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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 AMD 베가 아키텍처가 VRMark 사이언 룸 벤치에서 압도적 우위 [41]
추천 9 조회 8721 댓글수 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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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드 천지 창조설은 모르겟고 엔비디아가 오픈소스는 잘 가져다 쓰고 자사 소스 비공개 는 유명하죠
(IP보기클릭)223.33.***.***
암드가 표준기술로 풀어 둔거 본인들은 죽쓰고 정작 엔비디아가 신나게 써먹는거 이야기하는건데요. 천지창조는 무슨.
(IP보기클릭)222.108.***.***
애초에 그 천지창조도 반쯤 비꼬려고 나온 건데 암드만 나오면 눈 뒤집혀서 피아구분 못하죠 껄껄
(IP보기클릭)223.33.***.***
지금 사용되는 VR기술 대부분이 암드기술이던데 그래서 그런가... 다만 저건 드라이버로 개선 가능한 영역이라고 봐서 엔비디아가 이후 어떻게 나올지 봐야할듯. 암드가 신기술 개발해서 엔비디아에 조공한 경력이 한 두번도 아니고....
(IP보기클릭)112.170.***.***
이거라도 보고 엔당이 빠른 2천번대 내길 바람...
(IP보기클릭)175.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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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라도 보고 엔당이 빠른 2천번대 내길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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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 다르진 않고, 중복되는 연산이 많아서 그걸 얼마니 효율적으로 쳐내는지가 VR 초적화의 핵심이라네요. | 17.11.24 11:52 | | |
(IP보기클릭)211.117.***.***
일단 VR 특성상 비동기타임워프가 필수적인데, 이부분에서 좀 차이가 있습니다. | 17.11.24 11:59 | | |
(IP보기클릭)121.171.***.***
(IP보기클릭)61.78.***.***
(IP보기클릭)223.33.***.***
이건 코두리양반임. | 17.11.24 11:53 | | |
(IP보기클릭)220.117.***.***
코두리 센세 아닌가요 이미 인텔로가셧지만... | 17.11.24 11:54 | | |
(IP보기클릭)61.78.***.***
아 그렇군요... | 17.11.24 11:55 | | |
(IP보기클릭)112.207.***.***
콧털 코두리 아찌 작품임 | 17.11.24 12:25 | | |
(IP보기클릭)222.108.***.***
외계인 아저씨는 옛날 AMD에 있을 때도 ATi랑은 상관이 없었고 다시 돌아온 후로도 GPU 부서랑은 상관이 없었음. | 17.11.24 12:38 | | |
(IP보기클릭)115.139.***.***
코두리 아재는 나비부터 했다고 주워들었는데... | 17.11.24 15:49 | | |
(IP보기클릭)39.7.***.***
코두리가 영입됬을땐 베가 마무리단계라 마무리작업같이하고 나비부터 코두리 지휘로 풀작업 | 17.11.24 16:16 | | |
(IP보기클릭)223.33.***.***
지금 사용되는 VR기술 대부분이 암드기술이던데 그래서 그런가... 다만 저건 드라이버로 개선 가능한 영역이라고 봐서 엔비디아가 이후 어떻게 나올지 봐야할듯. 암드가 신기술 개발해서 엔비디아에 조공한 경력이 한 두번도 아니고....
(IP보기클릭)211.117.***.***
암드 천지창조설 또 나오네... 어휴. | 17.11.24 12:03 | | |
(IP보기클릭)223.33.***.***
무한의체력
암드가 표준기술로 풀어 둔거 본인들은 죽쓰고 정작 엔비디아가 신나게 써먹는거 이야기하는건데요. 천지창조는 무슨. | 17.11.24 12:06 | | |
(IP보기클릭)210.221.***.***
무한의체력
암드 천지 창조설은 모르겟고 엔비디아가 오픈소스는 잘 가져다 쓰고 자사 소스 비공개 는 유명하죠 | 17.11.24 12:07 | | |
(IP보기클릭)222.108.***.***
무한의체력
애초에 그 천지창조도 반쯤 비꼬려고 나온 건데 암드만 나오면 눈 뒤집혀서 피아구분 못하죠 껄껄 | 17.11.24 12:37 | | |
(IP보기클릭)221.151.***.***
통한의 비추실명제 | 17.11.24 20:30 | | |
(IP보기클릭)61.78.***.***
(IP보기클릭)58.143.***.***
동급이 없으니까 뺀거죠. 1080 =64 1070 =56 | 17.11.24 12:22 | | |
(IP보기클릭)61.106.***.***
(IP보기클릭)210.221.***.***
딱히 저렇게 해봣자 볼타에서 지원할수도 있고 드라이버 따라서 언제든지 벤치결과는 변경될수 있는거라 | 17.11.24 12:48 | | |
(IP보기클릭)14.52.***.***
라데온 연산속도만보면 왜 성능이 안나오는지 의아할정도이긴했습니다. 그만큼 지원이 똥이라서 그런가 싶을정도로.. 불칸이나 비동기연산되는 게임에서는 날라다니고.. | 17.11.24 12:56 | | |
(IP보기클릭)222.108.***.***
백엔드 성능이 구려서 그래요. 컬러 압축 효율도 떨어지고. | 17.11.24 13:08 | | |
(IP보기클릭)175.195.***.***
컬러 압축같은경우는 통가때부터 꽤나 많이 따라잡았지않나요??? | 17.11.24 13:52 | | |
(IP보기클릭)58.226.***.***
지원하고 싶어도 뿌리부터 갈아 엎어야 할 사태가 벌어질 수도 있어서, 나와봐야 알겁니다. 연산 스펙자체는 라데온이 높은데 속도증가에는 젬병이고, 엔비디아는 스펙은 떨어지는데 필요한 부분만 집중해서 속도는 빠른, 지향점이 서로 틀려서 어떨지는 두고봐야함. | 17.11.24 14:03 | | |
(IP보기클릭)111.118.***.***
(IP보기클릭)175.195.***.***
AMD입장에선 그렇게 하는게 낫죠. 안그래도 게임회사입장에선 지포스쪽으로 최대한 최적화하는데 미래 기술이라도 미리미리 해놔서 해당 부분쪽에 메리트를 최대한 확보해 놔야 나중에 일어날 발판을 마련할수 있으니까요 | 17.11.24 13:48 | | |
(IP보기클릭)118.38.***.***
DX12로 만들기 어려우니까요.. 하드웨어 직접 다루는게 어려워서 추상화했는데 추상화하니 오버헤드가 생겨서 다시 직접 접근하는걸로.. | 17.11.24 15: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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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드류 쪽에선 성능이 대폭 올랐죠 참으로 이상한 아키텍처입니다. | 17.11.24 19:56 | | |
(IP보기클릭)115.139.***.***
(IP보기클릭)121.146.***.***
(IP보기클릭)121.190.***.***
기존 메모리 성능으로 뒤쳐지는건 라데온 특징이기도 할텐데.. 코어 하나로 여기저기(게이밍, HPC, AI) 다 뛰려고 비용절감하다 뻘짓거리 한건지.. | 17.11.24 19:55 | | |
(IP보기클릭)118.32.***.***
코어 클럭이 동일하면 56과 64가 동일성능인거 보면 메모리가 문제가 아니라 ROPs가 문제인게 맞습니다. 베가는 자체 메모리대역폭이 484GB/s인데다 지포스처럼 델타컬러압축이 들어가기때문에 부족할 수 가 없는 구조입니다. | 17.11.24 20:0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