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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9.197.***.***
4키 많이해봐야 6키에서 리셋됩니다 글쓴이 심정 이해갑니다. 슈퍼비트소닉 처럼 죽어도 계속플레이 할수있게끔의 시스템 마련은 있으면 좋다고 생각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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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속낮추고 6키중에 제일 난이도 낮은걸로 연습했습니다. 문제는 난이도가 제일 낮으니 너무 쉬워서 연습한다는 느낌이 안들어요. 그래서 별 한두개 높은 곡들로 연습하면 게임오버되구요. 라이프게이지없이 연습좀 하고싶은데 그걸 못하는게 너무 어이없다 이거죠. 하다못해 리듬게임보다 고인물이 심한 격투게임도 튜토리얼이랑 캐릭터별로 커맨드입력하는법을 배울 수 있게끔 연습모드를 지원해주는데 이건 그냥 노트 칠수도없으면 계속 뒷부분은 꿈도 꾸지 말라는거잖아요 ㅡㅡ | 17.08.19 07:22 | |
(IP보기클릭)112.160.***.***
원래 앞에서부터 차근차근 정복해가는 스타일의 게임입니다. 앞부분을 칠 수 있을정도로 실력이 늘면 뒷부분도 칠 수 있게되지 않을까 싶네요. 격투게임과는 다른게 격투게임은 연습모드없이 실전에만 보내면 연습을 할 기미 조차도 없이 아무것도 못하고 끝나는 게임이고 리듬게임은 어차피 상대가 있는 것도 아니고 플레이 하는 매 판이 연습과도 같습니다. 위에서 얘기헀지만 앞부분부터 잡아나간다는 느낌으로 연습하는게 좋습니다 | 17.08.19 07:29 | |
(IP보기클릭)117.111.***.***
혼자하는 게임이라고 해서 매판마다 곡 시작하자마자 얼마되지도않아서 게임오버를 봐야하는게 당연한건가요..? 본인 손이 못따라가면 뒷부분은 플레이하지도 못하게 막아놓은게요? 유저가 곡 난이도와 무관하게 자유로이 연습할 수 있는 모드를 지원해주지도 않고 무조건 실전에서만 연습하도록 만들어놓은게 잘못됬다는겁니다 저는요.. | 17.08.19 07:38 | |
(IP보기클릭)59.4.***.***
얼마 못가서 게임오버 당하면 님이 할 수 없는 난이도에 욕심을 내는겁니다. 쉬운곡으로 바꿔서 해야되요. | 17.08.19 09:03 | |
(IP보기클릭)59.29.***.***
계속 하시다 보면 앞부분에서 게임오버 당하면 뒷부분은 플레이 해도 의미가 없다는걸 깨달으실 거에요 그리고 틀려도 계속 플레이 할 수 있게 해놓으면 자칫 잘못하면 틀린 버튼을 누르는 습관이 들 수도 있고요 | 17.08.19 11:15 | |
(IP보기클릭)211.36.***.***
분명 최하난이도로 했을 때는 차분히 클리어할 수 있는데 별 한두개 이상인 곡들만 해도 게임오버당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별한두개의 갭이 너무 크다고요. | 17.08.19 12:22 | |
(IP보기클릭)59.4.***.***
리듬게임이 원래 난이도 표기가 엉망이라서 별2개짜리 가장 쉬운거랑 별3개짜리 가장 어려운거랑 말도 안되게 차이가 큰 경우가 있습니다. 어떤 곡이 표기된 난이도에 비해 어려운지 모를땐 그냥 별2개짜리 전부 다 깬 다음에 넘어가는게 나아요. | 17.08.19 12:26 | |
(IP보기클릭)211.36.***.***
아케이드 모드도 문제인게 1스테이지일땐 비교적 쉬운데 2 3스테이지는 선택할 수 있는 가장 난이도 낮은 곡으로 해도 기본적으로 난이도가 높아서 아케이드모드 클리어가 불가능해집니다.. | 17.08.19 12:28 | |
(IP보기클릭)59.4.***.***
제가 디맥에서 가장 싫어하는 시스템이죠. 자기가 원하는 곡만 골라서 하는게 불가능한점. 그럴땐 일단 프리스타일에 풀려있는 곡들 중에서 일정 이하 난이도의 곡을 전부 클리어 하는식으로 실력을 쌓으면 됩니다. | 17.08.19 12:31 | |
(IP보기클릭)110.70.***.***
그럼 두개로 연습해 이사람 말투 왜 이래 정신병잔가? | 17.08.19 21: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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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병자는 님같네요 ㅋㅋ | 17.08.19 23:20 | |
(IP보기클릭)110.70.***.***
