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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BO소프트] 헤일로 마스터치프 컬랙션 ㅡ 업데이트 되는 새로운 타이틀 & 메뉴 스크린샷 [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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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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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일로1오리지널,애니버서리 헤일로2오리지널, 애니버서리 헤일로3,4,2애니버서리 멀티,ODST 한 패키지에 들어간 엔진만 8개고 들어간 외주들만 3곳정도되는데 사용 코드가 다 다름 게다가 UI전면 개편에다가 게임OS도 싹다 갈아엎어버리는데 이게 하루만에 됨?
18.04.18 17:34

(IP보기클릭)12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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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그랬어요? 소니가 1프로인가만 노력하면 패치 금방이라한건 기억하는데
18.04.18 17:16

(IP보기클릭)12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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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는 하루면 된다는게 없는데요? "포르자팀이 그만큼 빨리 했다"는게 팩트죠 언플은 누가하는건지
18.04.18 17:26

(IP보기클릭)175.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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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어주신링크에 퀀텀브레이크는 한명이 몇주에걸쳐작업했다고 써있고 포르자는 님이말한 6도아니고 엑원기반으로만든 포르자테크 라고써있고 팀이 진행한건데 먼소리하시는건지
18.04.18 17:45

(IP보기클릭)220.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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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자7 4K로 변환할때 반나절만에 이식했다는것보고 그 말씀하신듯
18.04.18 17:21

(IP보기클릭)220.79.***.***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호라이즌 제로던
헤일로 맞을겁니다 | 18.04.18 17:04 | | |

(IP보기클릭)220.79.***.***

UI 디자인도 변경되나보네요
18.04.18 17:04

(IP보기클릭)61.105.***.***

메뉴에 헤일로링 있는걸보니 신작헤일로가 나올수록 헤일로의 비중이 점점 사라지는듯한 느낌이 드네요..
18.04.18 17:04

(IP보기클릭)122.35.***.***

엑플파이
ㅇㄱㄹㅇ 3편까지는 스토리의 중심이었고 플러드도 나오고 그랬는데... 그래도 워즈2를 계기롴 다시 헤일로가 스토리의 메인으로 돌아올 조짐이 보이더군요. | 18.04.18 17:21 | | |

(IP보기클릭)110.70.***.***

루리웹-167928140
3부터 헤일로 비중 팍 줄었습니다. 주무대가 뉴몸바사랑 아크였고 해일로는 플탐 15분 좀넘어가는 무대로 등장했죠. | 18.04.18 17:24 | | |

(IP보기클릭)122.35.***.***

.501 군단
배경 무대로서의 비중만 줄어들고 메인 스토리는 진실의 사제가 헤일로를 가동시키는 걸 막는건데요??? | 18.04.18 17:30 | | |

(IP보기클릭)223.38.***.***

.501 군단
이분 아직도 비추맞고 다니시넼ㅋㅋㅋㅋㅋ | 18.04.18 18:14 | | |

(IP보기클릭)211.228.***.***

.501 군단
뭔 헛소리야 ㅋㅋㅋㅋ | 18.04.18 18:29 | | |

(IP보기클릭)133.137.***.***

어 왜 리치만 빠져있지?
18.04.18 17:08

(IP보기클릭)220.79.***.***

죠리퐁국물™
원래 리치 없었어요 | 18.04.18 17:09 | | |

(IP보기클릭)203.242.***.***

죠리퐁국물™
리치는 맛칩콜에 원래 안 들어있지 않나요? | 18.04.18 17:10 | | |

(IP보기클릭)59.12.***.***

죠리퐁국물™
리치엔 치프형님 안나와요 | 18.04.18 18:04 | | |

(IP보기클릭)115.137.***.***

죠리퐁국물™
마스터 치프 컬렉션, 즉 마스터 치프카 주인공으로 나오는 작품들만 모은 시리즈입니다. 사실 정규시리즈의 모음집이라고 해도 되죠. 그런데 ODST가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유료DLC(5,000원)으로 원래는 마스터 치프 컬렉션에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마스터치프 컬렉션이 초기에 멀티플레이가 제대로 되지 않은 문제가 생겨서 보상으로 리마스터하여 당시에 마스터치프 컬렉션을 플레이했던 사람들에게 무료로 배포했었습니다. 그후에는 유료(5,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 18.04.18 18:09 | | |

