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링크 : https://ghost-recon.ubisoft.com/wildlands/en-US/news/152-290620-16/title-update-4-patch-notes
인사말 유령,
아래에서 Title update. 4에 대한 패치 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이 패치 노트는 5 월 17 일에 PC 용으로 약 9AM, 콘솔 용으로 약 UAM (오전 9시)에 제공 될 예정입니다. 이전 업데이트와 마찬가지로 TU4에는 새 버전의 서버를 업데이트하기위한 간단한 유지 관리 기간이 포함됩니다. 패치는 설치된 버전에 따라 클라이언트에 따라 최대 7.2GB의 PC와 콘솔의 경우 최대 9.0GB입니다. 다시, 게임 내 알림은 플레이어에게 업데이트 사용 가능 여부를 알려줍니다. 패치를 적용하려면 게임 재부팅이 필요하며 플레이어는 협동 게임을하기 위해 동일한 버전의 게임을 가져야합니다.
타이틀 업데이트 4는 협동 플레이와 솔로 플레이의 삶의 질적 변화와 새로운 HUD 및 UI 옵션 세트를 포함하여 플레이어 피드백으로부터 많은 부분을 집중시킵니다. 협동 플레이어는 죽을 때 자신의 팀원에게 경고 할 수 있으며, 수집 된 플레이어의 영역에있는 모든 팀원에게 태그가 지정된 자원 상자가 부여됩니다. 하강 한 플레이어는 전 세계의 임의의 위치가 아닌 임무 시작 지점에서 재배치되며 스텔스 임무가 실패하기 전에 경고 된 적을 격추시킬 수있는 짧은 시간이 있습니다.
타이틀 업데이트 4는 새로운 시즌, 새로운 도전 과제 및 새로운 보상으로 시즌 2의 라이브 시즌 도전을 안내합니다! 또한 도전 과제에는 난이도 또는 HUD 설정과 같은 몇 가지 추가 게임 플레이 매개 변수가 포함됩니다. Ghost Recon Network에서 새 에피소드를 따라 할 수 있습니다.
이 패치를 통해 새로운 개선 및 버그 수정이 구현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도입 된 Kingslayer 비디오는 발사시 더 이상 트리거되지 않으며 총기 메뉴는 gunsmith 메뉴의 무기에 서프 레서가 적용될 때 더 이상 잡지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Title update. 4는 곧 발표 될 Fallen Ghosts DLC의 길을 열었습니다. 곧 Fallen Ghosts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십시오.
공식 포럼의 알려진 문제점 목록에서 현재 조사중인 문제점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HUD 및 UI 개선
HUD의 개선 사항에는보다 폭 넓은 다양한 세분화 된 옵션으로 몇 가지 광범위한 HUD 옵션을 분할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중 일부는 PC 용 TU 3.5 업데이트에서 이미 구현되었지만 이제 모든 플랫폼에서 완전하고 공식적으로 구현됩니다.
- '상황 별 조치'가 '입력 미리 알림'과 분리되었습니다.
- "마커"HUD 옵션은 6 가지 유형의 마커로 나뉘며, 각 마커는 "목표 마커", "통신 마커", "적 / 반란군 마커", "항목 및 위치 마커" "켜기 또는 끄기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경고 마커 "
미니 맵에서 감지 구름을 토글하는 새로운 옵션이 도입되었습니다.
또한, Sync Shot HUD 마커를 비활성화해도 AI 팀원이 Sync Shot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개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선교 / 나레이션
- "Nidia 's Cash"에서
반역자가 플레이어를 따라 가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사용 중 사망 한 후 다시 랩톱과 상호 작용할 수없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Madre Coca"에서 :
- 외부 자극에 의해 영향을 받으면 반란군이 차에 입장하지 못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반 Baro"에서 :
- 미팅 포인트에 도달하기 전에 장군을 죽이면 게임이 끝나지 않아서 플레이어의 진행을 방해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은행 강도"에서 :
- 잘못된 경로가 GPS에 표시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두더지"에서 :
- 첩자가 외부 자극에 의해 영향을받은 경우 임무가 진행될 수없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반란을 일으킨 후 "Mission Failed"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또 다른 주요 미션이 활성화 된 상태에서 호송을 받고 있습니다.
- 임무 완료를 방해하거나 방해하는 여러 가지 다른 방아쇠를 고정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Kingslayer 소개 비디오가 더 이상 부팅 할 때마다 트리거되지 않습니다.
- HDR을 활성화 할 때 HUD 요소가 회색으로 표시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다른 저장 슬롯을 선택할 때 잘못된 문자가 표시되는 버그 수정
- 잘못된 유지 관리 시간이 알림에 표시되는 버그 수정
HUD 설정에 새 옵션 추가 :
- "입력 알림"은 "입력 미리 알림"과 "상황 별 작업"으로 나뉘 었습니다.
- "마커"는 "목표 마커", "커뮤니케이션 마커", "적 / 반란군 마커", "항목 및 위치 마커", "동기화 샷"및 "경고 마커"로 나뉘 었습니다.
- "감지 구름"추가 - 이제 플레이어는 MINIMAP에서 적 탐지 구름을 끌 수 있습니다
- 모든 슬롯에 대해 플레이어 기본 설정을 기억하는 대신 각 저장 슬롯에 대해 난이도 설정이 변경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미 소유 한 인벤토리 항목에서 'NEW'표시가 활성 상태로 유지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게임 내 시간 및 위도 / 경도 정보를 tacmap에 추가했습니다.
