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 떨구기 이 후에 리버설 약손 같은 것으로 반격하려는 유저들에게 쓰는 믹스업입니다.
정잡기 이후 강발 크카가 터졌을 경우
포인트는 사쿠라 떨구기를 딜레이주면서 늦게 쳐줘야 착지 시 사쿠라가 유리합니다.
사쿠라떨구기 이후 서서중손에서 진자어퍼(뒤강손)로 연결하는 것이 데미지면으로 더 좋습니다.
스턴 걸리는 타이밍에서 V스킬로 점프하고 앵화각을 치는 것이 데미지면으로 이득입니다.
사쿠라 떨구기는 1타밖에 못치는 스턴치라서 데미지 차이가 좀 납니다.
이 정도가 포인트..
위와 아래는 동일한 콤보인데, 아랫 것이 어퍼를 우겨넣는 콤보로 데미지는 아래 쪽이
조금 더 높습니다만, 난이도가 있고 어퍼가 실패할 확률이 높으므로 알아만 두시고 걍 위에 것을 쓰세요.
데미지 7정도 차이입니다. ㅎㅎㅎ
포인트는 위랑 큰 차이는 없습니다...
이것은 EX게이지 없이 쓰는 리셋 콤보입니다.
역시 정잡기 이후 강발 크카가 나오면 가능합니다.
정잡기 이후에 강발을 칼같이 쓰면 깔아두기가 되어 +1을 더 이득보게 됩니다.
그래서 총 +21프레임의 이득을 보게 되므로 대쉬(16프레임)한 후 서서중손이
들어갑니다.
필드에서는 서서중손 - 진자어퍼 - 캔슬 V트리거 - 서서약발 이렇게 연결이 되구요
코너에서는 서서중손 - 진자어퍼 - 캔슬 V트리거 - 진자어퍼 이렇게까지 연결됩니다.
상황에 맞게 써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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