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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 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 패치 노트 - 2018년 10월 24일 [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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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7192 | 댓글수 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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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8.55.***.***

BEST
어떻게 그렇게 해석이 가능하지???
18.10.24 09:02

(IP보기클릭)115.86.***.***

BEST
와 이번에도 둠피 너프없네
18.10.24 09:51

(IP보기클릭)49.246.***.***

BEST
이놈들 웃긴게 로드호그 원콤이 긍정적인 게임성에 방해된다면서 로드호그 엿먹이고는 둠피는 원콤 나도 아무~런 언급없음
18.10.24 10:04

(IP보기클릭)175.116.***.***

BEST
발키리 켰을때만 치유량 60으로 상향한거니까 뭐.. 이해할 수 있을만한 부분인듯요
18.10.24 11:16

(IP보기클릭)218.55.***.***

BEST
리퍼 탄퍼짐 와 ㅋㅋㅋㅋ 역대급 버프아닌가??
18.10.24 08:51

(IP보기클릭)175.223.***.***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도벤 울프
라인 브리만 조심하면 갓퍼 될거 같은 느낌이 | 18.10.24 11:33 | | |

(IP보기클릭)121.133.***.***

메르시 적당한데 왜 버프또해
18.10.24 08:44

(IP보기클릭)59.30.***.***

enarkdl
50은 모자르고, 60은 쬐끔 세던데 55로 버프해보지 ㅋ | 18.10.24 09:40 | | |

(IP보기클릭)220.83.***.***

Kinlang
힐 초당 60 받는 캐 라인 망치로 치고 있으면 다는게 거의 안 보임 | 18.10.24 09:42 | | |

(IP보기클릭)222.111.***.***

enarkdl
사실 적당한건 아니였죠. 메르시 꺼내면 힐 부족하다고 느끼는게 힐 받는 사람뿐만이 아니라 힐 주고 있는 메르시도 그렇게 느꼈으니까요; 그리고 일반 기술처럼 느껴지는 궁극기... | 18.10.24 09:55 | | |

(IP보기클릭)121.133.***.***

JAE-S
메르시 난이도 생각하면 그정도힐이 적당하다고보는데요? | 18.10.24 09:56 | | |

(IP보기클릭)222.111.***.***

enarkdl
네, 그런데 그렇게 해버렸더니 픽률이 바닥을 쳐버리니까 다시 밸런스 조정하는거같네요. | 18.10.24 09:59 | | |

(IP보기클릭)175.116.***.***

BEST
enarkdl
발키리 켰을때만 치유량 60으로 상향한거니까 뭐.. 이해할 수 있을만한 부분인듯요 | 18.10.24 11:16 | | |

(IP보기클릭)58.121.***.***

리퍼 좀비실현가나요 로드는쓸만해지면 옛오버워치유저들좀 돌아오긴할듯 워낙인기있던캐였던걸 개고인만들어서 참..
18.10.24 08:48

(IP보기클릭)218.55.***.***

BEST
리퍼 탄퍼짐 와 ㅋㅋㅋㅋ 역대급 버프아닌가??
18.10.24 08:51

(IP보기클릭)223.62.***.***

BJBZ
그냥 탄퍼짐이 아니고 무작위 탄퍼짐이라 퍼지는 정도는 그대로 일듯 | 18.10.24 12:20 | | |

(IP보기클릭)218.55.***.***

집사지망생
첨에 탄퍼짐 이라고 적혀있었어요 | 18.10.24 13:12 | | |

(IP보기클릭)39.7.***.***

호그궁이 더 빨리 밀쳐지는게 버프인가. 너프인가.... 밀쳐지지만 않으면 데미지 최강궁이 호그궁 아닌가?
18.10.24 08:59

(IP보기클릭)222.117.***.***

We are overwatch
전 버프라봅니다.. 어차피 궁으로 킬각 잡을때는 벽에 가둬서 잡거나 낙사라서 그 외엔 용검겐지 밀쳐내거나 적 진영 밀쳐낼때 쓰는데 저정도면 충분히 버프라고 봅니당 | 18.10.24 09:04 | | |

(IP보기클릭)59.11.***.***

모든 영웅이 동일한 높이로 점프한다는 거는 겐지의 2단 점프가 삭제되는 거임?
18.10.24 09:01

(IP보기클릭)218.55.***.***

BEST
맥바
어떻게 그렇게 해석이 가능하지??? | 18.10.24 09:02 | | |

(IP보기클릭)110.70.***.***

맥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 | 18.10.24 09:11 | | |

(IP보기클릭)39.7.***.***

원래는 동일하지않게 점프했어ㅆ나요????
18.10.24 09:06

(IP보기클릭)49.246.***.***

나애리님 근데 갈고리가 걸리고 나서 대상을 당기는 속도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거 이해가 안가네요. Now greatly reduces the target’s momentum upon being hooked 이게 왜 저렇게 해석됨? 저는 갈고리 걸렸는데 정지 안되고 조금씩 움직이는 그 상황을 줄였다는 뜻으로 이해했는데 당기는 속도가 증가했다고 하니까 이게 뭔소린가 싶음
18.10.24 09:22

(IP보기클릭)49.24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덥다..더워
그건 갈고리에 걸린 대상을 끌어오는 데 걸리는 시간이 0.5초에서 0.3초으로 감소했습니다. 이 내용 아니에요? | 18.10.24 09:25 | | |

