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일본, 북미, 유럽 그리고 오세아니아 지역에서 베타 서비스중인 공각기동대 온라인 (Ghost in the Shell : Stand Alone Complex - First Assault Online)의 2.0 리뉴얼 업데이트 정보입니다.
내일 7월 18일부터 적용될 리뉴얼 2.0의 주요 변경 사항으로는;
- 메뉴화면, UI 대폭 변경
- 각 캐릭터들의 클래스 지정 (침투, 돌격 그리고 스페셜리스트)
- 침투 클라스 : 모토코, 파즈, 메이븐, 레이코
- 돌격 클라스 : 바토, 보마, 이시카와, 아즈마
- 스페셜리스트 : 사이토, 토구사, 시타라
- 클랙스별 사용 무기 제한 : 침투 - 기관단총, 샷건. 돌격 - 돌격 소총, 기관총. 스페셜리스트 - 저격소총, PDW 개인 방어 화기
- 일반 특수기 슬라이딩(침투 클라스), 더블 점프(스페셜리스트) 추가
- 신규 캐릭터 : 레이코, 시타라 그리고 아즈마 추가
- 전용 특수 기술 발동, 특수 기술 공유, 근접공격키의 변경
- 새로운 게임 모드 '엘리미네이션' 추가
- 각각 무기 그리고 캐릭터 기본 스탯 변경
- PP-2200 과 KA-P5W 클래스 PDW로 변경 - 스페셜리스트 클라스가 사용가능
- 일부 맵들의 텍스쳐 업데이트
- 맵별 사용가능 게임 모드 변경
- 신규 추가 캐릭터/무기 스킨 추가 - DLC 혹은 Cyber Crate라는 가챠시스템(-_-;)으로 획득 가능
- 기타 오류, 밸런스 수정
- 그외
오리지널 신규 캐릭터 #01 레이코 (Reiko) 소개 영상
전용 특수 기술 : 넷 점프
오리지널 신규 캐릭터 #02 시타라 (Sitara) 소개 영상
전용 특수 기술 : 사이폰 드론
신규 캐릭터 #03 아즈마 (Azuma) 소개 영상
전용 특수 기술 : 전술 배리어
새로 추가될 캐릭터 스킨
일본판을 제외하면 제가 아는한 이 게임은 서든 어택 2 처럼 기간제 (밸런스파괴 현질) 캐릭터, 혹은 기간제 무기등은 전혀 없습니다.
모든 캐릭터와 무기, 그리고 부착물은 인게임에서 벌어들일수 있는 GP로 영구 구입 가능하며 현질 아이템은 무기 스킨, 꾸미기 아이템 (무기 페인트 혹은 스티커) 그리고 캐릭터 스킨뿐입니다.
오해하시는분 없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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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젠 중국 게임회사들도 이거 보다 잘만드는데....정신좀 차리자 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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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나 인기가 없었으면 상용화도 아니고 베타에서 2.0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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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트에서 다양한 옵션이 부가된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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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각기동대는 오픈월드 게임으로 만들면 재밌을 것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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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의 패치로 인한 단순 버전 업이라면 인기가 기준이 아니어도 할말이 없지만 지금 이건 '리뉴얼'이잖습니까. 심지어 상용화도 아니고 베타 버전에서 리뉴얼을 할 정도라는건 그만큼 자기네들 게임을 뜯어 고칠 필요가 있었다는 소린데, 그 정도면 충분히 인기가 없어서 그런거라고 봐도 된다고 전 생각합니다. 베타 버전이 아니라 상용화 단계에서도 기존작의 문제와 낮은 인기를 버전 업을 하면서 함께 진행한 패치나 리뉴얼을 통해서 극복한 사례도 있지 않나요? 대표적으로 파이널 판타지 14가 리뉴얼 이전에 정말 답이 없다는 소리를 듣다가 리뉴얼 이후로 그럭저럭 잘 나가는 편이고, 히오스도 우리나라에서 스트리머들의 꾸준한 노력과 함께 앨런 다비리의 2.0 패치 이후로 적게나마 PC방 점유율도 올라간 상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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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산보다도 못한 김치산 | 17.08.01 11:4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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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나 인기가 없었으면 상용화도 아니고 베타에서 2.0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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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부터 버전 업의 기준이 인기;; | 17.07.17 18: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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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마루
클라이언트의 패치로 인한 단순 버전 업이라면 인기가 기준이 아니어도 할말이 없지만 지금 이건 '리뉴얼'이잖습니까. 심지어 상용화도 아니고 베타 버전에서 리뉴얼을 할 정도라는건 그만큼 자기네들 게임을 뜯어 고칠 필요가 있었다는 소린데, 그 정도면 충분히 인기가 없어서 그런거라고 봐도 된다고 전 생각합니다. 베타 버전이 아니라 상용화 단계에서도 기존작의 문제와 낮은 인기를 버전 업을 하면서 함께 진행한 패치나 리뉴얼을 통해서 극복한 사례도 있지 않나요? 대표적으로 파이널 판타지 14가 리뉴얼 이전에 정말 답이 없다는 소리를 듣다가 리뉴얼 이후로 그럭저럭 잘 나가는 편이고, 히오스도 우리나라에서 스트리머들의 꾸준한 노력과 함께 앨런 다비리의 2.0 패치 이후로 적게나마 PC방 점유율도 올라간 상태죠. | 17.07.17 18:4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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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를 제대로 안 읽어 본 제 잘못입니다. 죄송합니다. | 17.07.17 18:5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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괜찮습니다. ^^ | 17.07.17 18: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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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각기동대는 오픈월드 게임으로 만들면 재밌을 것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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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젠 중국 게임회사들도 이거 보다 잘만드는데....정신좀 차리자 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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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말 부터 클베를 통해 들어오면서 지금까지 서비스를 한것으로 보이는데 http://steamcharts.com/app/369200#All 유저도 다시 끌어모을겸, 그런 이름을 붙인것 같습니다. 마치 지금은 사라진 유비소프트 작품의 f2p 모델 Ghost Recon Phantom 같이 말입니다. 그 게임도 고리 온라인이라는 이름으로 오픈베타를 12년에 시작한 뒤 14년에 시스템을 좀 갈아엎고 이름을 팬텀으로 바꿨던게 기억납니다. 공갈 온라인도 나온지 시간이 좀 지나서 2.0이란 이름을 붙인것 같네요. | 17.07.17 18:2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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