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기본적으로 치명타 버프는 곱연산으로 계산이 됩니다
무슨말인가하면
움45 치명30퍼 버프로 예를 들자면
AR기본 20% + 5성 풀강 광학 48% + 버프 30% 해서 98% 가 되는게 아니라
(20%+48%)*1.3 해서 88% 가 된다는 겁니다
뭐 그래도 크리 20퍼나 올려주니 나쁜건 아닙니다만 문제는 야간전이죠
야간전땐 광학을 벗고 야시경을 끼게되는데 그럴경우
20*1.3 해서 26% 겨우 6% 밖에 안올려줍니다
그럼 결국 딜상승량은 얼마나 되느냐 계산해보면
결론만 말해서 주간전 5성광학기준으로는 약 8% 딜상승이 있구요
야간전 기준으로 3%밖에 안됩니다
그럼 움45 버프는 사실 그리 좋은게 아니였나? 하고 걱정하시는 분들은 그럴필요 없습니다
사실 18퍼 딜상승이 사기인거거든요 움45 버프는 여전히 최상위권 사기 버프니까 마음껏 쓰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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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데미지 수치를 올려주는 화력증가같은 경우는 님말이 맞는데 확율을 곱연산으로 계산하는경우는 그런 단순한계산으로 성립이 되지 않아요 그리고 치명타 계수도 생각해야 되는거구요 | 17.07.19 23:5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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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어렵게 설명할 것 없이 상식적으로 생각해봐도 치명타 확율을 20퍼센트 올려주는데 딜 기대값이 30퍼나 뛴다는건 누가봐도 말이 안되죠? | 17.07.19 23: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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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제가 틀렸어요 | 17.07.20 01:0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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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프끼리는 합연산이기 때문에 겹칠수록 효율이 쪼금 떨어져요 그러니까 화력증가에 치명증가에 사속증가까지받는 그 AR은 뭘 넣어도 날아다닐듯 합니다 | 17.07.20 00:1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