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gamecity.ne.jp/smusou8/info_update_contents1.html
이번에 공홈에서 그동안의 업데이트 된 내용을 정리했는데 개중엔 애매모호한 정보 몇가지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을 붙여줬습니다.
크롬에서 구글 번역기만 돌려도 간단하게 볼 수 있으니 일본 공홈이라 부담가지시지 말고 한번 둘러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특히 포토 모드 기능에 대한 설명도 있어서 포토모드 사용하시는 분들은 한번 참조해봐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공홈에 갱신된 정보중 흥미로운 정보 몇가지만 소개드립니다.
무장 해제 조건을 완화
위, 오, 촉, 진 무장의 개방 조건을 완화했습니다.
- 위 무장
조조으로 1 장을 처음부터 시작하고 주요 임무 "황건적격퇴"를 달성하면 위 무장 전원이 개방된다.
- 오 무장
손견으로 1 장을 처음부터 시작하고 주요 임무 "황건격퇴"를 달성하면 오 무장 전원이 개방된다.
- 촉 무장
유비로 1 장을 처음부터 시작하고 주요 임무 "황건격퇴"를 달성하면 촉 무장 전원이 개방된다.
- 진 무장
위의 위&촉&오 조건을 모두 달성하면 진 무장 전원이 개방된다.
옵션 "궁극"추가
옵션 게임 설정의 "난이도 설정"에 난이도 '궁극'을 추가했습니다.
난이도 "궁극"는 무장의 행동이 공격적이 되고, 적의 공격력이 대폭 증가합니다. 또한, 획득 경험치와 "무쌍의 서 "의 드랍률이 올라갑니다.
난이도에 따른 수치의 변화 | ||||
난이도 | 공격 데미지 | 피격데미지 | 획득 경험치 | 아이템 드랍률 |
천국 | 300% | 50% | 50% | 100% |
쉬움 | 150% | 50% | 50% | 100% |
보통 | 100% | 100% | 75% | 100% |
어려움 | 50% | 500% | 150% | 125% |
수라 | 25% | 1000% | 300% | 150% |
궁극 | 35% | 3000% | 500% | 200% |
이중 특이한 정보는 궁극의 공격 데미지 배율이 수라보다 오히려 높다는 점인데요. 저도 이상해서 다시 확인해봤는데 공홈 내용 그대로입니다.
분명 궁극을 돌고 있는데 적이 수라때와 다름없이 잘 죽는것 같았던 건 기분 탓이 아니었나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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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리를 먹으면 궁극에서도 단단해지는거보면 그건 아닌거 같아요. 요리를 감안했으면 아마 저거보다 더 뻥튀기 했을듯... | 18.06.14 18: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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