첨부 파일이 오프셋으로 나타나는 gunsmith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비좁고 갑갑한 곳
- 다른 플레이어가 첫 번째 임무를 완수 한 후 핫 조인을하면 플레이어가 최종 임무를 완수 할 수없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호스트 만이 첫 번째 임무에서 GPS 추적을하는 버그 수정
- 선수들이 팀 동료에게 자신이 쓰러졌다 고 경고 할 수있는 가능성을 추가했습니다.
- 세계에서 무작위로 부활하는 대신에 죽을 때 플레이어가 임무 시작 지점에서 재배치 할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
- 플레이어가 마지막으로 사용한 것보다 다른 무기를 편집 할 수없는 gunsmith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쿨 다운 중에 메인 메뉴에 들어가면 반란군의 기술이 다시 잠길 수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숨어있을 때 헬리콥터가 반란군을 공격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gunsmith의 서프 레서를 장착하면 게임에 복귀 할 때 전체 잡지를 사용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는 모든 무기가 홀스터 상태 일 때라도 버튼을 두 번 탭하여 권총을 장비 할 수 있습니다.
- HUD에서 비활성화 된 위치의 마커가 AI 팀원이 동기화 샷을 수행 할 수없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적의 플레이어의 위치를 조사 할 때 수정 된 수류탄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 자원을 청구하면서 살해 당하면 자원에 두 번 태그를 지정할 수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 구역에서 모든 팀원에게 수집 할 때 자원 상자가 부여됩니다.
- 커버 뒤에서 촬영할 때 목표 일관성 향상
- NPC가 옆에서 수영 할 때 플레이어를 감지하지 못하는 버그 수정
-Rebel 스킬에 별도의 쿨 타임 타이머가 추가되었습니다.
- 스텔스 미션에서 플레이어는 임무 수행 실패를 피하기 위해 경고 된 적을 죽일 시간이 짧습니다.
-Challenges에는 이제 어려움과 HUD 설정에 따라 다른 목표가 포함됩니다.
- 경보 수준이 여전히 활성화되어 있어도 Unidad가 산란을 멈출 수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SVD 스나이퍼 스코프가 확대 / 축소 및 어깨 전환시 잘못 정렬되는 버그 수정
오디오
- 일부 NPC Dialogue barks 고정 :
- 들어오는 수류탄
- 전투 중
- 단속기 끄기
- 일부 NPC Dialogue barks 추가 :
- 경보 패널 파괴
- 쵸퍼 보강 착신
-Radios는 마지막 플레이어 입력에 따라 차량에서 차량으로 계속 켜고 끕니다.
- 메달을 따면 같은 세션에서 동일한 대화가 두 번 나타날 수있는 버그 수정
- 플레이어가 헬리콥터에서 뛰어 내렸을 때 "미사일이 들어오는"소리가 계속 남아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Suppressor 장착시 SFX가 사용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제도법
- 다듬어 진 다양한 애니메이션
- 다양한 카메라 전환 완료
- 죽은 적의 무기가 벽에 갇히는 버그 수정
세계
- 플레이어가 목격 및 촬영 될 수있는 몇 개의 벽을 고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지도를 꼼짝 못하거나 떨어질 수있는 여러 지점을 고정했습니다.
- 교통 차량이 다리를 건너 갈 때 땅에 떨어지거나 점프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픽업이 불가능한 일부 아이템을 재배치
- 무언가가 산을 배회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안정
- 다양한 충돌 수정
- 다양한 연결 문제 수정
나루코 도로
PS에서 SP의 perma-boost를 사용할 수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DLC에 진입 할 때 주요 게임 진행을 잃을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한 명의 플레이어가 에어 스프레이 비행기를 운전하면 다른 플레이어의 에어 스프레이가 작동 할 수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장시간 동안 nitro를 사용하면 그래픽 손상을 일으킬 수있는 버그 수정
- 이유없이 에어 스프레이 작업이 실패 할 수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임무 실패 후 스파이 비율이 진행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활동 차량이 첫 번째 플레이어에 대해서만 스폰 할 수있는 버그 수정
- 다양한 충돌 수정
- 다양한 설치 버그 수정
- 다양한 네트워크 버그 수정
PC에만있는 버그 수정
- 사용자가 키보드 및 마우스 메뉴에서 왼손잡이 모드를 켜면 Fast Travel 옵션이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HUD를 숨긴 후 감지 게이지와 손상 방향 화살표가 여전히 화면에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Challenges 메뉴 페이지의 보상 아이콘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전체 화면 모드에서 Eyefinity 설정을 사용할 때 게임이 AMD 하드웨어에서 검은 색 화면을 표시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Narco Road DLC에서 데스크톱으로 종료를 선택한 후 게임이 자동으로 다시 시작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열 비전을 켜고있는 동안 NVIDIA Ansel과 만든 360 스크린 샷이 그래픽 손상을 표시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PS4 컨트롤러가 게임 플레이 중에 진동을 잃는 문제 수정
- Steam으로 게임을 다시 시작한 후에 게임 언어가 바뀌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Ghost Recon Wildlands에 대한 귀하의 지속적인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개발 팀은 앞으로도 더 많은 업데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게임을 계속 진행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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