(IP보기클릭)133.137.***.***

<소중한 사람>
아~ 그렇군요 헤일로는 1편만 해보고 나머지 시리즈는 루리웹에서 글로 배운터라 깊게는 잘몰랐는데 치프가 안나오는 ODST는 있길래 의아해서 댓글 달았더니 리플이 쫙 달리네요 ㅎㅎ | 18.04.18 18:30 | | |

(IP보기클릭)110.70.***.***

헤일로 6 는요....? ㅠㅠ
18.04.18 17:13

(IP보기클릭)121.131.***.***

할말이 없다. 지원을 너무 해서
18.04.18 17:13

(IP보기클릭)182.230.***.***

4k로 바꾸는데 엔지니어 한 명이 반나절이면 작업 한다면서 왜 이렇게 오래걸리지?
18.04.18 17:15

(IP보기클릭)121.131.***.***

BEST
vigintile
누가 그랬어요? 소니가 1프로인가만 노력하면 패치 금방이라한건 기억하는데 | 18.04.18 17:16 | | |

(IP보기클릭)58.126.***.***

vigintile
무슨말도 안되는소리를... 그건 퀀텀최적화없이 그냥 핸거고;;; 그래서 얼마전에 다시 패치나왔구만... 게임 알고리즘을 모르고 하시는소리임... | 18.04.18 17:18 | | |

(IP보기클릭)220.79.***.***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Tri-EDGE
포르자7 4K로 변환할때 반나절만에 이식했다는것보고 그 말씀하신듯 | 18.04.18 17:21 | | |

(IP보기클릭)182.230.***.***

vigintile
여러 정보가 섞여서 착오가 있었네요. 퀀텀 브레이크 Xbox One X 그래픽 패치는 1명의 Xbox 엔지니어가 만듬. http://m.ruliweb.com/xbox/board/300003/read/2140077?view_best=1&page=5 포르자 6 엑원 기반의 데모를 스콜피오로 이식하는데는 고작 이틀이 걸렸고, 작업 첫날부터 이미 완벽하게 작동 가능한 상태였음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25990 정리하면 4k패치는 한 명의 엔지니어가 작업할 수 있는 난이도에 4k 구동은 하루만에도 셋팅 가능하다가 팩트였네요. 좌우지간 헤일로 마칩콜은 작업 시작한지가 한참 지나서 나올때가 지난거같은데 상당히 늦네요. 마소가 언플 한대로라면 5명이 5주 작업하면 충분할거같은데. | 18.04.18 17:22 | | |

(IP보기클릭)183.96.***.***

vigintile
그냥 해상도를 4K로 바꾸는 건 쉬운데 최적화 작업이 까다로운 거죠. 필요에 따라 더 많은 옵션과 오브젝트를 붙이거나 줄여야 하고 관련한 테스트를 하다 보니 그렇습니다. 물론 대충 해상도만 올리더라도 회사 스케줄에 맞추다 보니 늦게 나오는 애들도 있지요. | 18.04.18 17:24 | | |

(IP보기클릭)121.131.***.***

BEST
vigintile
패치는 하루면 된다는게 없는데요? "포르자팀이 그만큼 빨리 했다"는게 팩트죠 언플은 누가하는건지 | 18.04.18 17:26 | | |

