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도중 전장을 확대 시키면
시리즈 처음 선보이는 캐릭터 360° 조작 스타일로 플레이 가능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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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10400 | NS소프트 | nokcha | 10 | 3742 | 2024.04.25 | |
2310399 | NS소프트 | nokcha | 7 | 6044 | 2024.04.25 | |
2310392 | NS소프트 | nokcha | 14 | 8062 | 2024.04.25 |
(IP보기클릭)218.51.***.***
파엠무쌍은 팀닌자가 참여했고 이건 그냥 코에이와 닌텐도 자회사랑 합작한거라 개발팀은 달라요
(IP보기클릭)211.54.***.***
발매일까지 시간이 너무 안가요.....흨흨ㅠ
(IP보기클릭)115.136.***.***
확대축소나 맵 돌려보는것도 타일계산할때 방해되니까 잘안쓸정도인데 1인칭으로 시뮬겜을 어떻게함..ㅋ 슈로대 1인칭모드랑 다를게없음 걍 눈요기 기능이니까 생각날때나 한번씩 써보면되져
(IP보기클릭)175.193.***.***
으어어 6일 밖에 안남았는데 왤캐 초조해지지 ㅎㅎ 게임 발매일 이렇게 기대하면서 기다린 것도 정말 얼마만인지 ㅎㅎ
(IP보기클릭)218.51.***.***
코에이 랑 합작해서 그런지 무쌍느낌이 있네요
(IP보기클릭)175.193.***.***
으어어 6일 밖에 안남았는데 왤캐 초조해지지 ㅎㅎ 게임 발매일 이렇게 기대하면서 기다린 것도 정말 얼마만인지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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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매일까지 시간이 너무 안가요.....흨흨ㅠ
(IP보기클릭)118.217.***.***
(IP보기클릭)119.196.***.***
거치기로 나온 3D파엠은 계속 도트맵이 없었죠. 창염~새벽도 3D맵이었음. | 19.07.20 21:26 | | |
(IP보기클릭)218.51.***.***
코에이 랑 합작해서 그런지 무쌍느낌이 있네요
(IP보기클릭)110.70.***.***
이 팀 전작이 파엠무쌍이기도 해서.. | 19.07.20 15:30 | | |
(IP보기클릭)218.51.***.***
☆콜라소녀☆
파엠무쌍은 팀닌자가 참여했고 이건 그냥 코에이와 닌텐도 자회사랑 합작한거라 개발팀은 달라요 | 19.07.20 15:31 | | |
(IP보기클릭)218.51.***.***
파엠무쌍 젤다무쌍 개발한 팀닌자는 마블을 개발했죠 | 19.07.20 15:32 | | |
(IP보기클릭)211.36.***.***
무쌍느낌이라니 끔찍한소리마십쇼 | 19.07.20 18:10 | | |
(IP보기클릭)218.51.***.***
파엠 무쌍 해보신분은 아시겠지만 3d모델링이나 적군 UI보면 파엠무쌍이 떠올라요 근데 파엠무쌍보단 많이 공들인듯 하네요 | 19.07.20 20:08 | | |
(IP보기클릭)175.206.***.***
무쌍느낌 나긴 해요. 야숨 지형에서 제노블레이드 느낌이 나는것처럼 | 19.07.20 20:17 | | |
(IP보기클릭)218.232.***.***
제대로 알아보고 이런댓글쓰십쇼 | 19.07.20 20:19 | | |
(IP보기클릭)123.212.***.***
파엠무쌍 나름 잘만들었는데... 아직도 간간히 해요... ㅎㅎ | 19.07.20 20:50 | | |
(IP보기클릭)119.196.***.***
오메가포스가 만들었어도 진삼무쌍이랑 파엠무쌍이랑 퀄리티가 다릅니다. 파엠무쌍은 진짜 잘 만든 게임이에요. 그리고 풍화설월은 애초에 턴제게임인데 저렇게 확대해서 아군 이동만 실시간으로 표현한거라 적 AI가 멈춰있는게 당연한거임. | 19.07.20 21:33 | | |
(IP보기클릭)210.101.***.***
파엠무쌍 잘나왔는대여 칭찬인데 끔찍한 소리라니 | 19.07.21 10:59 | | |
(IP보기클릭)221.158.***.***
(IP보기클릭)175.202.***.***
(IP보기클릭)222.103.***.***
그... srpg 겜 보면 자기 턴에 이동할 수 있는 거리(사각형 타일)가 있잖아요. 그걸 그냥 기존 턴제 방식으로 할 수도 있고 저렇게 직접 이동할 수도 있다는 겁니다 | 19.07.20 15:09 | | |
