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9370633 | 공략/팁 | 밤이 없는 나라를 접하는 모든이들에게 적는 꿀팁(1차 수정) (5) | 진심이건개추 | 21 | 42383 | 2016.06.09 |
8520659 | 공략/팁 | 종마의 설명 및 레벨별 습득기술표 (80% 완성) (2) | 오퍼레이터♪ | 8 | 26182 | 2015.10.10 |
8517601 | 공략/팁 | 능력변화 아이템 드랍 정리 (1) | 오퍼레이터♪ | 3 | 21449 | 2015.10.09 |
8502206 | 공지 | 밤이 없는 나라 공략&팁 모음 (1) | 루리웹 게임 | 6 | 54933 | 2015.10.04 |
9443153 | 질문 | 레드스틱 | 744 | 2021.05.19 | ||
9438365 | 잡담 | 루리웹-2914580007 | 1866 | 2020.02.15 | ||
9438337 | 잡담 | 루리웹-5967456716 | 807 | 2020.02.11 | ||
9437204 | 잡담 | 나리77788 | 2122 | 2019.08.12 | ||
9437091 | 질문 | 일본신사게임홍보대사 | 1522 | 2019.07.30 | ||
9437041 | 잡담 | 일본신사게임홍보대사 | 2105 | 2019.07.23 | ||
9437038 | 질문 | 일본신사게임홍보대사 | 790 | 2019.07.23 | ||
9436759 | 질문 | HONEUS2 호메 | 1813 | 2019.05.30 | ||
9436273 | 잡담 | 암경 | 1 | 1237 | 2019.04.03 | |
9435331 | 잡담 | 놈페이 | 2175 | 2018.12.12 | ||
9434967 | 잡담 | 암경 | 2302 | 2018.10.27 | ||
9434924 | 잡담 | 암경 | 1845 | 2018.10.21 | ||
9434894 | 영상 | 암경 | 1393 | 2018.10.19 | ||
9434853 | 공략/팁 | 암경 | 1542 | 2018.10.15 | ||
9434850 | 공략/팁 | 암경 | 1303 | 2018.10.15 | ||
9434848 | 잡담 | 암경 | 1303 | 2018.10.15 | ||
9434846 | 공략/팁 | 암경 | 1465 | 2018.10.15 | ||
9434839 | 영상 | 암경 | 1842 | 2018.10.14 | ||
9434568 | 잡담 | 듀얼쇼킹 | 1449 | 2018.09.17 | ||
9434441 | 공략/팁 | 럭클 | 4 | 8339 | 2018.09.03 | |
9432260 | 잡담 | 고대 빛의조각 | 2631 | 2018.05.13 | ||
9431175 | 소감 | GrayN | 6178 | 2018.03.22 | ||
9429586 | 질문 | 반동노무시키 | 4667 | 2018.02.19 | ||
9427421 | 잡담 | dsrusiper | 2185 | 2018.01.07 | ||
9427337 | 공략/팁 | 암경 | 3278 | 2018.01.05 | ||
9427336 | 잡담 | 암경 | 3087 | 2018.01.05 | ||
9427307 | 잡담 | 암경 | 2320 | 2018.01.04 | ||
9427255 | 질문 | 암경 | 2047 | 2018.01.04 |
밤이 없는 나라 2 ~초승달의 신부~ |
||
---|---|---|
평점장르RPG한글 지원미지원 |
|
유통사일정[출시] 2017.08.31 일본 (PS4)[출시] 2017.08.31 일본 (PSVITA) [출시] 2017.08.31 일본 (SWITCH) |
(IP보기클릭)58.124.***.***
캐릭터 아웃라인을 그리는게 간단해보여도 사실은 캐릭터 데이타를 두번 연산해서 실루엣을 만들어주는거라 기계 퍼포먼스에 무리가 가는 효과입니다. 캐릭터 폴리곤이 두배로 뻥튀기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비타 성능상 저정도 그래픽을 뽑아주는것도 쉽지 않았을 겁니다.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58.124.***.***
캐릭터 아웃라인을 그리는게 간단해보여도 사실은 캐릭터 데이타를 두번 연산해서 실루엣을 만들어주는거라 기계 퍼포먼스에 무리가 가는 효과입니다. 캐릭터 폴리곤이 두배로 뻥튀기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비타 성능상 저정도 그래픽을 뽑아주는것도 쉽지 않았을 겁니다.
(IP보기클릭)175.204.***.***
그에 더해서 안티까지 없으면 외곽선 전체가 계단으로... | 17.09.04 09: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