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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 NVIDIA, AI를 이용한 일반 영상 -> 슬로우모션 영상 변환 기술 시연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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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5342 | 댓글수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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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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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1.229.***.***

BEST
플루이드모션도 동일화면 복사해서 삽입하는건 아닙니다. AI를 사용하지 않을뿐이지 전후 프레임 중간값을 새로 만들어서 삽입하는거에요
18.06.19 18:47

(IP보기클릭)1.241.***.***

BEST
2D 애니메이션에 응용하면 엄청난 결과물이 나올거 같은데..
18.06.19 18:05

(IP보기클릭)221.158.***.***

일반 영상을 저렇게 만들어주는거면 대단하긴 하네요 ㄷ
18.06.19 17:31

(IP보기클릭)211.209.***.***

초고속카메라 하고 비교하는것도 있으면 좋을거같은데
18.06.19 17:36

(IP보기클릭)121.189.***.***

금발로리
55초부터 나오는게 그겁니다 | 18.06.19 17:37 | | |

(IP보기클릭)218.149.***.***

김샌디
다른듯 | 18.06.19 18:10 | | |

(IP보기클릭)122.38.***.***

✌😁✌
맞는거 같은데요. 오리지널 슬로우모션 영상을 4배 더 느리게 만든걸로 비교한거 같네요. | 18.06.19 20:30 | | |

(IP보기클릭)115.40.***.***

초고속 카메라랑 비교할 거면 같은 배속으로 할 것이지... 이래서야 보간이 얼마나 정확한 건지 알 수가 있나.
18.06.19 17:43

(IP보기클릭)14.45.***.***

플루이드랑 비슷한거 아님? 결과물 목적이 조금 달라서 글치
18.06.19 17:46

(IP보기클릭)1.237.***.***

쥬트가리온
프레임을 채워넣는다는것은 비슷해보이지만 플루이드 모션은 AI를 사용하지 않기때문에 엄연히 다른 기술인가봅니다 ㅎㅎ | 18.06.19 17:47 | | |

(IP보기클릭)119.196.***.***

쥬트가리온
플루이드는 동일화면을 프레임에 삽입 저건 ai 이용해서 중간의 움직이는 화면을 예측해서 생성해서 삽입 | 18.06.19 17:48 | | |

(IP보기클릭)211.229.***.***

BEST
죄수번호-5564231325
플루이드모션도 동일화면 복사해서 삽입하는건 아닙니다. AI를 사용하지 않을뿐이지 전후 프레임 중간값을 새로 만들어서 삽입하는거에요 | 18.06.19 18:47 | | |

(IP보기클릭)218.149.***.***

쥬트가리온
플루이드 모션은 실시간으로 적당히 볼만한 60프레임 영상물을 만들뿐이지, 화면 왜곡이 너무 심해요. 디테일한 면에서는 비교가 안돼요. | 18.06.19 19:27 | | |

(IP보기클릭)115.40.***.***

죄수번호-5564231325
동일화면을 그대로 삽입하면 눈에는 30->60프레임이면 그냥 30프레임으로 보일거 같은데 | 18.06.19 19:27 | | |

(IP보기클릭)14.45.***.***

✌😁✌
앞서서 결과 목적이 다르긴 하다는 이야기를 하긴 했는데, 결국 보간 프레임을 만들어서 집어넣는다는 방식 자체는 같다는 이야기라서.. 보간 프레임 생성 방식 차이인건데, 이런 측면에선 다른 기술이라 볼수도 있을것 같네요 | 18.06.19 19:33 | | |

(IP보기클릭)1.241.***.***

BEST
2D 애니메이션에 응용하면 엄청난 결과물이 나올거 같은데..
18.06.19 18:05

(IP보기클릭)218.149.***.***

애니메이션을 저렇게 만든다면 좋겠는데 ㅋㅋ
18.06.19 18:06

(IP보기클릭)175.199.***.***

프레임 끼워넣기라면 써먹을데가 엄청 많겠는데
18.06.19 18:10

(IP보기클릭)112.151.***.***

잼날듯 ㅋ
18.06.19 18:14

(IP보기클릭)58.87.***.***

실시간은 아니겠죠? 우리가 보는 동영상 일반적으로 적용이 다 되는건지
18.06.19 19:03

(IP보기클릭)211.108.***.***

깽도리
저 연산을 실시간으로 할 수는 없을 걸요. | 18.06.19 21:59 | | |

(IP보기클릭)211.197.***.***

깽도리
절대 안되죠. 무시무시한 연산이 필요함 | 18.06.19 23:59 | | |

(IP보기클릭)222.235.***.***

플루이드 모션이랑 개념은 같습니다.. 1번 프레임과 2번 프레임 사이에 다수의 프레임을 생성하여 넣는다는 개념은 같습니다. 단, 무엇이 연산하여 프레임을 생성하는가와 얼마나 많은 프레임 생성 하는가의 차이일 뿐이죠..;;
18.06.19 20:17

(IP보기클릭)182.227.***.***

저거 만드는데 몇분걸렸을지 궁금하네
18.06.19 22:36

(IP보기클릭)182.229.***.***

미래가 보인다!
18.06.20 01:06

(IP보기클릭)110.13.***.***

황통수의 창렬가격과 통수는 변함없으므로
18.06.22 13:48

(IP보기클릭)218.237.***.***

프레임 생성도 셔터속도를 최소 1/320 정도는 확보해야 저게 가능한데 셔속 1/100이하로 촬영된 원본의 고속장면은 블러가 심해서 그 어떤 보정도 불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양민 카메라로는 실내나 야간에서 1/30~1/60로 만 촬영되므로 제약이 심함 이건 뭐 첨단기술도 아 니고 광학적 제약이 심해서 안 되는 소스는 아예 안 되고 잘 되는 소스는 10년 전 부터 잘 되던 기술임 이걸 실시간화 하겠다 정도이지만 , 마찬가지로 , 저 셔속으로 촬영된 그 어떤 영상물이나 모션블러 적용된 게임등에선 적용 자체를 할 수 없음
18.06.23 1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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