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노트" 시리즈는 각 분기의 중간에 오퍼 균형 조절을 위한 밸런스 팀의 생각에대한 통찰을 제공합니다. 이는 새로운 오퍼의 데이터 및 피드백과 최신 시즌으로 변경 한 사항입니다.
우리는 조정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데이터 및 플레이어 피드백을 활용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우리는 다양한 오퍼를 위해 살펴본 데이터의 일부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다음 도표는 공격자와 수비수의 승리델타와 픽률을 보여줍니다. 승리델타는 오퍼를 뽑았을 때의 평균승리율을 오퍼를 선택 하지 않았을 때의 평균승리율을 뺀 것입니다.
<공격팀>
<수비팀>
예정된 변경사항
카베이라
- 권총데미지 99에서 65로 감소
- 다른 권총과의 일관성을 높히기위해 데미지 감소율 조정
- 탄창 사이즈 15발에서 12발로 감소
- 반동증가(장거리에서 체인 샷을 하는것이 어려움)
- 힙파이어 퍼짐 증가(비조준 spam fire의 가능성 감소)
우리는 맞서싸우는 상대를 덜 좌절하게 만들고 중저 수준에서 그녀의 전투력을 줄이기위해 노력하고있습니다. 피해를 줄이면서, 부상상태로 만들기위해 적의 가슴에 맞추는 총알 수는 이전과 같아야하지만 한 발의 총에 맞았을 때의 패널티를 줄입니다. 덕분에, 감소율 곡선을 다른 권총과 더 일관되게 정규화 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카베이라는 원거리 및 다목적성을 높였습니다.
반동 및 힙파이어의 변화로 캐릭터의 사냥꾼 측면을 보강하고, 능력으로 먹잇감에 조용히 접근하여 살인을 보장하도록합니다. 이를 염두해두고, 앞서말한 반동과 힙파이어 경험을 조정했습니다.
케이드
- ADS(조준) 속도가 33% 증가했습니다.
케이드는 우리의 기대치를 밑돌고 있습니다. 우리는 미래에 그가 팀에 가져다 줄 유틸리티와 창의력에 대해 더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깊이 들여다보고 싶습니다. 현재 AUG A3의 ADS는 SMG보다 어썰트 라이프에 가깝기때문에 너무 느립니다. 이 변화는 그가 더 많은 총격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룩&닥
- MP5의 최대 데미지가 30에서 27로 감소
룩은 수비팀에서 가장 높은 델타를, 닥은 시즌을 거듭하면서 승리델타가 증가하는 같은 추세를 보입니다. 우리는 플레이 경험을 바꾸지 않고 그들의 힘을 약간 줄이고 싶습니다.
클래시
- SPSMG9의 발사 모드를 연사로 변경
- SPSMG9의 2점사 제거
- SPSMG9의 연사 모드에 따른 반동을 맞춤
- SPSMG9의 총 탄약을 121에서 161으로 증가, 데미지 30에서 33으로 증가
우리는 클래시의 현재 상태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실적이 좋지 않았으며 최신 업데이트로는 그 상황을 개선하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그녀가 최상의 팀 지원을 필요로하는 오퍼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백업이 없을때 너무 약하게 만듭니다. SPSMG9의 발사 모드를 연사로 변경하고 데미지를 증가시킴으로써 우리는 이러한 종류의 상황에 처했을때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동시에, 이러한 변화는 SPSMG9 행동을 다른 기계권총에 가깝게하는 새로운 반동 조정이 함께 발생합니다.
현재 상태
라이언
라이언 리워크가 진행 중입니다. 우리는 구현하고자하는 디자인 변경을 테스트하고 검증하였으며 매개 변수를 강화하는 과정에 있고 UI 및 오디오 피드백도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6 Invitational 기간 동안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출 : https://rainbow6.ubisoft.com/siege/en-us/news/152-342849-16/y3s42-designers-notes-mid-sea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