부베가 나타납니다. - 할로윈 부베를 처치하면 경험치 획득량을 증가시키는 씨앗 버프 장판이 생성됩니다. (기존 새싹 아이템과 효과 동일) - 할로윈 부베는 공격하거나 스킬을 사용하지 않으며 고정 체력은 300입니다. - 할로윈 부베에게 공격을 가하면 대미지가 1로 감소합니다. - 각 채널 마다 할로윈 부베가 나타나는 시간대가 다를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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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트메어 세이비어 |
10/19(목) 점검 후 ~ 11/21(화) 점검 전 |
기묘한 사탕을 가장 많이 소비한 3명의 구원자님께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할로윈 허수아비 NPC에서 물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3명의 구원자님께 나이트메어 세이비어 칭호와 솔미키 선택 박스를 1개 지급합니다. - 매주 3명의 구원자님을 선발하며 한 번 선발된 구원자님의 다음 선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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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구원자 사전 체험 & 버그 제보 이벤트 |
10/17(화) 점검 후 ~ 10/26(목) 점검 전 |
이벤트 기간 내 테스트 서버에서 신규 클래스를 사전 체험 한 후 버그를 제보해주신 구원자님 50명을 추첨하여 아우슈리네 또는 바이보라 서버로 200TP를 지급해드립니다. [버그 신고 게시판 바로가기]
- 테스트 서버 버그 신고 게시판에 작성해주셔야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버그 신고 방법을 참고하셔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테스트 서버 버그 신고 방법 안내] - 건의/개선 의견은 이벤트에 참여되지 않습니다. - 당첨자는 11/09(목) 별도 공지사항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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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말&버닝 Part.2 |
10/21(토) ~ 11/19(일) |
매주 주말마다 챌린지 모드에 추가 1회 입장 가능합니다. - 챌린지 모드 1회 진행 후 클라페다에 있는 [주말 버닝 이벤트 도우미] NPC와 대화 시 추가 1회 입장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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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sy) - Run Project Episode.2 |
10/19(목) 점검 후 ~ 12/26(화) 점검 전 |
특정 레벨 달성 시마다 레벨업 상자를 지급하여 트리 오브 세이비어 정착을 지원하는 이벤트입니다.
