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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유닛이 범용성을 가질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키카드로 쓰일수만 있다면 그걸로도 충분하지요. 뭐... 그마저도 불가능할 수 밖에 없는 유닛들도 존재한다는 문제가 아직 남아있긴 합니다만.. 장갑없는 준비만전이라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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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히 본문에 내용도 밸런스 패치라고 보기는 어렵고 그냥 유저들이 쉽게 하는 조합을 찾아낸거일 확률이 높죠 본문 조합들 쓰려면 나강칩도 캐서 강화해줘야 써먹는 조합이고 잠스티온 같은경우도 잠탱이 없으면 못하는 조합이고 네게브니 뭐니하는것도 있는 사람들만 써먹을수있는 조합이니까요 그래서 위에 조합 아니고 다른 조합으로 하더라도 어차피 이벤트 맵같은거 클리어 다 가능했으니까요 결론은 준비만전도 미카팀에서 계획적으로 패치해주는 경우는 없다고 봐요 애초에 스킬 자체를 갈아 엎어서 첫 탄창 가는 시간은 1~2초 정도로 확줄이던가 하는 식으로 바꾸기전에는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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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유닛이 범용성을 가질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키카드로 쓰일수만 있다면 그걸로도 충분하지요. 뭐... 그마저도 불가능할 수 밖에 없는 유닛들도 존재한다는 문제가 아직 남아있긴 합니다만.. 장갑없는 준비만전이라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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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k21은 키울겁니다. 소전에 몇없는 주근깨 안경이단말이에요 | 18.03.21 16:4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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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속ar탑인 star키우싈 | 18.03.21 16:4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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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고회피형 장갑(이경우 라이플을 더 쓰겠지만)이라던가 일정타격수를 줘야하는 장갑개체를 생각하게되네요. 물론 장탄수가 늘어나서 더때릴 수 있다면 다른 망가들이 더 쓸모있을것 같지만 | 18.03.21 16:4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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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걸로도 생각하기 힘든게, 준비만전은 기껏해봐야 3~4발 늘어나는데, 기본탄창이 구려서 사중극점 애들하고 발사숫자 자체가 별 차이 안납니다.. 사중극점은 10~11인데 준비만전은 8~9가 기본인지라.. -_-; | 18.03.21 16:4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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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만전은 진짜 어떻게 살려야하죠... | 18.03.21 16:4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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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론 준비만전 삭제하고 화력전개로 통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화력전개 배율을 화력전개 SG정도로 상승시키고요. 그럼 권총버프 달고 2탄창에 압도적인 화력으로 쓸어버릴 수 있게 되겠지요. 2탄창까지 하면 사중극점 2탄창까지의 딜량을 넘어서도록 설계한다면 가치는 충분히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 18.03.21 16:5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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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히 본문에 내용도 밸런스 패치라고 보기는 어렵고 그냥 유저들이 쉽게 하는 조합을 찾아낸거일 확률이 높죠 본문 조합들 쓰려면 나강칩도 캐서 강화해줘야 써먹는 조합이고 잠스티온 같은경우도 잠탱이 없으면 못하는 조합이고 네게브니 뭐니하는것도 있는 사람들만 써먹을수있는 조합이니까요 그래서 위에 조합 아니고 다른 조합으로 하더라도 어차피 이벤트 맵같은거 클리어 다 가능했으니까요 결론은 준비만전도 미카팀에서 계획적으로 패치해주는 경우는 없다고 봐요 애초에 스킬 자체를 갈아 엎어서 첫 탄창 가는 시간은 1~2초 정도로 확줄이던가 하는 식으로 바꾸기전에는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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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인형의 새로운 용도를 찾았다는 의미로 글을 썼었습니다. 이벤트맵클리어 같은 경우에는 정석조합이 더 적합하긴하지만 일부 적들의 경우에는 여태껏 주목받지 못했었는데 이런 사용법이 있구나라고 느끼게된거죠. 사실 밸런스 패치라는 제목보다는 소외받는 인형들에게 맞는 환경을 주고 있다고 봐야죠 그런의미에서 준비만전도 쓰이는 환경이 오지 않을까 생각해봤는데 이건 저도 잘... | 18.03.21 17:07 | |
(IP보기클릭)180.231.***.***
네 그냥 제가 말하고 싶은건 미카팀에서 의도하고 그런 밸런스를 만든건 아니고 그냥 유저들이 이거저거 연구해서 찾아낸 것이니 준비만전같은 경우는 아예 스킬을 갈아 엎지 않는 이상은 날아오르기가 어렵다고 봐서요 준비만전용 세팅을 소위 잘나가는 1진 망가들에게 해주면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1진 애들이 더 세질테니까요 | 18.03.21 17:1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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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카팀이 죽창으로 빠르게 스킵하는 메타가 마음에 안들었던걸까요... | 18.03.21 17:0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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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게임 기획자중에 그런 패턴스킵 좋아할 사람 거의 없겠죠. | 18.03.21 17:2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