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2번째 DLC인 영걸들의 발라드가 발표 된 후,
후지바야시 히데마로 디렉터는 이미 다음에 콘텐츠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후지바야시 디렉터는 IGN과의 인터뷰에서
"후속편이 될 것인지, 다음 DLC가 될 것인지 어떤 형태로 진행될 것인지에 대해서는 말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은 많은 아이디어와 동기 부여가 있습니다".
"우리가 메인 게임과 DLC 모두에서 작업하는 동안, 우리가 게임을 세련되게하고 싶었던 것을 새롭게 발견하면서,
계속해서 서로 다른 새롭고 많은 아이디어를 얻는 과정이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게임에 투입 할 수있는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DLC에서 배운 것은 젤다의 전설의 세계를 확장시키고 향상시키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라고 아오누마 에이지 프로듀서는 덧붙습니다.
"과거에는 항상 0에서 다시 시작해야했습니다. 보통 우리는 '오, 우리가 이것을 추가 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가 그 게임에서 할 수 없었던 것을 우리는 새로운 게임에서 새로 시작했을 겁니다. 그러나 우리는 DLC를 통해
그것은 젤다의 전설: BOTW의 세계와 종류 향상시키고 자녀를 키우는 것과 같은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IP보기클릭)72.192.***.***
차기작은 차기작대로 준비하면서.... 일단 바람의지휘봉부터 다시 발매합시다. WiiU판으로만 썩히기엔 아깝잖아.... 바람의 지휘봉이 스위치로 재발매되고, 한글화된다면.. 사실상 SFC 이후의 모든 거치형 젤다는 다 한글화 되는거임.
(IP보기클릭)211.49.***.***
개인적으로 젤다의 전설 리메가 된다면 그건 스카이워드가 될 거같은데...... 발매된지도 오래되었고 검을 조이콘으로 휘두르는 컨셉도 충분히 가능하고......
(IP보기클릭)211.54.***.***
스위치 젤다 빨리 나오면 좋겠다
(IP보기클릭)123.212.***.***
dlc를 통한 점진적인 확장을 하더라도 너무 텀이 생기면 안 됨. 가장 안 좋은 점은, 약간의 변화 때문에 다시 해야 한다는 거... 게임 엔딩 시점에서 이어지는 요소가 있는 경우는 그래도 낫지만 플레이한지 오래된 사람은 전체적인 줄거리도 많이 잊어버리니까 그마저도 즐거움이 반감됨 플탐이 짧은 게임이면 다시 하겠는데, 100시간 되고 그러면.. 출시 1~2년 지나서 가격 내려갔을 때 하는 사람은 모든 요소가 완전한 형태로 한 번에 즐길 수 있는데, 출시 직후 플레이한 충성도 높은 플레이어는 조각별로 경험하거나 매번 다시해야 한다는 모순이 생김. 추가 dlc에 대한 호오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수요가 있고 아이디어가 있어서 내게 되더라도 이런 모순을 최소화해줬으면 좋겠음. 엔딩 이후의 추가요소 성격을 늘리고, 단시간 내에 조작 감각과 줄거리 등을 떠올릴 수 있게 돕는 장치를 마련하고, 가능한한 계획적으로 해서 텀을 크게 두지 않고 발매했으면 좋겠음. 나오자마자 사서 재밌게 했는데 dlc가 나중에야 나와서 뭔가 찝찝했던 적이 꽤나 있음..
(IP보기클릭)58.140.***.***
템보다는 맵 바깥 세상과 후일담 새로운 몬스터를 원하긴 했는데.
(IP보기클릭)121.129.***.***
(IP보기클릭)58.140.***.***
템보다는 맵 바깥 세상과 후일담 새로운 몬스터를 원하긴 했는데.
(IP보기클릭)211.54.***.***
스위치 젤다 빨리 나오면 좋겠다
(IP보기클릭)72.192.***.***
차기작은 차기작대로 준비하면서.... 일단 바람의지휘봉부터 다시 발매합시다. WiiU판으로만 썩히기엔 아깝잖아.... 바람의 지휘봉이 스위치로 재발매되고, 한글화된다면.. 사실상 SFC 이후의 모든 거치형 젤다는 다 한글화 되는거임.