※ 팀 창고 이동이 불가한 아이템이니 신중하게 수령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숙소 메시지함으로 지급된 ‘우스카의 레벨업 상자’는 2017년 12월 21일(목) 23시 59분까지만 수령할 수 있습니다. - 각 레벨 상자는 해당 레벨 이상 도달해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7일의 TP상자’는 수령 시 캐릭터에 귀속되며 해당 아이템은 소지한 지 7일이 지난 후에 상자를 오픈할 수 있습니다. 7일의 TP상자를 오픈하면 큐폴 서버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100TP(증정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사용하지 않은 7일의 TP상자는 2018년 1월 9일(화) 점검 시 일괄 삭제 됩니다. - 각 레벨 상자와 장비 상자는 2018년 1월 9일(화) 점검 시 일괄 삭제됩니다. - 각 장비 상자에서는 레어 / 매직 등급의 무기, 상의/하의 가죽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으며 30일간 사용 가능합니다. - 레벨업 상자 오픈 시 해당 캐릭터에 특성 포인트가 바로 적용됩니다. |
【E(asy) - Run Project Episode.2 보상】
레벨 |
보상 |
1 |
우스카의 레벨업 상자(15레벨) |
15 |
정착 지원 포션 Lv2 10개, 확성기 10개, 15레벨 무기./방어구(30일) , 우스카의 레벨업 상자(40레벨) |
40 |
[E-Run] 축복이 깃든 씨앗 1개, 농축 이동 속도 포션 20개, 보급용 농축 HP/SP포션 50개, 40레벨 무기/방어구(30일), 우스카의 레벨업 상자(50레벨) |
50 |
[E-Run] 축복이 깃든 씨앗 1개, [E-Run] 인스턴스 던전 1회 입장권 3개, 인스턴스 던전 배수 토큰(14일) 3개, 우스카의 레벨업상자(75레벨) |
75 |
[E-Run] 축복이 깃든 씨앗 1개, 75레벨 무기/방어구(30일), 우스카의 레벨업 상자(85레벨) |
85 |
[E-Run] 축복이 깃든 씨앗 1개, 정착 지원 포션 Lv2 20개, 보급용 농축 HP/SP포션 50개, 마법 부여 스크롤 1개(14일), 우스카의 레벨업 상자(110레벨) |
100 |
[E-Run] 축복이 깃든 씨앗 1개, 경험의 서 2개(14일), [E-Run] 여신의 조각상 1개, 특성포인트 2,000(바로 적용), 120레벨상자 |
120 |
[E-Run] 축복이 깃든 씨앗 1개, [E-Run] 인스턴스 던전 입장 횟수 초기화권 3개, 인스턴스 던전 배수 토큰(14일) 3개, 120레벨 무기/방어구(30일), 우스카의 레벨업 상자(140레벨) |
140 |
[E-Run] 축복이 깃든 씨앗 1개, [E-Run] 여신의 조각상 1개, 경험의서 4개(14일), 제작서-x4경험의서 1개, 마법 부여 스크롤 3개(14일), 우스카의 레벨업 상자 (170레벨) |
170 |
[E-Run] 축복이 깃든 씨앗 1개, 170레벨 무기/방어구(30일) 우스카의 레벨업 상자(180레벨) |
180 |
[E-Run] 축복이 깃든 씨앗 1개, [E-Run] 인스턴스 던전 횟수 초기화권 3개, 인스턴스 던전 배수 토큰(14일) 3개, 우스카의 레벨업 상자(200레벨) |
200 |
[E-Run] 축복이 깃든 씨앗 1개, 경험의서 8개(14일), 제작서-x8경험의서 1개, [E-Run] 여신의 조각상 1개, 특성포인트2,000 바로 적용), 우스카의 레벨업 상자(220레벨) |
220 |
[E-Run] 축복이 깃든 씨앗 1개, 220레벨 무기/방어구(30일) 우스카의 레벨업 상자(230레벨) |
230 |
[E-Run] 축복이 깃든 씨앗 1개, [E-Run] 인스턴스 던전 횟수 초기화권 3개, 인스턴스 던전 배수 토큰(14일) 3개, 우스카의 레벨업 상자(270레벨) |
270 |
[E-Run] 빛나는 황금모루 1개, [E-Run] 최고급 젬 연마제 3개, 경험의서 8개(14일), 인스턴스 던전 배수 토큰(14일)3개, [E-Run] 여신의 조각상 1개, 우스카의 레벨업 상자(300레벨) |
300 |
특성포인트 5,000(바로 적용), 우스카의 레벨업 상자 (330레벨) |
330 |
7일의 TP상자 |
【6차 밸런스 패치】
[전 클래스 대상]
1. 최대 대미지 제한이 555,555에서 777,777로 상향됩니다. - 오라클의 트위스트 오브 페이트는 999,999에서 1,555,555로 상향됩니다.
