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미쯔오카사의 수제 자동차인
MC-1 입니다.
2행정 50cc 엔진이고
일본에서도 한국에서도
자동차로 분류되지 않고
사륜형 이륜차로 분리됩니다.
08년도에 단종 되었습니다.
번호판 달 수 있는 서류 있습니다.
내일 월요일 바로 등록 예정 입니다.
메인은 가와사키 z900 리터급 바이크 타고 있고
이 녀석은 세컨 입니다.
오로지 동네바리용.
속도가 느려 (50~60km)
큰도로에 나가면 민폐기 때문에
시내에서만 탈 예정입니다.
하단부에 금가고 깨진곳이 많아서
전문업체에 맡겨서 도색 예정 입니다.
렘 이타샤를 할까 하다가
그냥 최대한 순정틱하게 도색을 결정했습니다.
색상이 고민인데 아무래도 흰색이 나을 것 같습니다.
엄청나게 낡은 시트.
버킷시트가 하고 싶지만 그냥 시트집가서 천갈이로 결정.
전전주인분이 오디오 튜닝을 했는데
200만원 들었다고 하더군요.
전전주인분이 저거 튜닝하느라 후진기어를 없애서
주차할 때나 후진할 일 있을때
내려서 밀어야 합니다... -_-;;;
후진기어 다시 달아야 하겠지요.
리스토어 진행은
1. 전체카울 전문업체 도색.
2. 오디오,스피커 제거.
3. 와이퍼 고장 수리.
4. 방향지시등 고장 수리.
5. 엔진 교환부품 확인.
6. 배선정리.
7. 헤드라이트 할로겐으로 교체.
8. 후진기어 살리기.
예정이긴 한데
제가 있는 지역에 바이크샵에서
이 녀석을 손 볼 수 있는 곳이 있을지 의문 입니다.
뭐 돈과 시간만 투자한다면 다 되겠지요.
아래 사진은 제원과
MC-1 T타입 사진 입니다.
제 노말버전과는 약간 틀리나 뭐 거의 비슷합니다.
요게 순정 입니다.
최대한 깔끔하게 신차급 순정으로 돌리는게 제 목표 입니다.
-낭만파동권
(IP보기클릭)175.192.***.***
(IP보기클릭)220.90.***.***
(IP보기클릭)114.204.***.***
(IP보기클릭)118.176.***.***
(IP보기클릭)121.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