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파루팡을 이용해주시는 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우파루팡』이 2017년 12월 13일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
부득이하게 서비스 종료라는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무거운 마음 뿐이며
『우파루팡』을 이용하시는 분들께 넓은 마음으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2017년 11월 13일(월) AM 11:00 에 신규 다운로드 및 유료 상품 판매가 중단됩니다.
2017년 12월 13일(수) 서비스 종료까지 짧은 기간이지만
기기에 우파루팡 앱을 설치하고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 종료일까지 계속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종료와 관련된 세부 내용은 아래 내용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우파루팡 서비스 종료 안내]
1. 서비스 종료 일시
2017년 12월 13일 (수) AM 11:00
2. 참고사항
- 2017년 11월 13일(월) AM 11:00부터
『우파루팡』을 마켓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없으며, 유료 상품 결제가 차단됩니다.
[게임 내 유료 상품 판매 중지 안내]
1. 판매 중지 일시
2017년 11월 13일(월) AM 11:00 부터
2. 판매 중지 품목
현금으로 결제되는 모든 유료 상품은 판매가 중지됩니다.
- 보석 상점 구매, 뿌빠의 응원 패키지, 루파의 환영 패키지 등
3. 참고사항
- 게임 내 유료 상품 결제 시도 시 '구매 오류' 팝업창이 출력됩니다.
- 보석으로 교환할 수 있는 품목은 서비스 종료 일까지 정상 구매가 가능합니다.
[유료 아이템 환불 안내]
1. 환불 신청 기간
- 2017년 11월 13일(월) AM 11:00 ~ 2017년 12월 13일(수) 까지
2. 환불 기준
- 11월 13일 11:00 시점의 잔여 유료재화 (유료 보석 & 유료 마나볼)
- 환불 가격
ㄱ. 보석 : 유료 보석 1개당 30원
ㄴ. 마나볼: 유료 마나볼 1개당 0.3원
3. 환불 방법
- 게임 내 설정 >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 고객센터 이메일 문의 wooparoopang@hangame.com
4. 환불 신청시 필수 제공 사항
1) 우파루팡 회원번호 및 닉네임
(게임 로비화면 > 설정 > 우파루팡 회원번호)
2) 성명
3) 휴대폰 번호
3) 결제 진행 마켓 및 계정/ID
4) 마켓 결제 영수증 캡쳐 (모든 결제건)
5. 환불 참고 사항
- 환불 신청 기간 내에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보유 중인 유료 보석 및 유료 마나볼을 차감 후 환불 처리해드립니다.
- 현금으로 결제하지 않은 보석 및 마나볼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이미 사용한 유료 보석 및 유료 마나볼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보석으로 교환한 재화나 아이템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템 등)
- 현금 결제 시 추가로 지급된 보너스 지급 보석, 보너스 지급 아이템, 행운과자로 얻은 보석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유료 보석 및 유료 마나볼 잔여 개수는 설정 > 구입 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환불처리는 접수 상황에 따라 접수기간 종료 후 일괄 처리됩니다.
- 환불은 각 마켓을 통해 진행되며, 마켓의 환불 절차에 따라 3개월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구매한 마켓 정책에 따라, 부득이하게 결제 취소나 환불 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마켓 결제 영수증이 없을 시 환불 절차에 어려움이 있으니, 꼭 첨부 부탁드립니다.
※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영수증을 조작하여 환불할 경우,
전액 회수 조치하며 부득이한 경우 형사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환불과 관련된 사항 중 궁금하시거나 어려운 점이 있다면 [환불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더불어 우파루팡 공식카페 또한 이용 제한 및 폐쇄 절차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서비스 종료 이후, 우파루팡과 관련된 문의가 있는 경우에는
한게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부탁드리곘습니다.
그 동안 『우파루팡』을 향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NHN629에서는 더욱 좋은 서비스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P보기클릭)222.118.***.***
(IP보기클릭)21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