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데일리 레이스 N400 몇시간 붙잡고 했는데, 재밌습니다.(브랜드 햇지 gp 서킷이였던가...)
Gr.4 정도가 너무 빠르지 않고 스피드감도 있고 좋다고 생각했는데, N400 도 재밌더군요.
속도가 200킬로 넘는데도, N400 그립력이 좋은거 같습니다. 차가 좋은건지, 4륜구동이였는지...
음, 설마 4륜구동이였나.도요타 차였는데...--+
(리플 보며 확인한 결과 200넘느 구간 잠깐 있을뿐...)
탑10 랭커보다 랩타임 5초정도 느린 상황이였고, 실수 안하면 겨우 중위권 하더군요.
몇시간 하면서 익숙해 지니까 한두번 실수해도 하위권 차량들 제치는 것이 가능해서,
타이밍 보면서 앞지르는게 나름 짜릿합니다.
처음엔 데일리 워크아웃 달성하고 차한대 받자로 시작해서...
초반에 무지 미끄러지고, 코너링 한계속도 체크하고, 그러니까 할만하더군요.
서킷 바뀌고, 차량 바뀌니까 몇시간 노력해서 익숙해진게 무위로 돌아간다는게, 좀 허무할뿐...--+
=>
나름 기록차원에서 한계속도체크.
첫번재 내리막 우회전 구간 130~140킬로.
두번째 언덕 우회전 헤어핀 구간 80~90킬로.
세번째 좌회전 코너 오르막 진입 구간 100~110킬로.
그외 중간 코너 3개는 브레이킹 포인트 잘 잡으면서 110,130,110 킬로 정도.
마지막 우회전 내리막 코너 구간 130~140킬로.
=>랩타임 1분30초 나오는 리플레이 봤는데, 위에 기록한 속도에서 10킬로씩 높다고 보면됩니다.
(스샷추가)
2랩 3랩은 1초정도 코스 이탈이 있었고, 마지막에 베스트 랩타임 나왔습니다.
근데, 리플레이를 돌려보면서 스샷찍을려고 살펴보다가,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한가지를 발견했습니다.
타이어가 다르다는거...대박 --+
스펙이 정해져 있어서 다 똑같다고 생각했는데, 기본스펙인 레이싱 하드가 아니라 전부 스포츠 하드...
스포츠하드가 그립력이 더 좋을리가 없는데...--;
단순 리플레이 에러인가? 나만 레이싱 하드....(추가.데일리레이스에선 타이어 선택이 안됩니다. 단순 표기 오류인듯합니다.)
폴포지션과의 1랩 시간차는 대략 6초(스타팅 포지션 7위), 15위는 대략 10초 정도...
(서클맵보고 시간차라고 생각했다가, 아닌거 같아서 수정.스샷에 나와있는 시간하고는 좀 다른것 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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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상에서 스펙을 확인해 보니 1300킬로 정도 였던거 같습니다. 경량화 업그레이드 하면 1000킬로그램 이하로 떨어질것 같긴 하더군요. N400 카테고리에서 의외로 재밌는 머신을 발견한것 같습니다. | 17.12.12 14:2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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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가 같은 등급이면 외형만 다르고 성능은 동급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였군요. N400 이면서 그립감이 너무 좋아서 4륜구동인가 싶었을 정도였습니다. 같은 카테고리에서도 직접 타보고 내 스타일에 맞는 머신을 고르는 재미를 발견한거 같습니다. | 17.12.12 14:2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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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억납니다.선두그룹에서 순위다툼하던... 연이어서 하다보니까 이전그룹에서 4~5명은 다시 만나는거 같습니다. 비슷한 실력이나 한국유저는 하는 동안에는 계속 눈에 띄더라구요. 커스텀레이싱에서 S-FR 다시 사용해보니, 머신 업그레이드 하니까 N500 으로 분류가 되네요. 등급안에서도 퍼포먼스 차이가 생기는걸 확인했습니다. 그란6랑 비슷하면서도 등급으로 분류가 되서 시스템이 좀더 편리해 진 느낌입니다. | 17.12.13 14:1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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