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c2a4\ud154\ub77c","rank":0},{"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bbfc\ud76c\uc9c4","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c6d0\ud53c\uc2a4","rank":0},{"keyword":"\ub098\uc774\ud2b8\ub7f0","rank":"new"},{"keyword":"@","rank":0},{"keyword":"\uc2a4\ud154\ub77c\ube14\ub808\uc774\ub4dc","rank":0},{"keyword":"\ub9d0\ub538","rank":3},{"keyword":"\ub358\ud30c","rank":0},{"keyword":"\ucd95\uad6c","rank":"new"},{"keyword":"\ub77c\uc624","rank":-6},{"keyword":"\ub358\uc804\ubc25","rank":3},{"keyword":"\uc720\ud76c\uc655","rank":-5},{"keyword":"\uac80\uc5f4","rank":-2},{"keyword":"\uac74\ub2f4","rank":2},{"keyword":"\ube14\ub8e8","rank":-3},{"keyword":"\ud558\uc774\ube0c","rank":-7}]
(IP보기클릭)175.208.***.***
나쁜엉덩이
직접 해보니 체감되네요. 저는 앞으로도 화기 모듈 안쓰고 조작력 모듈 쓰렵니다 ㅎㅎㅎ | 19.07.09 18:08 | |
(IP보기클릭)175.208.***.***
나쁜엉덩이
해외 레딧 가보면 재장전에 대한 언급이 분명 있습니다. Jaguar 님이 프레임단위로 끊어서 비교해봤는데 차이가 없었다 하시는데, 조작력을 0 vs 70 이런 식으로 유의미하게 비교해보면 제대로 데이터가 나오지 않을까 하네요. | 19.07.09 18:14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39.7.***.***
아이랄디 1셋을 넣을까말까 고민이라서요 | 19.07.09 19:00 | |
(IP보기클릭)221.165.***.***
돌소 사거리가 길어질수록 명중률이 효과를 본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명중률 상승 = 연사시 집탄률 상승 이니까요. 아주 가까운 거리면 모르겠는데, 중거리 이상의 교전이 잦은 플레이 스타일이라면 명중률 도움됩니다. | 19.07.09 20:49 | |
(IP보기클릭)220.71.***.***
발속이 높은 총이고 유효사거리 경계(데미지100%구간)에서 주로 싸운다면 개인적으로는 고려할만하다고 생각됩니다. 사거리가 길거나 발속이 높은 경우 에임이 벌어지고 줄어드는 간격이 빠르게 줄어드므로 집탄탄착군 형성시 약간 체감됩니다. | 19.07.09 20:56 | |
(IP보기클릭)112.160.***.***
(IP보기클릭)221.165.***.***
(IP보기클릭)209.151.***.***
(IP보기클릭)22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