(IP보기클릭)220.87.***.***
나와도 게임큐브 버콘으로 나올 거 같네요 | 17.12.16 09:51 | | |
(IP보기클릭)211.49.***.***
세디엘레
개인적으로 젤다의 전설 리메가 된다면 그건 스카이워드가 될 거같은데...... 발매된지도 오래되었고 검을 조이콘으로 휘두르는 컨셉도 충분히 가능하고...... | 17.12.16 09:59 | | |
(IP보기클릭)72.192.***.***
다음 차례가 스카워드소드이긴 하죠. WiiU로 황혼의 공주까지 HD로 리마스터 됐었으니까요. 그러고보면.. WiiU로 젤다가 3가지나 발매됐었네요.. | 17.12.16 10:03 | | |
(IP보기클릭)119.195.***.***
야숨연기되면서 나온거라 바택은 퀄 좋았는데 황혼의공주는 이식퀄이 좀 아쉽..ㅋㅋ 바택이랑 황혼의 공주는 큐브 버콘으로 나오고 스소 리마스터되면 좋겠네요 | 17.12.16 10:17 | | |
(IP보기클릭)125.178.***.***
스카이워드 소드 나오면 진짜 환상적일듯 개인적으로 wii 게임중 원탑이었는데 | 17.12.16 10:58 | | |
(IP보기클릭)175.206.***.***
시오와 무쥬라는 삼다수로 한글발매 했으니 삼다수 사시는걸 추천 ㅋ | 17.12.16 12:35 | | |
(IP보기클릭)211.36.***.***
스소 조이콘으로 휘두르면 괜찮을듯 | 17.12.16 15:40 | | |
(IP보기클릭)116.32.***.***
글케 재밋나요 ? 한정판 사놓고 오픈닝 보고 봉인해놨는데 --; | 17.12.16 16:52 | | |
(IP보기클릭)122.34.***.***
젤다를 첨하는 사람은 힘든걸로 압니다. 아니면 취향이 안맞아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스소는 조작할때 팔이 아픈건 빼곤 엄청 갓겜임ㅇㅇ | 17.12.16 20:27 | | |
(IP보기클릭)211.36.***.***
아뇨 젤다는 많이 해봤고요 그냥 갬 불감증와서 봉인 한겁니다 인게임은 보지도 않았어요 ㅋㅋ 말그대로 오프닝 동영상만 보고 넣어놨어요 | 17.12.16 23:16 | | |
(IP보기클릭)123.212.***.***
dlc를 통한 점진적인 확장을 하더라도 너무 텀이 생기면 안 됨. 가장 안 좋은 점은, 약간의 변화 때문에 다시 해야 한다는 거... 게임 엔딩 시점에서 이어지는 요소가 있는 경우는 그래도 낫지만 플레이한지 오래된 사람은 전체적인 줄거리도 많이 잊어버리니까 그마저도 즐거움이 반감됨 플탐이 짧은 게임이면 다시 하겠는데, 100시간 되고 그러면.. 출시 1~2년 지나서 가격 내려갔을 때 하는 사람은 모든 요소가 완전한 형태로 한 번에 즐길 수 있는데, 출시 직후 플레이한 충성도 높은 플레이어는 조각별로 경험하거나 매번 다시해야 한다는 모순이 생김. 추가 dlc에 대한 호오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수요가 있고 아이디어가 있어서 내게 되더라도 이런 모순을 최소화해줬으면 좋겠음. 엔딩 이후의 추가요소 성격을 늘리고, 단시간 내에 조작 감각과 줄거리 등을 떠올릴 수 있게 돕는 장치를 마련하고, 가능한한 계획적으로 해서 텀을 크게 두지 않고 발매했으면 좋겠음. 나오자마자 사서 재밌게 했는데 dlc가 나중에야 나와서 뭔가 찝찝했던 적이 꽤나 있음..
(IP보기클릭)59.18.***.***
인정 또 인정! 엔딩봐서 끝났다 싶은데 DLC나오면 뭔가 싸고 안닦은 기분이라서... 특히 스토리dlc같은건 더 그런 것 같아요 | 17.12.16 10:27 | | |
(IP보기클릭)123.212.***.***
저는 제일 심했던게 드래곤에이지 인퀴지션인데요 난이도, 직업 바꿔가면서 3회는 했는데 한참 후에 dlc로 엔딩을 내서...ㅜㅜ 요즘은 웬만하면 dlc 다 나오고 고티팩으로 팔 때 사서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 17.12.16 10:30 | | |
(IP보기클릭)175.213.***.***
(IP보기클릭)121.149.***.***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75.223.***.***
스토리를 최대한 죽이고 게임플레이를 강조한 게임이긴 한데 그래도 스토리도 어느정도 챙겨줬으면 더 좋지 않았울까? 싶음. | 17.12.16 10:40 | | |
(IP보기클릭)183.102.***.***
비선형적 게임플레이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거긴 했지만서도요.. 아무리 그래도 너무 푸는 스토리가 없는 느낌? | 17.12.16 10:43 | | |
(IP보기클릭)126.245.***.***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116.124.***.***
최고였음..ㄷㄷ | 17.12.16 13:28 | | |
(IP보기클릭)211.224.***.***
(IP보기클릭)116.124.***.***
저도요ㅋㅋ | 17.12.16 13:28 | | |
(IP보기클릭)218.101.***.***
(IP보기클릭)95.236.***.***
야숨도 리얼젤다 아닌가얌 | 17.12.16 15:31 | | |
(IP보기클릭)218.101.***.***
야숨은 약간 그래픽이 카툰스럽게 들어가서용 | 17.12.16 17:48 | | |
(IP보기클릭)75.188.***.***
황혼이랑 스소의 3D 그래픽+바택의 툰링크 그래픽을 합친듯한 느낌? | 17.12.17 02:07 | | |
(IP보기클릭)218.234.***.***
(IP보기클릭)116.124.***.***
저도!!!!!!!! | 17.12.16 13:28 | | |
(IP보기클릭)116.124.***.***
(IP보기클릭)116.124.***.***
(IP보기클릭)116.124.***.***
(IP보기클릭)116.124.***.***
(IP보기클릭)112.164.***.***
(IP보기클릭)112.164.***.***
(IP보기클릭)121.149.***.***
(IP보기클릭)121.149.***.***
(IP보기클릭)211.106.***.***
언제는 또 오오카미가 젤다의 원작이라며 개드립 치시더니? ㅋㅋㅋ | 17.12.16 19:56 | | |
(IP보기클릭)122.34.***.***
(IP보기클릭)1.245.***.***
(IP보기클릭)75.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