(IP보기클릭)1.1.***.***

자기희생
해당 부분 교정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18.10.24 09:30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18.233.***.***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초자연인3
ㅇㅇ 갈고리가 빨리 당겨지면 스턴 시간이 적어지고 그 만큼 아군한테 받을 대미지도 적어지고 낙사 구간에서 판단력도 빨라야 하기에 특별히 버프로 보이진 않음. 뭐, 익숙해지면 별 문제없겠지만... 근데, 갈고리 헛 쳤을 때 다시 재사용(?)할 수 있는 부분은 완전 상향으로 보임 | 18.10.24 09:42 | | |

(IP보기클릭)175.121.***.***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초자연인3
역으로 적군이 갈고리걸린아군에게 세이프해줄 시간도 줄었다는것이죠. 그리고 대체 님이 뭔데 6초로 돌려놓으라고 명령하면 블쟈가 들어야 합니까; | 18.10.24 11:54 | | |

(IP보기클릭)39.7.***.***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초자연인3
사실상 쿨 1초가 줄었다고 봐도 무방함 | 18.10.24 12:00 | | |

(IP보기클릭)175.212.***.***

로드호그 저거 자칫하면 개사기될 것 같은데...갈고리 쿨타임 돌아가는게 갈고리로 끌고올 때부터라하니 갈고리 허탕쳤을 땐 쿨타임 안돌아간단 거잖어? 갈고리 적중 기회를 더 많이 주겠다는 건데....ㅎㄷㄷ
18.10.24 09:32

(IP보기클릭)175.223.***.***

슬라임슬레이어
그냥 갈고리 버튼 누르자마자 쿨 돈다는 소리아님? 맞는거랑 상관없이 | 18.10.24 10:35 | | |

(IP보기클릭)175.212.***.***

루리웹-361233023
아, 그러네. 발시된 후 바로 재사용 대기시간 시작이라했네...잘못 봤당.... | 18.10.24 10:52 | | |

(IP보기클릭)116.36.***.***

산탄 범위 감소...라기보단 탄퍼짐 무작위성 50% 감소? 비슷한거네요 타원형으로 박히던게 원형 유지 한 채로 박힘
18.10.24 09:39

(IP보기클릭)116.36.***.***

루리웹-6283261576
그리고 호그 갈고리 번역 잘못된거같아요 본섭은 갈고리가 회수되기 전까지 쿨 안돌아가는데 테섭은 던지자마자 쿨 돌기 시작해요 | 18.10.24 09:50 | | |

(IP보기클릭)1.1.***.***

루리웹-6283261576
해당 부분 수정되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이제 갈고리가 발사 된 이후 바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라고 번역했는데 이후 오버워치 공식 번역으로 수정했는데 현재 오버워치 공식 번역이 잘못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18.10.24 09:57 | | |

(IP보기클릭)49.246.***.***

Naeri
오버워치 공식이 틀렸네요. 던지자 마자 쿨도네 | 18.10.24 10:02 | | |

(IP보기클릭)223.131.***.***

저번에 메르시 힐량 너프 시키고 거의 관짝행되서... 이건 좀 안되겠다 싶었던듯. 문제는 저러면 또 메르시 워치 되려나
18.10.24 09:40

(IP보기클릭)175.223.***.***

centaur
평소 힐량은 그대로라 발키리 쿨 빨리 돌리는 거 효율이 중요할듯? | 18.10.24 11:35 | | |

(IP보기클릭)223.131.***.***

이의아리!
아 궁켰을때 힐량만 달라지는거군요. 잘못봄 ㅎㅎ | 18.10.24 13:27 | | |

(IP보기클릭)115.86.***.***

BEST
와 이번에도 둠피 너프없네
18.10.24 09:51

(IP보기클릭)49.246.***.***

BEST
알곰
이놈들 웃긴게 로드호그 원콤이 긍정적인 게임성에 방해된다면서 로드호그 엿먹이고는 둠피는 원콤 나도 아무~런 언급없음 | 18.10.24 10:04 | | |

(IP보기클릭)175.121.***.***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초자연인3
둠피가 빡친느 케릭터인건 맞는데 그렇다고 승률이 하늘을 찌르거나 하진 않던데 말이죠 너무 낮지 않는 픽률을 가진 케릭중 1티어급 승률이긴함 | 18.10.24 11:56 | | |

(IP보기클릭)116.122.***.***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초자연인3
그래도 아직 브리기테 보다 한참 능률 낮은건 팩트... | 18.10.26 17:58 | | |

(IP보기클릭)125.143.***.***

호그 상향하면 이제 둠피좀 덜 날뛰려나, 겐지 같은거 잡기엔 호그가 딱이지
18.10.24 10:39

(IP보기클릭)117.111.***.***

윈스 초당 딜량이 57이니깐 한타 때 발키리 키고 위메 케어하면 윈스 혼자서 위메 못 자르겠네...
18.10.24 14:03

(IP보기클릭)115.41.***.***

루리웹-1787781432
초당 딜량 60임. 발키리 힐량과 정확히 동일함. | 18.10.24 21:21 | | |

(IP보기클릭)117.111.***.***

찬스패기
그런가요? 옛날 인벤에서 봤었을 때는 57로 알고 있었는데요 | 18.10.25 08:59 | | |

(IP보기클릭)222.116.***.***

궁극기 힐량 50에서 60.. 줬다가뻇었다가 다시 줬는데...기분은 참 더럽...
18.10.24 15:25

(IP보기클릭)125.178.***.***

라인 방벽 버그는요???
18.10.25 0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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