2. 최대 버프 수 제한이 삭제됩니다. |
클래스 |
서클 |
스킬/특성 |
변경 |
크리비 (2 Rank) |
1 |
아우쿠라스 |
- HP 회복력 증가, 회복시간 감소 효과가 삭제되고 1초 당 HP 회복 효과(Heal On Time)로 변경됩니다. - 공중형 대상에게도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버프/디버프 모두 포함) - 지속 시간이 30초 고정으로 변경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 > 60초로 감소합니다. |
아우쿠라스: 불 속성 저항 |
특성 효과가 아군에게만 영향을 주도록 변경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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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챠이 |
공중형 몬스터도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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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노 |
- 기존 버프 수 상한을 올려주던 기능이 삭제됩니다. - 지속 시간 동안 자신의 평타가 마법 공격이 되도록 변경됩니다. (파티원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재사용 대기 시간이 60초로 변경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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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노: 지속시간 |
- 지속 시간이 특성 레벨 *40초에서 특성레벨 *4초로 변경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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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이바스 |
디바인 스티그마 스킬과 연계기 효과가 추가됩니다. (디바인 스티그마 스킬 참고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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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아우쿠라스: 불의 여신 |
신규 특성이 추가됩니다. - 아우쿠라스 HP 회복 효과 삭제되고, 아군 버프 효과가 추가됩니다. - 버프 효과: 아군이 아우쿠라스 범위 안에 있을 때, 적에게 마법 공격을 하면 시전자의 지능+정신 계수와 스킬 레벨에 영향을 받는 화 속성 추가 대미지가 적용됩니다. - 아우쿠라스의 지속 시간이 10초 감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30초 감소합니다. - SP 소모가 20% 증가합니다. - 1레벨 마스터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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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바인 스티그마 |
- 힘, 지능 증가 버프 지속시간이 30초 > 60초로 변경됩니다. - 디바인 스티그마 지속시간 동안 1초 마다 화 속성 마법 대미지가 추가됩니다. - 디바인 스티그마에 걸린 적은 자이바스에 1.5배 대미지를 입습니다. - 낙인 지속 시간은 15초로 고정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36초 > 30초로 감소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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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바인 스티그마: 악마처단 |
신규 특성이 추가됩니다. - 디바인 스티그마가 10레벨 이상이면 습득 가능합니다. - 악마형 적에게 디바인 스티그마 대미지가 특성 레벨 당 10% 증가합니다. - SP 소모 20% 증가합니다. - 5레벨 마스터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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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바인 스티그마: 강화 |
신규 특성이 추가됩니다. - 적에게 입히는 디바인 스티그마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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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바인 스티그마: 지속시간 |
- 특성 레벨당 증가하는 지속시간이 1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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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라클 (6 Rank) |
1 |
카운터스펠 |
- 발동 시 주변에 설치된 마법 장판을 전부 제거하고 범위 안에 있는 아군이 마법 공격에 무적이 되는 스킬로 변경됩니다. - 지속 시간이 30초 > 10초로 감소합니다. - 아군 전체가 적용 되도록 변경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 > 60초로 감소합니다. |
카운터스펠: 적 대상 |
- 발동 시 적의 마법진만 제거 하도록 변경됩니다. |
||
프로퍼시 |
- 지속 시간이 25초로 고정됩니다. - 적용 횟수가 스킬 레벨 *2회 > 스킬 레벨 *1회로 변경 -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 > 30초로 증가합니다. |
||
2 |
죽음의 선고 |