(IP보기클릭)59.7.***.***
이동할 수 있는 칸 안에서 저런식으로도 이동 가능하다는거 같네요 | 19.07.20 15:09 | | |
(IP보기클릭)175.202.***.***
와 대박이군요;; 첨부터 직접 이동하는 방식으로 플레이 해야겠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 19.07.20 15:14 | | |
(IP보기클릭)219.75.***.***
저런 방식의 srpg는 15년전에도 있었던거라... 사실 srpg안좋아하는 입장에선 저방식이 그나마 자유도가 높아서 그나마 플레이 할만하더군요 | 19.07.21 22:05 | | |
(IP보기클릭)112.219.***.***
15년전에도 있었던 모드였군요!? | 19.07.22 15:23 | | |
(IP보기클릭)219.75.***.***
당장 생각나는게 사쿠라대전3가 있네요 | 19.07.22 19:33 | | |
(IP보기클릭)180.70.***.***
(IP보기클릭)223.38.***.***
병사들의 포메이션을 정할 수 있고 그에 따라 전투가 좀 달라진대요 | 19.07.20 16:30 | | |
(IP보기클릭)119.196.***.***
애초부터 이 시리즈는 워크레프트나 스타같은 부대지정 어택땅하는 리얼타임이 아님 | 19.07.20 21:35 | | |
(IP보기클릭)112.163.***.***
(IP보기클릭)115.136.***.***
확대축소나 맵 돌려보는것도 타일계산할때 방해되니까 잘안쓸정도인데 1인칭으로 시뮬겜을 어떻게함..ㅋ 슈로대 1인칭모드랑 다를게없음 걍 눈요기 기능이니까 생각날때나 한번씩 써보면되져
(IP보기클릭)14.33.***.***
전 일단 어지러워서 절대 안 쓸 듯 ㅋㅋ | 19.07.20 16:08 | | |
(IP보기클릭)119.196.***.***
거대몬스터 개념이 신규추가되서 유닛 마스로는 스케일감을 체감하기 어려우니 시점을 저렇게 바꿔서 얼마나 거대한지 니 눈으로 실감해라라는 의도같음. | 19.07.20 21:41 | | |
(IP보기클릭)59.19.***.***
전장의 발큐리아도 있으니 눈요기는 아니라고 봄 | 19.07.21 01:19 | | |
(IP보기클릭)219.75.***.***
저건 1인칭아니고... 그리고 캐릭터겜은 저 시점이 제일 재밌음 슈로대도 제발 저거 지원했으면 좋겠음 내가srpg극혐 하는데 전발이랑 사쿠라대전3를 재밌게 할 수있었던 이유가 저 방식덕분임 | 19.07.21 23:00 | | |
(IP보기클릭)175.117.***.***
(IP보기클릭)210.101.***.***
(IP보기클릭)106.102.***.***
전 직선으로 나가는게 불만이네요 전작들 곡사로 나가는게 재밌었는데... | 19.07.20 16: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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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사자반의 메르세데스입니다 정말 단명 마마헤어네요 ㅋㅋ | 19.07.20 16:30 | | |
(IP보기클릭)221.152.***.***
아 금사자가 아니라 청사자 군요 금사자 ㅋㅋㅋ 왕좌의 게임ㅋㅋ라니스터 가문 땜에 ㅋㅋㅋ 헷갈렸네요 | 19.07.20 16:35 | | |
(IP보기클릭)123.212.***.***
흑수리, 청사자, 금사슴 3개의 학급이죵 | 19.07.20 20:5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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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 쏠 때 같이 쏘는 거 보면 그냥 사거리 문제인 거 같은데요 | 19.07.20 21:3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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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뮬레이션을 모르는 건가.. | 19.07.21 11:3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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