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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잇단 사고와 여론 악화…결국 오영식 사장 퇴진으로 귀결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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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4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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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우야 작성글 2018년 이전은 다지웠네 ㅋㅋㅋㅋ
18.12.11 11:46

(IP보기클릭)4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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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야~ 이때다라는 듯이 사라졌던 묵은 이명박근혜친위 유저 대거 등장하네 요즘 ㅋㅋㅋㅋㅋ
18.12.11 11:45

(IP보기클릭)111.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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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주도 기어나오려나? 이미 다른게시판엔 세컨닉으로 글싸지르고 있던데
18.12.11 11:54

(IP보기클릭)12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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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창이 요즘 뭐하나 자1살했나?
18.12.11 11:58

(IP보기클릭)61.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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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북경협시작하면 가장큰돈을 만지는 곳이 코레일이조 여기먹으려고 피가 터져나가고 있을꺼라고 상상이 됨
18.12.11 11:47

(IP보기클릭)4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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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야~ 이때다라는 듯이 사라졌던 묵은 이명박근혜친위 유저 대거 등장하네 요즘 ㅋㅋㅋㅋㅋ
18.12.11 1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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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우야 작성글 2018년 이전은 다지웠네 ㅋㅋㅋㅋ
18.12.11 11:46

(IP보기클릭)61.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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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북경협시작하면 가장큰돈을 만지는 곳이 코레일이조 여기먹으려고 피가 터져나가고 있을꺼라고 상상이 됨
18.12.11 11:47

(IP보기클릭)175.223.***.***

십만년백수
우리가 주도하면 다행이지만, 과연 중국이 어떻게 할지 | 18.12.11 12:08 | | |

(IP보기클릭)106.250.***.***

오랜만에 보네 ㅋㅋㅋ
18.12.11 11:48

(IP보기클릭)119.207.***.***

그냥 런 한거 같은데
18.12.11 11:49

(IP보기클릭)111.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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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주도 기어나오려나? 이미 다른게시판엔 세컨닉으로 글싸지르고 있던데
18.12.11 11:54

(IP보기클릭)12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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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창이 요즘 뭐하나 자1살했나?
18.12.11 11:58

(IP보기클릭)111.65.***.***

치코리타짱짱몬
몇몇 네임드는 다중계정돌리는 한놈이라 봅니다. | 18.12.11 12:00 | | |

(IP보기클릭)49.172.***.***

너도 비상임이사가 임명인지 채용인지도 모르는 애냐?
18.12.11 12:13

(IP보기클릭)203.229.***.***

http://m.yna.co.kr/kr/contents/?cid=AKR20110322192500051&site=0100000000 이명박 시절이던 2011년부터 모든 일의 원인이 있었구만! (기사 중) 5천115명을 감축했고 내년까지 추가로 1천250명을 줄일 예정인데 '인력감축 대상 중 60%가 유지보수ㆍ정비인력' http://m.hani.co.kr/arti/society/labor/494605.html#cb 이건 광명ktx탈선 사고 원인 밝혀낸 정비사가 한 인터뷰고. (기사 중) 2008년부터 올해 4월까지 현장 정비인력만 1782명이 줄었다. 정비인력 감축은 결국 열차나 시설물의 검수일정 축소로 이어졌다. http://m.hani.co.kr/arti/economy/economy_general/795205.html#cb 씨.발 이명박근혜 때 코레일 있는대로 다 망쳐놓고 있는대로 외주화 시켜놓은 거, 그나마 문통 취임하고 나서야 정비 외주화 스톱 시작했다는 기사 나왔네! http://m.hankookilbo.com/news/read/201812091797385670?backAd=1 작년부터 문통이 수습 시작했는데도 정비, 관리할 인원이 207명이나 모자랐다네 씨.발! (기사 중)빈발하는 열차 사고의 근본 원인으로 철도 전문가들은 매년 증가하는 선로시설물에 비해 정비인력의 부족이 턱없이 부족한 점을 가장 먼저 꼽고 있다. 코레일의 선로시설물 즉 ‘기찻길’은 2015년 8,465km에서 2016년 9,000km, 2017년 9,364km로 증가 추세다. 그런데도 이를 정비해야 할 관련 인력과 예산은 오히려 줄어들고 있다. 차량유지보수분야 정비인력의 경우 2015년 정원에 비해 38명이 부족했는데 2016년에는 190명, 지난해에는 205명이나 부족했다. 정비인력 관련 예산(시설 분야)도 감소 추세다. 2015년 4,337억원에서 2016년 4,333억원, 2017년 4,243억으로 2년 새 94억원이 줄어들었다. KTX 강릉 탈선 사고 원인으로 추정되고 있는 선로전환기 신호시스템 오류 역시 인력 부족 등을 이유로 1년 넘게 사고 지점의 점검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은 점과 무관치 않다. 거기다 기차산업 자체가 알짜배기 노선에서 나오는 수입을 가지고 적자노선 보조하며 버티는 구조인데 https://namu.wiki/w/코레일%20고속철도%20자회사%20설립%20논란%20 이것처럼 알짜배기 노선을 해먹을라고 까지... 이거 넘어갔으면 씨.발 적자노선은 다 망하고 자유당 이 개.새끼들은 보나마나 문재인 탓이나 했겠지. 자유당 씹.새끼들이 받쳐주고, 이명박근혜 두 썅.년놈들의 정부가 해처먹으려다 코레일을 이 지랄로 만들어놓고 튀었는데 왜 원인을 만든, 똥 싼 놈한테는 아무 말도 안 하고 똥 치우러 온 사람만 까고 지랄들일까? 국민성이 병.신같으니 자유당이 득세하는거다. 씨.발 좉같아서 살 수가 없네.
18.12.11 14:36

(IP보기클릭)203.229.***.***

씨.발, 문통이 똥만 존내 치우고 있는데 원체 좉같은 상황에서 이 이상 뭐 어떻게 하라고 지랄을 떠는 거야 이 씨.발놈의 자유당 후.장빠는 새끼들은? 일할 수 있게 정치판까지 민주당 도배하고서 일 시켜본 뒤에, 그래도 못 하면 그 때 지랄을 떨어야 하는데 이 씨.발놈의 자유당 따까리 새끼들은 대가리만 바뀌면 손발이 다 바뀌는 줄 아나... 머리가 멀쩡해도 손발이 병.신인데, 몸이 움직여져? 손발까지 다 멀쩡한 걸로 달아주고서 움직이라고 지랄을 떨어야 할 거 아냐!
18.12.11 1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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