- 일정 시간 이후 적을 반드시 죽이던 기능이 삭제됩니다. - 지속 시간 동안 죽음의 선고에 걸린 적이 30+(스킬 레벨*5)%의 추가 대미지를 입는 디버프로 변경됩니다. - 지속 시간이 끝난 뒤에 적이 살아있다면, 그동안 적이 입은 피해만큼 오라클이 되돌려 받습니다. - 적용 대상이 1 > 5로 증가합니다. - 적용 범위가 기존 면적 기준 4배 증가합니다. - 지속 시간이 10초로 고정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200초 > 60초로 감소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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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의 선고: 패널티 감소 |
신규 특성이 추가됩니다. - 죽음의 선고 지속 시간이 끝난 뒤 시전자가 받는 피해가 특성 레벨당 10% 감소합니다. - SP 소모가 50% 증가합니다. - 5레벨 마스터입니다. |
||
3 |
포어텔 |
- 기존 확률성 무적 기능이 삭제됩니다. - 마법진 위에 있는 아군은 모든 공격이 무조건 명중하며 이동 중에는 피해를 받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명중 판정은 기본 회피-명중 공식만 무시하는 것으로 무조건 회피 버프 등 다른 추가 효과의 경우는 예외됩니다. - 지속시간이 15초 > 5초 + (스킬레벨 * 1초)로 변경됩니다. - 마법진 이동속도가 30으로 고정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42초 > 50초로 증가합니다. |
|
포어텔: 이동속도 감소 |
신규 특성이 추가됩니다. - 포어텔의 이동속도가 1/3으로 감소합니다. - SP 소모 20% 증가합니다. - 1레벨 마스터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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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바르츠라이터 (6 Rank) |
1 |
리마콘 |
- 스킬 사용 시 SP소모가 삭제됩니다 - 매 공격 시 2+(스킬레벨 *1)의 SP를 소모하도록 변경됩니다. |
리마콘: 확산 |
- 스킬 사용 시 SP 소모량이 10% 증가 > 매 공격 시 SP소모량이 +3 되도록 변경됩니다. |
||
후퇴 사격 |
- 적용 대상이 스킬 레벨 *1명 > 15명 고정으로 변경됩니다. - 적용 범위가 가로로 2배 증가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 30초로 감소합니다. |
||
3 |
돌격 사격 |
- 적용 대상이 스킬 레벨*1명에서 15명으로 고정됩니다. - 적용 범위가 기존 직사각형 형태에서 부채꼴로 변경됩니다. (가까운 쪽은 넓이가 감소하고 먼 쪽은 약 1.5배 이상 증가) - 공격 속도가 0.3초 당 1회 > 0.2초당 1회로 증가합니다. - 지속시간이 10초 > 5초로 감소합니다. 즉, 기존 10초간 33회에서 5초간 25회로 변경입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 30초로 감소합니다. |
|
머스킷티어 (7 Rank) |
2 |
발리파이어 |
- 스킬 사거리가 130 > 150으로 증가합니다. - 적용 범위가 좁은 직사각형 형태에서 부채꼴 형태로 변경됩니다. (최대 사거리 기준 2.5배 이상 증가) - 스킬 판정이 타겟된 적 뒤에 있는 적은 피격되지 않았던 것에서, 범위 내의 적이라면 관통하여 타겟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하카펠 (8 Rank) |
1 |
하카 펠레 |
특성 이름과 효과가 변경됩니다. 하카 펠레 > 하카펠: 이동속도 증가 |
【아이템】
아이템명 |
내용 |
큐브 조각 |
미감정 큐브 조각 아이템의 아이콘이 조금 더 작게 변경됩니다. |
▣ 버그 수정사항
【스킬】
클래스 |
서클 |
스킬/특성 |
변경 사항 |
사이코키노 |
2 |
마그네틱 포스 |
피격 시 스킬 효과가 풀리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카발리스트 (7 Rank) |
1 |
리밴지드 세븐폴드 |
일부 반사할 수 없는 형태의 대미지를 반사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무녀 (Hidden) |
1 |
고헤이 |
두 번째 타격이 늦게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랜서 (8 Rank) |
1 |
낙마 공격 |
컴패니언에 탑승중인 캐릭터와 탑승중이지 않은 캐릭터에게 사용 시 각각 연타수가 다르게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퀘스트】
퀘스트명 |
내용 |
레버를 찾아라 |
마우스 모드로 퀘스트를 진행 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그 외 수정사항】
내용 |
블레싱과 콘센트레이트 스킬을 동시에 사용 할 경우 블레싱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단검 마스터리: 급습 특성 학습 후 웨어울프 카드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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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생겜 트우세 고고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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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은 몹들 공격력도 약해지고 카프리선 셋트에 마을에서 블레싱+사크라멘트 버프 사서 평타 한방치면 150렙 몹들까지는 한방에 잡는거 같아요. 인던도 그냥 혼자 들어가서 솔플 돌면 됩니다 | 17.10.20 10:34 | | |
(IP보기클릭)119.203.***.***
200렙 전까지는 마을 상점버프만 받고도 원펀맨이 된 듯한 기분이 느껴지실거에요 ㅋ | 17.10.20 12: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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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나틱일루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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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몰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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