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스타] 스타크래프트 2 :: 2017년 아케이드 창작게임 경연대회 최종 수상작 [20]




(3034276)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6600 | 댓글수 20
글쓰기
|

댓글 | 20
1
 댓글


(IP보기클릭)175.199.***.***

BEST
??? 찰흑 지천에 널린거가지고 도자기 만들었는데 이것도 창작이 아님?
17.07.29 06:54

(IP보기클릭)211.36.***.***

BEST
먼소리신지..기존에있던 작곡프로그램으로 기존에있던 악기셋으로 곡 만들면 창작이아닙니까.
17.07.29 07:58

(IP보기클릭)118.35.***.***

BEST
그림판으로 그린 그림도 창작이 아님?
17.07.29 07:17

(IP보기클릭)124.50.***.***

협동전 콘테스트! 저도 8개정도 플레이했었는데 대부분 재밌었어요
17.07.29 02:42

(IP보기클릭)122.34.***.***

걍 순위권에 올라온거 전부다 협동전에 적용시키면 딱이던데 맵같지도않은 공허분쇄, 광부대피, 죽음의밤 빼버리고
17.07.29 04:08

(IP보기클릭)220.119.***.***

전 오딘 미션과 동영상에선 나오지않았지만 태양석을 끼워 운석에 대한 방어막을 펼치는 Skyfall 임무가 제일 좋았었는데.. 아쉽네요
17.07.29 04:45

(IP보기클릭)125.184.***.***

기본 스타2게임을 바탕에 깔고시작했으니 창작은 아니지 않을까요?
17.07.29 06:40

(IP보기클릭)175.199.***.***

BEST
종묘사직운동장
??? 찰흑 지천에 널린거가지고 도자기 만들었는데 이것도 창작이 아님? | 17.07.29 06:54 | | |

(IP보기클릭)118.35.***.***

BEST
종묘사직운동장
그림판으로 그린 그림도 창작이 아님? | 17.07.29 07:17 | | |

(IP보기클릭)115.143.***.***

종묘사직운동장
그래픽과 인터페이스는 스타2의 것이지만 게임시스템 밸런스 등등은 창작이니 게임으로써는 창작이 맞다고 봅니다. 게임은 그래픽과 ui 가 전부가 아니니까요 | 17.07.29 08:10 | | |

(IP보기클릭)211.36.***.***

종묘사직운동장
스2 에디터는 거의 엔진 수준으로 보심 됩니다 철권 게임...창작이져? 근데 이건 언리얼 엔진으로 만들었어요 즉 철권 자체 엔진이 아니라 언리얼 엔진을 사서(혹은 대여) 만들었기때문에 창작이 아니다 라고 말하고 계신거임 | 17.07.29 08:11 | | |

(IP보기클릭)115.94.***.***

종묘사직운동장
말씀대로라면 게임의 대부분이 창작 작품이 아닌게 되는겁니다 언리얼 프바 크라이 소스 등등등등 대부분의 게임들이 타사 엔진을 빌려서 만들기 때문이죠 ~ 창작이란 개념과 범주를 게임에선 너무 한정적으로 생각하시는게 아닌가 합니당 | 17.07.29 08:21 | | |

(IP보기클릭)58.233.***.***

종묘사직운동장
루리웹에서 깔려면 신중히 까야 됨. | 17.07.29 09:00 | | |

(IP보기클릭)125.184.***.***

위에 두예시는 창작 맞는거 같구요 제가말한건 창작이라기보단 응용이 맞는거 같네요
17.07.29 07:31

(IP보기클릭)211.36.***.***

BEST
종묘사직운동장
먼소리신지..기존에있던 작곡프로그램으로 기존에있던 악기셋으로 곡 만들면 창작이아닙니까. | 17.07.29 07:58 | | |

(IP보기클릭)125.184.***.***

방패방패
그런가요? 구분이 어렵네요 | 17.07.29 08:06 | | |

(IP보기클릭)183.109.***.***

종묘사직운동장
맵 에디터는 도구의 느낌인거죠 그 도구를 잘 활용해서 창작하는거고요 | 17.07.29 08:18 | | |

(IP보기클릭)125.184.***.***

은땡이
그렇군요 저는 저정도는 창작보단 응용인줄알았는데 응용은 어떨때 적당한 단어일까요? | 17.07.29 08:20 | | |

(IP보기클릭)183.109.***.***

종묘사직운동장
스타크래프트1의 오리지널미션중 자원배치가 해괴하게 되있는거나 난이도 조절을 실패한걸 트리거로 더 어렵거나 납득할만하게 고쳤다면 응용이 될수있겠죠 기존에 있는걸 수정한거니까요 스타크래프트2에서 스타크래프트1의 캠페인을 즐길수 있는 매스리콜도 완전 창작이라고 보긴 어렵고 응용이라고 봐야겠죠 | 17.07.29 08:27 | | |

(IP보기클릭)211.198.***.***

본섭 협동전에도 추가되었으면 좋겠네요
17.07.29 09:07

(IP보기클릭)183.109.***.***

★현경의고수
저기서 1등한 맵이 공식맵으로 들어오는거에요 | 17.07.29 09:30 | | |

(IP보기클릭)121.163.***.***

저기서 채택되지 않은 맵들은 아케이드에서 계속 플레이해볼수 있나요?
17.07.29 09:52

(IP보기클릭)218.233.***.***

참신한거 저렇게 띄워줘도 나중에는 다들 하던거만함 그놈의 생각없이 진행하는 랜덤맵
17.07.29 13:50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22)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2)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2)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게시판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LOL] LEC Karmine Corp, Canna 김창동 영입 (2)
마네킹 트레일러
코만도스: 오리진 - 게임플레이 티저 (9)
빅토리아 3 - 개발자 일기 #115: 제국의 무덤 (1)
2024 GSL S2 Code S A조 결과 (4)
V 라이징 - 정식 출시 트레일러 (5)

글쓰기 285900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