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폰 안되서 빡쳐있는데
오늘 센터 가자말자 2차 빡침...
지방에 있는 대우센터라 그런지 a/s기사 아무것도 모름..
1. 가서 한다는 말이 폰이 켜지는지 확인 해본다고 함...(이미 켜져있고 전화도 걸어서 화면이 안들어온 상태에서 벨소리 울림을 기사에게 확인 시켜 줌)
그래도 확인 해본다고 폰 들고감
2. 갔다와서 폰은 켜져있네요 함 (??????????????? 2차 빡침)
3. 초기화 해본다고 하고 25분 걸린다고 기다리라고 함 (왜 초기화 하는지 모르겠음 기사 말로는 일단 초기화 해본다고 함)
3차 빡침
4. 정밀검사를 위해 센터로 보낸다고 하고 고객님의 과실 여부도 정밀 검사를 통해 확인 해보고 솰라솰라 (??????????????????????????)
녹색 선 나오는거 하드웨어 결함이라고 하던데 모르시나요 물으니 모른다고 함....
5. 정밀 검사 하는데 일주일 정도 걸린다고 하고 고객님께 전화를 준다고 함.
임대폰을 6로 준다고 하네요
일주일 하...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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ㅠㅠ 지방이라 가기가 좀 애매 합니다.. | 18.01.17 16:4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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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하게는 모르겟습니다 종특일수도 있는데 갤럭시에 생기는 그런건 아닙니다 그냥 누가 자를 대고 녹색 팬으로 선을 그은것처럼 줄이 그냥 한순간에 그어집니다 외국 웹진은 하드웨어 결함이라고 하고 외국에서는 새제품인지 리퍼인지는 모르겠지만 교체 해준다고 하더군요... | 18.01.17 16:4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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