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아이테르 : 천공의성, '열혈강호' 콜라보

조회수 477 | 루리웹 | 입력 2017.07.21 (14:10:51)
[기사 본문] - ‘아이테르’, 국내 인기 무협 만화 ‘열혈강호'와 콜라보레이션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 '아이테르', ‘열혈강호’ 만화 속 캐릭터들이 게임 속 영웅으로 등장! 색다른 재미 제공할 것으로 기대


인기 무협만화 '열혈강호'의 주인공 한비광, 담화린, 매유진이 '아이테르 : 천공의성'에 등장한다.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ARPG(액션역할수행게임) <아이테르 :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이 국내 인기만화 '열혈강호'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아이테르X열혈강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는 인기만화 ‘열혈강호’의 주인공인 '한비광', '담화린', '매유진' 이 게임 <아이테르>의 SS급 영웅으로 등장하며, 원작 그대로의 느낌을 살린 3D 캐릭터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오는 8월 초 인기만화 ‘열혈강호’의 남자 주인공인 ‘한비광’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순차적인 영웅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도 조만간 진행할 방침이다.

‘아이테르X열혈강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http://www.aethermobile.com/)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돌입한다. 이를 기념한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다이아', '스킬북', ‘스킬정수’ 등 다채로운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 외에도,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에 맞춰 풍성한 인게임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본부장은 “동서양 문화권의 다양한 영웅이 등장하는 게임 <아이테르>가 ‘열혈강호’와 손잡게 됐다”며, “특히, 2D 만화 속 캐릭터들이 어떤 모습의 3D 영웅으로 새롭게 구현될지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테르>는 ‘완벽한 3D 비주얼과 방대한 세계관이 완벽히 조화를 이룬 게임'으로 동서양을 대표하는 영웅 30여종과 함께 공중요새 ‘천공의성’을 발전시켜 나가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 액션 RPG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ngtuaether)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data/news18/07m/21/multi/ite01.jpg

data/news18/07m/21/multi/ite02.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아이테르 : 천공의성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3D ARPG

가     격

제 작 사

㈜룽투코리아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