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 https://forhonor.ubisoft.com/game/en-us/news-community/152-298289-16/for-honor-v111-patch-notes
신캐 두 명이 추가됩니다.
신맵 두 개가 추가됩니다.
결투 업데이트
트랩 도어가 더 이상 듀얼 매칭 시작시 열리지 않습니다. 25초에 발동됩니다.
부서진 다리에서의 결투 장소가 변경됩니다.
부서진탑 발코니 캣워크 결투 위치에 전체 레일?이 설치됩니다.
부서진 탑의 탑 꼭대기 위치가 제거되고 낮은 정원으로 이동됩니다.
숲의 다리 위 결투 위치가 삭제되고 낮은 지역으로 이동됩니다.
게임모드
랭크 듀얼 토너먼트가 도입됩니다.(뭔가 랭크 얻기전 배치 경기도 따로 있나보네요.)
결투 업데이트(또 있네요?)
빤스런 대응 시스템 도입
타임아웃시 HP가 더 많이 남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빤스런 대응 시스템은 캐릭터를 탐색해서 누가 추적하고 도망치는지를 식별해서 동작합니다.
빤스러너
네비게이션 속도 20% 감소
스테미너 패널티
추적자
네비게이션 속도 30% 증가
정복전
퍼스트 블러드 시스템 추가 첫 킬시 7포인트 명성 보너스.
Fight 시스템
0~45의 데미지를 주는 공격에 대해서 18%의 가드데미지가 추가됩니다.
(버서커 연계 상강은 55뎀인데 어떻게 되는거죠...?)
복수 시스템
복수 활성화는 가불기에 의해 더 이상 방해받지 않습니다.
복수 중 공격이 가불기에 의해 중단되지 않습니다.
복수 상태에서 가불기가 더 이상 상대를 쓰러뜨리지 않습니다.
복수시 쉴드량이 증가합니다.
Disabling Moves(라고 적혀있는데 상세한 내용이 너무 길어서 잘 모르겠네요.)
센츄리온 차징 강공
발키리 휩쓸기
시노비 강공 마무리?
컨쿼러 돌진 가불기
워로드 돌진 가불기
레이더 돌진 가불기
위 공격들 대상이라네요.
탈진시 공격
탈진시 워로드는 약공의 상급막기 특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탈진시 워로드의 강공격 슈퍼아머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탈진시 발키리 약공의 상급방어 특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탈진시 컨쿼러의 강공격 중 상급방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외 버그픽스
일단 주요 사항만 적어두었고 그외 주요사항은 예전 시즌3 언급할때 있었던 내용과 중복되는 내용들이 많아서 제외했습니다.
직접 원문 링크를 들어가셔서 필요한 내용을 한번 살펴보셔도 좋습니다.
지금까지 본 패치노트 중 가장 긴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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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asus92
패링이나 가브 변경요소는 의견이 갈렸던 문제라서 그러려니 하는데. 탈진 패널티에 대해서 굉장히 강도가 쎘던걸로 아는데. 그런 부분은 따로 안보이네요....아마 단계적으로 적용할 계획이지 않나 싶습니다. | 17.08.11 13:0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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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드만으로 10정도의 데미지가 들어오네요 ㅋㅋ | 17.08.11 13:5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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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궁금한게 상막은 가뎀 안들어온다던데 그럼 컨쿼러는 어떻게되는거죠..? | 17.08.11 13:5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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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뎀 면역이겠죠뭐 ㅎ | 17.08.11 14:3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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ㅎㅎ... | 17.08.11 16:3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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