이유는요? 그냥 정신병자같다니까 화나서 비비시는거?ㅋ 전 님의 저능한 행동에서 비롯된 불만을 표출하는 모습이 정신병자같아요 4키 1레벨 클리어는 되고 2레벨 클리어 안된다고 더 높은 6키로 옮겨서 어렵다고 빼애액 ㄷㄷ;; 거기다가 님한테 참고 말하는 저 착한사람들한테 말하는 싸가지까지 | 17.08.20 00:4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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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생활가능하세요? 자 저는 왜 정신병자같나요 | 17.08.20 00:4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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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le Legion
4키 많이해봐야 6키에서 리셋됩니다 글쓴이 심정 이해갑니다. 슈퍼비트소닉 처럼 죽어도 계속플레이 할수있게끔의 시스템 마련은 있으면 좋다고 생각해요 | 17.08.19 12:17 | |
(IP보기클릭)59.4.***.***
확실히 오락실 게임도 아닌데 굳이 중간에 끊을 필요는 없죠. 그부분은 저도 이해가 안갑니다. | 17.08.19 12: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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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의 짜증에 동조하려는것은 아닌데 게임의 본질이나 리듬게임 전반을 통틀어 원래 그러한것이라는 설득은 좀 미묘한것 같습니다. 예시의 경우도 사망 후에도 조작이나 관망이 가능한 게임이 많이 있고 리듬게임의 경우를 봐도 폭사없이 결과화면에서 게임오버시키는 리듬게임이 있습니다 오히려 이런류의 본가라고 할 수 있는 비마니의 리겜들은 폭사보다는 리절트아웃 방식을 쓰고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리겜 후발주자에 속하는 남코의 태고의 달인도 그런 방식을 사용하고 있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비트매니아 구 시리즈의 경우 폭사가 있는 모드는 상급자모드로 따로 분리해 놓았던걸로 기억하고 태고의 달인도 폭사하는 옵션은 상급자용으로 따로 두고 있는것으로 알아요. 따라서 "그냥 디맥은 그런게임" 이라는게 차라리 더 맞을것 같습니다. 적극적으로 폭사시키는건 첫판 초반에 뒤지면 일분만에 삼백원 날아가던 이지투디제이때부터 그랬고 오히려 디맥은 콘솔겜이라 꽤 여유로운셈이고 깨지 못하는 곡이라도 음악감상할 수 있도록 뮤비 모드도 따로 있으므로 별 생각 없음 너무 어려운걸 억지로 하려고 하는게 문제의 본질이라는 의견들에 동의합니다. | 17.08.19 11:52 | |
(IP보기클릭)211.253.***.***
그루브 게이지 형태(게이지가 낮은 수치에서 시작해서 곡 종료시 남은 게이지에 따라 클리어 여부 결정) - 태고의 달인, 츄니즘 등. 서바이벌 게이지 형태(HP가 100으로 시작해서 0이 되면 도중에 게임오버) - EZ2AC, DJMAX, 기타프릭스, 드럼매니아, 펌프, DDR 등. 레이트 형태(곡을 마지막까지 연주했을 때, 점수 또는 달성률이나 정확도에 따라 클리어 여부가 결정되는 형태) - 유비트, 노스탤지아 등. 복합형(위의 내용 중 두가지 이상을 동시 채용하고 있거나 게임 모드에 따라 변경이 가능한 게임) - 비트매니아 IIDX, 리플렉 비트, 사운드 볼텍스,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등. 사람에 따라 선호하는 형태가 다르기도 하지만 게임마다 다양하게 채택하는 내용이기 때문에 뭐가 맞다 틀리다라고 하는건 사실 옳지 않고 이 게임은 이렇고 저 게임은 저렇다 라고 보는게 맞긴합니다. 각 게이지별로 장단점이 있기도 하고.... 요새는 초보자 배려로 아케이드 리듬게임 중 서바이벌 게이지를 채택하고 있는 게임은 1스테이지에 한해서는 도중에 게임오버가 되지 않다거나의 장치가 있긴하지만 콘솔은 그럴 필요가 없기도 하고, 연습모드의 경우 다른 게임은 안해봤는데 비트매니아 IIDX의 경우 연습모드라고 하더라도 서바이벌 게이지로 설정하면 도중에 피0 되면 그냥 셔터쾅 당하기도 합니다. | 17.08.19 12: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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