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c77c\ud398","rank":1},{"keyword":"\uc77c\ub7ec\ud398\uc2a4","rank":-1},{"keyword":"\ud5ec\ub2e4","rank":0},{"keyword":"@","rank":10},{"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b358\uc804\ubc25","rank":"new"},{"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ac10\uade4","rank":-4},{"keyword":"\ub9d0\ub538","rank":0},{"keyword":"\ud5ec\ub2e4\uc774\ubc84\uc9882","rank":-3},{"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4},{"keyword":"\uc77c\ub7ec","rank":-2},{"keyword":"\uc2a4\ud154\ub77c","rank":3},{"keyword":"\uc720\ud76c\uc655","rank":-1},{"keyword":"\ud5ec\ub2e4\uc774\ubc84\uc988","rank":-9},{"keyword":"\ub358\ud30c","rank":1},{"keyword":"\uac74\ub2f4","rank":-5},{"keyword":"\uadfc\ud29c\ubc84","rank":0},{"keyword":"\ub274\uc2a4","rank":"new"},{"keyword":"\uc778\ubc29","rank":"new"}]
(IP보기클릭)210.96.***.***
(IP보기클릭)210.96.***.***
자세한 계산식을 알고싶다면 다음과 같습니다. <에코즈 전투관련수치 계산식> [유닛과 무기/마법 고유값] 공격속도 = 속도 - 무기 무게 물리공격력 = 공격 + 무기 위력 마법공격력 = 공격 + 마법 위력 물리명중률 = 기술 + 무기 명중률 물리회피율 = 공격속도 마법명중률 = 반내림[(기술+행운)/2] + 사용 마법 명중률 마법회피율 = 반내림[(속도+행운)/2] 필살률 = 반내림[(기술+행운)/2] + 무기/마법 필살률 필살회피율 = 반내림(행운/2) [전투 시 실제 표기값] 총 물리 데미지 = 물리공격력 - 상대 방어력 총 마법 데미지 = 마법공격력 - 상대 마법방어력 표기 물리명중률 = 물리명중률 - (상대의 물리회피율 + 지형효과) + (전투기술 및 지원효과 보너스 등) 표기 마법명중률 = 최솟값[(마법명중률 - 상대의 마법회피율), 사용 마법 명중률] + (지원효과 보너스 등) 표기 필살률 = (필살률 - 상대 필살회피율) + (전투기술 및 지원효과 보너스 등) 추격조건: 상대보다 공격속도가 1 이상 높을 것 추격 시 공격을 한 번 더 함. 모든 확률의 최솟값은 0, 최댓값은 100 필살 시 상대에게 주는 총 데미지가 3배가 됨 특효 데미지 (기마 대상으로 나이트킬러 사용 등) 가할 시 무기 위력을 3배인 것 처럼 처리. | 17.10.17 18:22 | |
(IP보기클릭)203.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