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정보]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2, 이번 주에 베타로 턴제 전투 모드 도입 예정 [14]
추천 5 조회 10305 댓글수 14
ID | 구분 | 제목 | 게시판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300954 | 정보 | PC 게임 정보 | 춘리허벅지 | 1 | 74 | 18:05 | |
2300953 | 정보 | PC 게임 정보 | Trust No.1 | 5 | 3429 | 17:37 | |
2300952 | 하스스톤 | PC 게임 정보 | 아타호-_- | 704 | 17:07 | ||
2300951 | 정보 | PC 게임 정보 | 로메오카이 | 485 | 17:06 | ||
2300950 | 소울워커 | PC 게임 정보 | BP_Lord | 9 | 1748 | 16:11 | |
2300949 | S/W | PC 정보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269 | 16:09 | ||
2300948 | WOW | PC 게임 정보 | Naeri | 4 | 3117 | 15:26 | |
2300947 | WOW | PC 게임 정보 | Naeri | 4 | 1831 | 15:26 | |
2300946 | WOW | PC 게임 정보 | Naeri | 3 | 1003 | 15:26 | |
2300945 | WOW | PC 게임 정보 | Naeri | 2 | 682 | 15:26 | |
2300944 | WOW | PC 게임 정보 | Naeri | 4 | 1477 | 15:26 | |
2300943 | WOW | PC 게임 정보 | Naeri | 2 | 555 | 15:26 | |
2300942 | S/W | PC 정보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60 | 15:24 | ||
2300941 | S/W | PC 정보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304 | 15:24 | ||
2300940 | S/W | PC 정보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2 | 295 | 15:18 | |
2300939 | 정보 | PC 게임 정보 | Schaal | 1 | 1914 | 15:16 | |
2300938 | S/W | PC 정보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208 | 14:48 | ||
2300937 | VR | PC 정보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 | 514 | 14:39 | |
2300936 | 정보 | PC 게임 정보 | 로메오카이 | 884 | 14:38 | ||
2300935 | 정보 | PC 게임 정보 | 로메오카이 | 607 | 14:10 | ||
2300934 | 정보 | PC 게임 정보 | 기륜™ | 2 | 1915 | 13:38 | |
2300933 | 정보 | PC 게임 정보 | Belor'relos | 9 | 4928 | 13:37 | |
2300932 | 하스스톤 | PC 게임 정보 | 아타호-_- | 793 | 13:18 | ||
2300931 | H/W | PC 정보 | 헤드샷21 | 20 | 9230 | 12:37 | |
2300930 | e스포츠 | PC 게임 정보 | 로메오카이 | 1 | 1165 | 12:18 | |
2300929 | 정보 | PC 게임 정보 | nokcha | 1 | 3048 | 11:21 | |
2300928 | 정보 | PC 게임 정보 | nokcha | 4 | 2235 | 10:47 | |
2300927 | 정보 | PC 게임 정보 | 아이엔에프피 | 94 | 12971 | 09:53 |
(IP보기클릭)118.218.***.***
어차피 계속 멈추면서 전투하니깐 오히려 턴제로 하는게 더 편할수도 있겠네요
(IP보기클릭)116.36.***.***
오 난 턴제가 훨씬 좋더라
(IP보기클릭)211.54.***.***
하긴 전투로 까는 사람은 없었죠. 그냥 맛하나 추가되는 개념이라고 생각해야겠네요
(IP보기클릭)220.116.***.***
(IP보기클릭)118.218.***.***
어차피 계속 멈추면서 전투하니깐 오히려 턴제로 하는게 더 편할수도 있겠네요
(IP보기클릭)121.125.***.***
공감. 실시간이라서 드뎌 실시간 전략겜 하겠구나 했더니... 스킬 쿨 될때마다 스페이스바 누루고있는 자신을 볼수있음. | 19.01.23 10:56 | | |
(IP보기클릭)218.55.***.***
(IP보기클릭)116.36.***.***
오 난 턴제가 훨씬 좋더라
(IP보기클릭)101.127.***.***
(IP보기클릭)58.140.***.***
(IP보기클릭)211.54.***.***
쿼리
하긴 전투로 까는 사람은 없었죠. 그냥 맛하나 추가되는 개념이라고 생각해야겠네요 | 19.01.23 02:25 | | |
(IP보기클릭)211.177.***.***
(IP보기클릭)112.171.***.***
(IP보기클릭)121.125.***.***
마지막 부분 던전 계속 재공략 부분 인정합니다. 솔직히 전투부분은 깔께 없음. 계속 밸페를 해주니까. 그리고 실시간 컨셉 맞게 잘만들었다고 볼정도. 그런데 스토리나 진행 방식 , 경제 , 컨텐츠 부분을 보면 1 + 하얀산맥 보다 더 퇴보했음. 1처럼 저택 증축,개선 방식으로 쭉 가면서 자신의 영지(1지역 뿐이지만...)발전 컨샙으로 갔으면 좋았을텐데. | 19.01.23 11:00 | | |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06.102.***.***
(IP보기클릭)1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