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딧 글에서 가져왔으며, 추가 모은 부분은 하단에 출저를 표기합니다.
Invitational 2019에서 공개된 정보에 대해서 모은 글입니다.
<4년차 로드맵>
● 시즌 1 - Burnt Horizon
- 호주 오퍼레이터
- 명칭은 "Burnt Horizon"
- 한국시간으로 2월 19일부터 테스트 서버 오픈
- 오퍼레이터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 자세한 정보는 다음글에 서술
● 시즌 2
- 덴마크와 미국(비밀 요원) 오퍼레이터
- 도스토예프스키 카페 리워크
● 시즌 3
- 페루와 멕시코 오퍼레이터
- 운하 리워크
● 시즌 4
- 케냐와 인도 오퍼레이터
- 테마 파크 리워크
● 인게임 이벤트
- 시즌마다 하나씩 개최
- 할로윈 이벤트 또는 S.I 플레이리스트와 같은 유사함을 선보일 예정
맵 리워크
● 도스토예프스키 카페(시즌2)
- 3층이 더 커짐
- 채광창이 부분적으로 가려짐
- 1층 식당의 계단변경
- 빵집/부엌 폭탄 위치가 부엌안으로 이동
- 새 오브젝트 추가
● 운하(시즌3)
- 2개의 새로운 고가통로가 추가(터널 포함)
- 향상된 레이아웃
● 테마파크(시즌4)
- 간소화된 레이아웃
-- 1층의 단순화
-- 2층의 기차 플랫폼 변경
-- 이중 계단의 변경
- 조명의 조정
오퍼레이터 밸런스 & 그 외
● 라이언(이어4 상반기)
- 수비 오퍼가 감지당할때, 윤곽선 모습이 아닌 핑으로 감지
- 지속 시간이 50% 감소함
- 콘셉트 : 정보 기반 오퍼로 만드는 것
● 글라즈(이어4 상반기)
- 서있을때에 열화상 기능이 서서히 활성화(우측에 LED로 활성화 표시)
- 진입하는 플래깅 역할을 옮김
● 이동식 방패(이어4 상반기)
- 설치가 쉬워짐
- 뒤쪽에서 얇은 방탄유리로 볼수있음(미라의 능력과 같음)
- 문사이에 딱맞게 막아짐
- 여전히 폭팔에는 파괴됨
● 뮤트(Y4S1)
- 재머의 거리에 진입시 아이콘으로 알려줌
- 도깨비 전화가 울릴때 재머됨(좌측 하단 아이콘)
● 도깨비(Y4S1)
- 전화가 울린 뒤, 18초 후 자동으로 종료
● 카피탕(Y4S1)
- 지역 거부 역할로 옮겨짐
- 넓어진 거리, 데미지는 낮아짐
● 접착 폭약(Y4S1)
- 설치가 빨라짐
- 데미지 변경
-- 사이드에서의 데미지 감소
-- 파괴 범위가 증가, 데미지 감소
● 좌우 기울이는 스팸 변화(Y4S1)
- 첫번째 반복 수정
- 느려진 애니메이션
- 앉았다 일어나는 스팸도 발표
● 애쉬(Y4S1)
- R-4C의 ACOG 제거
플레이어 행동 개선
- 팀킬 시, 역전되는 피해
-- 팀킬 1회 뒤에 활성화
-- 상단에 팀킬 경고 문구 활성화
- 팀킬에 대한 용서하는 옵션
플레이리스트 변화
신입 플레이리스트
- 50레벨까지
- 폭탄전만 가능
- 3개의 맵만 플레이
랭크 변화
- 픽&밴 소개
- 새로운 랭크 소개
- 랭크 허브 추가
-- 보상 확인
-- 현재와 과거 시즌의 통계 확인
-- 공공 랭크 분포 확인
-- 맵 풀 정보
- 베타딱지에서 벗어남
- 레벨 30을 요구함
캐쥬얼 변화
- 기존 4분의 시간에서 3:30초로 타이머가 줄어듬
- 공격팀은 스폰 위치를 정할 수 있음
- 방어팀은 방어위치가 나옴
Esport Roadmap
- Six Invitational 2019 총 상금은 200만 달러
- 다음 프로리그 파이널은 밀란에서 개최
-- 5월 18일 & 19일 예정
-- 티켓 구매
- 8월에 USA 메이져 개최
- 아시아 프로리그 파이널은 11월에 개최
- Six Invitational 2020은 몬트리올에서 개최
- 새로운 마이너 리그 : iBuyPower, Dreamhack, PIT
- 이어4 동안 계속해서 수입을 Esports 상금 풀과 그 외에 지원 예정
오퍼레이터 수명 변화
- 0~12달 : 25,000명성
- 12~24달 : 20,000명성
- 24~36달 : 15,000명성
- 36+달 : 10,000명성
테스트서버 변화
- 새 시즌 전 3주간 테스트기간을 거침(또는 2주간), Y4S2부터
그 외
- 블랙 홀로사이트
- 매뉴 변화
- 개발자 다이어리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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