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6.1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영상] [영상 첨부] 자기장 방출의 방어버프 효과에 대한 고찰 [14]


profile_image


(1250162)
1 | 14 | 2313 | 비추력 2627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4
1
 댓글


(IP보기클릭).***.***

결론은 죽었습니다 밖에 안남는군요(...) 왜 슬비에게 그 흔한 뎀감기 하나 안주는 거죠?
15.11.02 18:13

(IP보기클릭).***.***

흠;;; 방어력 올라간다고해서 10 찍었는데 빼야하나 ㅠ;
15.11.02 18:22

(IP보기클릭).***.***

저거 뭔짓해도 죽는건데 그걸로 실험은 좀 애매하죠. 뎀감을 썼을 경우 생존 가능성이 생기는 트룹의 돌격,우상신 블랙홀로 실험해야 합니다. 저건 제이가 방어 떡칠하고 뎀감기 써도 죽어요...
15.11.02 18:23

(IP보기클릭).***.***

문제의 영상은 저 상태에서 버티는 영상이었거든요.(...) | 15.11.02 18:24 | |

(IP보기클릭).***.***

약이긴 한데, 방어버프가 효율을 발휘하는 적을 선정해서 테스트 하는게 좋을겁니다. | 15.11.02 18:28 | |

(IP보기클릭).***.***

트룹놈의 돌격은 트루뎀이라 뭔 짓을 해도 데미지 다 들어갑니다; 무적기로 피하거나 저스트 회피로 피해야 되죠... 하지만 우상신 블랙홀은 그냥 더럽게 쎈겁니다 무적기가 없고 저스트 회피로 피할 자신도 없고 뎀감기도 없다먄 그냥 대충 폭발할 시간에 맞춰서 긴회로 들이대서 긴회의 뎀감만 받아도 어지간해선 안 죽습니다; | 15.11.02 19:06 | |

(IP보기클릭).***.***

이론상으론 긴회로 모든 패턴을 피할수 있죠. 사실 그렇게 전부 긴회로 피할수 있다면, 뎀감기의 중요성도 없지 않을까요? | 15.11.02 19:11 | |

(IP보기클릭).***.***

저걸로는 죽는게 당연한거지만, 다른 공격들에는 눈에띄게 대미지가 줄어드는게 보입니다
15.11.02 18:33

(IP보기클릭).***.***

사실 15%로는 체감하기가 힘들죠. 그 영상은 15% 포함해서 방어력이 최소 80~90%가량은 나왔을 겁니다. 그래도 자기장 방출 버프는 '추가' 방어력이라서 현재 방어력이 아무리 높아도 동일한 수치가 올라간다는 것이 장점이죠. 생존력이 약한 슬비에게는 나쁘지 않은 버프라고 생각됩니다.
15.11.02 18:34

(IP보기클릭).***.***

문제는 저기에 투자하느니 그냥 스킬포인트를 다른 데 쓰는게 더 나을 거 같단 말이죠... | 15.11.02 18:45 | |

(IP보기클릭).***.***

제 슬비의 경우 20줬습니다. 대신 규칼0, 염동 폭발 10 주고 반전을 7레벨로 낮췄죠. 이러면 나머지는 다 올릴 정도가 나옵니다. 버프기로는 사실 버리는게 좋기는 한데, 20레벨이면 스킬 쿨타임도 줄어들고 장비 쿨감 챙겨서 거의 무한 유지가 됩니다. 그리고 공격력도 거의 3000% 정도 되는데 약한 스킬도 아닙니다. 무조건 백어택이라는 것도 장점이죠. 결국 쿨타임 10초 가량의 원형 공격기 + 평타 안해도 꾸준히 비트 제공이라는 측면에서 애용하고 있습니다. | 15.11.02 19:01 | |

(IP보기클릭).***.***

방어관련 옵션없이 하시면 당연히 죽습니다.패시브좀 찍고 코스튬 옵션도 챙겨주고 하면 마을 방어력이 60%가 넘어갑니다. 거기서 자기장을 키면 80%가 넘어가는 방어력이 나오는거죠
15.11.02 19:05

(IP보기클릭).***.***

그쯤되면 자체 방어력 빨이지 스킬 빨이라고 보기는 어렵지 않나요...; | 15.11.02 19:24 | |

(IP보기클릭).***.***

스킬 비중이 낮긴 한데 스킬이 있으니까 원래는 죽을 기술을 안 죽고 버틸 수 있는 거라서요. 방어율을 25% 더 올리면 방당 데미지가 700대로 줄고 여기서 용의 투기물약으로 방당 데미지를 400까지 줄이는게 생존 포인트라 의외로 중요합니다. | 15.11.02 19:35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클로저스

평점
6.1
장르
액션
한글 지원
미지원


플랫폼
온라인
가격정책
부분유료화
개발사
나딕게임즈


일정
[CBT] 2014.08.20 (온라인)
[OBT] 2014.12.23 (온라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