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9.4 더보기 +

[잡담] 파엠 에코즈 하고있는데 스텟좀 가르쳐주세요.. [3]




(482717)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3182 | 댓글수 3
글쓰기
|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210.96.***.***

TEC은 기술, SPD는 속도, LUC은 행운입니다. 기술은 높을수록 명중률과 필살(크리티컬)률이 증가합니다 속도는 높을수록 회피율이 증가하고, 외전/에코즈의 경우 상대보다 공격속도 (유닛 고유 속도에서 옆에 써져 있는 무게를 뺀 값) 가 1 높을 경우 추격이라고 해서 전투 도중에 한번 더 공격을 합니다. 행운은 높을수록 회피율이 조금 증가하고, 필살회피율(상대의 필살률을 낮춤)이 증가합니다.
17.10.17 17:37

(IP보기클릭)210.96.***.***

dyngkm94
자세한 계산식을 알고싶다면 다음과 같습니다. <에코즈 전투관련수치 계산식> [유닛과 무기/마법 고유값] 공격속도 = 속도 - 무기 무게 물리공격력 = 공격 + 무기 위력 마법공격력 = 공격 + 마법 위력 물리명중률 = 기술 + 무기 명중률 물리회피율 = 공격속도 마법명중률 = 반내림[(기술+행운)/2] + 사용 마법 명중률 마법회피율 = 반내림[(속도+행운)/2] 필살률 = 반내림[(기술+행운)/2] + 무기/마법 필살률 필살회피율 = 반내림(행운/2) [전투 시 실제 표기값] 총 물리 데미지 = 물리공격력 - 상대 방어력 총 마법 데미지 = 마법공격력 - 상대 마법방어력 표기 물리명중률 = 물리명중률 - (상대의 물리회피율 + 지형효과) + (전투기술 및 지원효과 보너스 등) 표기 마법명중률 = 최솟값[(마법명중률 - 상대의 마법회피율), 사용 마법 명중률] + (지원효과 보너스 등) 표기 필살률 = (필살률 - 상대 필살회피율) + (전투기술 및 지원효과 보너스 등) 추격조건: 상대보다 공격속도가 1 이상 높을 것 추격 시 공격을 한 번 더 함. 모든 확률의 최솟값은 0, 최댓값은 100 필살 시 상대에게 주는 총 데미지가 3배가 됨 특효 데미지 (기마 대상으로 나이트킬러 사용 등) 가할 시 무기 위력을 3배인 것 처럼 처리. | 17.10.17 18:22 | |

(IP보기클릭)203.226.***.***

정말감사합니다ㅎㅎ
17.10.17 20:24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29)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3)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7)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4)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17605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파이어 엠블렘 무쌍

평점
9.4
장르
액션
한글 지원
미지원


플랫폼
3DS, SWITCH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유통사
일정
[출시] 2017.09.28 일본 (3DS)
[출시] 2017.09.28 일본 (SWITCH)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