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데스티니2 게임중 에러코드 뜨면서 팅기는 현상과 어탠션이 게임에 지장이 있을 정도로 자주 나타나 인터넷기사님을 여러번 불러봤으나 아직도 간헐적으로
동일 현상이 일어납니다.
플스상의 네트워크 속도를 측정하면 다운로드와 업로드가 kbps단위로 자주 뜨구요. pc속도 측정시 500메가 가입기준 다운 200m / 60~70m 로 측정되어집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해지 요청을 하니 합동점검을 해서 문제가 보여야 해지가 가능하다고 말하는데 이엘지자식들이 플스pro 네트워크 속도는 인정을 안해준다고 하더군요.
제가 주로 이용하는 인터넷은 플스와 티비 뿐인데 툭하면 게임이 팅기고 티비의 경우 수신대기중이라는 문구와 자주 화면이 정지되는 현상이 발생하여 기사님을 여러번 불렀는데도 플스속도는 인정을 못하고 티비와 인터넷이 멈추는 현상은 합동점검을 해야된다는 말만 되풀이 합니다. 혹시 저같은 경우를 겪으신 분이 계시는지요...
이러한 경우 위약금 없이 해지가 안되나요? 너무 답답하네요...
(IP보기클릭)223.33.***.***
(IP보기클릭)115.90.***.***
(IP보기클릭)175.114.***.***
(IP보기클릭)122.35.***.***
일반 100메가 쓰다가 기가로 바꿀때 인터넷말고 자기네들이 다른걸로 약정을 끼워 넣은거 같습니다. 저는 약정 이야기를 들은적이 없는데 오늘 위약금이 얼만지 물어보니 위약금이 45만원이라네요. 처음듣는 소리에 어처구니가 없어서... | 17.10.18 12:57 | |
(IP보기클릭)175.114.***.***
(IP보기클릭)122.35.***.***
일단 방금전에 신문고에 민원 넣었구요... 소비자보호원은 이다음에도 안해준다하면 그때가서 넣어보려구요.ㅜㅜ | 17.10.18 13:55 | |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115.95.***.***
(IP보기클릭)175.114.***.***
(IP보기클릭)175.114.***.***
(IP보기클릭)1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