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
1. 들어간 스킬의 개수에 비례하여 입히는 대미지가 경감된다.
2. 들어간 *평타 보정 카운트에 비례하여 입히는 대미지가 경감된다.
*평타 보정 카운트
1. 기본러쉬, 상단러쉬, 하단러쉬 각 공격의 첫타는 평타 보정 카운트를 1회 쌓는다.
2. 기본러쉬의 2타 째 타격, 3타 째 타격, 헤비러쉬의 1타 째 타격은 1미만의 카운트를 쌓는다.(정확한 수치 모름.)
3. 헤비풀스매쉬는 1의 카운트를 쌓는다.
4. 공중 평타 종류의 모든 타격은 1미만의 카운트를 쌓는다.(정확한 수치 모름.)
5. 위에 언급한 타격 외의 평타는 카운트를 쌓지 않는다.
6. 평타 보정 카운트가 4이상 쌓이면 강제무적이 된다.
7. 콤보 횟수가 초기화 되어도 평타 보정 카운트가 초기화 되는데에는 약간의 시간이 더 소요된다.
8. "빛의 봉인검"의 타격 총 10회와 "어둠에 죽어라"의 마지막 폭발 타격은 평타 보정 카운트를 1이상 쌓는다. (정확한 수치 모름.)
이건 러쉬 2타 째, 3타 째 평타가 쌓는 카운트를 알아보려고 찍은 실험 영상
두 번 째 타격 혹은 세 번 째 타격만을 넣으며 콤보를 이어감. 두 번 째 타격이 많을수록 보정에 의한 강제무적이 빨리 왔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