(IP보기클릭)110.70.***.***

vigintile
더욱 안정적으로 파티 관리 및 매칭 할 수 있도록 매칭 API가 업데이트됩니다. 향상된 해상도, 비주얼 향상 및 엑박 아레나, 사용자 정의 게임 브라우저 및 믹서 지원을 위해 8개의 모든 게임 (Halo 1 Classic, Halo 1 Anniversary, Halo 2 Classic, Halo 2 Anniversary, Halo 2 Anniversary Multiplayer , Halo 3, Halo 3 ODST, Halo 4) 엔진이 업데이트 됩니다. 여기엔 게임 텍스쳐 향상, 재컴파일 된 쉐이더가 포함됩니다. 업데이트가 출시 될 때 게임을 다시 다운로드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게임 전환 시간이 더 빨라지고 UI 일관성이 향상 됩니다. 이전 세션이 끝난 후 더 빨리 게임에 참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넷코드도 이제 NAT 설정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개량 되었습니다. 즉, 다른 사람들과 함께 게임을 할 때 문제가 적어졌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데디케이트 서버가 모든 경기 게임에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 18.04.18 17:27 | | |

(IP보기클릭)110.70.***.***

vigintile
이게 마칩컬 업데이트 내역입니다. 그냥 해상도만 올리는게 아니에요. 언플운운하기전에 나온지 한참된 게임을 저렇게 무료로 업데이트하는 전례가 있나요? 아예 게임을 다시 깔아버리는데 | 18.04.18 17:28 | | |

(IP보기클릭)211.36.***.***

BEST
vigintile
헤일로1오리지널,애니버서리 헤일로2오리지널, 애니버서리 헤일로3,4,2애니버서리 멀티,ODST 한 패키지에 들어간 엔진만 8개고 들어간 외주들만 3곳정도되는데 사용 코드가 다 다름 게다가 UI전면 개편에다가 게임OS도 싹다 갈아엎어버리는데 이게 하루만에 됨? | 18.04.18 17:34 | | |

(IP보기클릭)211.36.***.***

vigintile
마칲콜 발매초기에만해도 사용엔진 다달라서 코드충돌나느라 버그뜨고 멀티 맛탱이가고 난리도 아니였는데 해상도 다 올리고나서 디버깅안하고 그대로 낸다면 빨리 나오긴 할듯 | 18.04.18 17:35 | | |

(IP보기클릭)175.223.***.***

BEST
vigintile
걸어주신링크에 퀀텀브레이크는 한명이 몇주에걸쳐작업했다고 써있고 포르자는 님이말한 6도아니고 엑원기반으로만든 포르자테크 라고써있고 팀이 진행한건데 먼소리하시는건지 | 18.04.18 17:45 | | |

(IP보기클릭)59.2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Tri-EDGE
하위호환도 그거보단 더 걸려요 | 18.04.18 18:15 | | |

(IP보기클릭)175.223.***.***

vigintile
정보를 보실때 전체적인걸 보세요. 단편만 보지마시고 ㅋㅋ | 18.04.18 18:51 | | |

(IP보기클릭)59.10.***.***

이거 본김에 오덕스트 리마 하다가 말았는데 그거나 다시 해야겠네.
18.04.18 17:16

(IP보기클릭)110.70.***.***

반복플레이해도 상관없으니 odst급 스핀오프 내줬으면 좋겠다
18.04.18 17:31

(IP보기클릭)211.205.***.***

때마침 맛칩컬 다시 정주행 하려던참이었는데 패치하네 메뉴 바뀌는거외엔 뭐가 바뀌는 패치인가요?
18.04.18 18:47

(IP보기클릭)59.26.***.***

FASTER
올 봄에 4K패치 해준다고 했긴했습니다 아마 그거에 맞춰 바꾸는게 아닐지 | 18.04.18 19:11 | | |

(IP보기클릭)119.71.***.***

처음 나왓던 엑박으로 헤일로1 플레이하던때가 기억나네요 ㅋㅋㅋㅋㅋ 진짜 옛날이다.. 어릴적에 하던거라 플러드 나오는부분부터 무서워서 관뒀었는데
18.04.19 01:32

(IP보기클릭)121.131.***.***

문제는 또 구작용 겜 출시다...신작이 아니라..언제까지 구작이나 업데이트 해서 나올래...신겜 개발안하냐...
18.04.25 0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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