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엔 '기사'클래스인 '란슬롯'에 대한 자료입니다.
획득 조건이 조금 까다로운 편이여서 그런지, 쉽게 얻지 못 하시는 분이 꽤 있는 것 같습니다.
굳이 란슬롯이 아니어도, 다른 강력한 캐릭터들이 많기 때문에 급히 얻으려고 무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기사의 기술 특징으로는, '반격'과 관련된 기술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보조 행동 역시 기사의 고유 보조 행동인 '반격'을 사용하며,
자신에게 가해지는 물리 공격에 한하여 칼같이 반격하는 굉장히 시원시원한 기술입니다.
반격과 관련된 지속 기술과 함께 활용하여, '반격'만으로도 최고의 딜량을 뽑아낼 수 있는 멋진 전열 배치형 캐릭터입니다.
게임 전체적으로 적 기사 클래스가 반격으로 플레이어에게 오만 스트레스를 심어주는데, 이젠 똑같이 적을 괴롭힐 수 있습니다.
다단 공격 중인 적을 반격으로 녹여버리는 모습을 보면 절로 미소가 나옵니다.
공격에 올인하기 위한 멋진 칼 한 자루와, 펄럭이는 망토가 인상적입니다.
발동 기술 4개 중 '이너 피스', '타운트' 2개는 반격을 강화시켜주는 셀프 버프 타입입니다.
이너 피스는 반격의 대미지를 증가시켜주는 딜링형 스킬이며,
타운트의 경우 적의 어그로를 끌고, 반격 발동률을 올려주는 스킬로 탱과 딜을 동시에 가능케합니다.
그 밖에도 '디 오더'라는 발동 기술은, 파티 전원이 적에게 물리 공격을 가하게 하는 기술로, 물리 딜러와의 파티에서 효용성이 매우 좋습니다.
'호크아이'처럼 대상의 방어력을 무시하는 지속 기술이 있어, 물방 깡패인 성기사들을 처리하기에도 유용하죠.
초기 능력치 |
힘 |
지능 |
활력 |
솜씨 |
민첩 |
운 |
8 |
2 |
7 |
7 |
3 |
3 |
딜탱커의 길을 예견하기라도 한 것 마냥, 스텟은 힘/활력/솜씨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할 때는 좋은 부츠가 있다면, 회피탱으로 세워주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성기사처럼 체력과 관련된 지속 기술이 없는 관계로, 꼭 맞으면서 탱킹 해야 하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생존력을 높여주는 지속 기술 '패링'은, 체력 탱킹인지 회피 탱킹인지 안 가리고 궁합이 좋습니다.
무기는 '소드'로, 부가 능력치로 항상 명중률 보너스가 붙는 고마운 무기입니다.
추천 방어구는 물리 방어에 초점이 맞춰진 것이 좋습니다.
장신구는 '공격력', '방어력', '명중률', '회피율', '치명타'.
올라운더 성향이 강한 만큼 육성법에 따라 무엇 하나 필요 없는 것이 없기 때문에,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서 껴주시기 바랍니다.
발동 기술 아이콘과 스킬 상세 정보입니다.
디 오더 |
발동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율(%) |
70 |
80 |
90 |
100 |
110 |
120 |
130 |
140 |
150 |
170 |
소모 MP |
20 |
20 |
20 |
20 |
20 |
20 |
20 |
20 |
20 |
20 |
아군 전원이 물리 공격을 행합니다. |
소드 댄서 |
발동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율(%) |
105 |
105 |
105 |
105 |
105 |
110 |
110 |
110 |
110 |
110 |
공격 수 |
2-4 |
2-5 |
2-6 |
2-7 |
2-8 |
3-5 |
3-6 |
3-7 |
3-8 |
3-9 |
소모 MP |
20 |
20 |
20 |
20 |
20 |
30 |
30 |
30 |
30 |
30 |
다수의 적에게 여러 차례에 걸쳐, 물리 공격 피해를 줍니다. |
이너 피스 |
발동 기술 |
선행 조건 |
[호크아이] 5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율(%) |
130 |
140 |
150 |
160 |
170 |
175 |
180 |
185 |
190 |
200 |
소모 MP |
15 |
15 |
15 |
15 |
15 |
14 |
13 |
12 |
11 |
10 |
지속 시간 동안 반격 공격력이 늘어납니다. |
타운트 |
발동 기술 |
선행 조건 |
[워 머신] 1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어그로 증가치 |
30 |
35 |
40 |
45 |
50 |
55 |
60 |
65 |
70 |
80 |
카운터 증가치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소모 MP |
20 |
20 |
20 |
20 |
20 |
20 |
20 |
20 |
20 |
20 |
지속 시간 동안 자동 반격률이 추가되며, 공격 노출도가 증가합니다. |
카운터 마스터리 |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율(%) |
10 |
12 |
14 |
16 |
18 |
20 |
22 |
24 |
27 |
30 |
오토 카운터 증가치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반격 공격력이 증폭되며, 자동 반격율이 추가됩니다. |
호크아이 |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방어 무시 확률(%) |
10 |
13 |
16 |
19 |
22 |
25 |
28 |
31 |
35 |
40 |
확률적으로 대상의 빈틈을 노려, 방어력을 무시한 공격 가합니다. |
패링 |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호크아이] 3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발동률(%) |
5 |
7 |
9 |
11 |
13 |
16 |
19 |
22 |
25 |
30 |
피격 시, 확률적으로 물리 공격을 무효화합니다. |
워 머신 |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카운터 마스터리] 3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방어력 하락율(%) |
3 |
6 |
9 |
12 |
15 |
18 |
21 |
24 |
27 |
30 |
증가율(%)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영구적으로 방어력을 감소시키고, 공격력이 늘어납니다. |
헤비 카운터 |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카운터 마스터리] 7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율(%) |
3 |
6 |
9 |
12 |
15 |
18 |
21 |
24 |
27 |
30 |
발동률(%)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반격 시 치명타 확률이 추가되며,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오토 카운터 |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카운터 마스터리] 10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발동률(%)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피격 시, 확률적으로 반격이 발동됩니다. |
HP 회복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HP 증가] 3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추가 회복량 |
3 |
6 |
9 |
12 |
15 |
18 |
21 |
24 |
27 |
30 |
차례가 돌아올 때마다 생명력을 추가 회복시킵니다. |
MP 회복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MP 증가] 3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추가 회복량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차례가 돌아올 때마다 정신력을 추가 회복시킵니다. |
HP 증가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25 |
50 |
75 |
100 |
125 |
150 |
175 |
200 |
225 |
250 |
최대 생명력이 증가합니다. |
MP 증가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10 |
20 |
30 |
40 |
50 |
60 |
70 |
80 |
90 |
100 |
최대 정신력이 증가합니다. |
힘 증가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힘 수치가 증가합니다. |
지능 증가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지능 수치가 증가합니다. |
솜씨 증가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솜씨 수치가 증가합니다. |
활력 증가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활력 수치가 증가합니다. |
민첩 증가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민첩 수치가 증가합니다. |
운 증가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운 수치가 증가합니다. |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궁금하신 점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다음엔 마지막 직업인 '마검사'를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P보기클릭)22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