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대부분 아실테고, 기간도 오래 지났지만, 최종정리겸 올려봅니다.
통상스킬
스킬이름 |
합성금액 |
효과 |
第2強化 (제2강화) |
1500 |
【Y】【X】의 공격 데미지가 증가한다 |
第3強化 (제3강화) |
1500 |
【Y】【Y】【X】의 공격 데미지가 증가한다 |
第4強化 (제4강화) |
1500 | 【Y】【Y】【Y】【X】의 공격 데미지가 증가한다 |
第5強化 (제5강화) |
1500 | 【Y】【Y】【Y】【Y】【X】의 공격 데미지가 증가한다 |
第6強化 (제6강화) |
1500 | 【Y】【Y】【Y】【Y】【Y】【X】의 공격 데미지가 증가한다 |
特殊攻撃強化 (특수공격강화) |
1500 |
【X】의 데미지가 증가한다 |
炎属性強化 (염속성강화) |
2000 |
적이 폭발할 때의 범위가 넓어진다 |
水属性強化 (수속성강화) |
2000 |
지속 데미지의 효과시간이 늘어난다 |
雷属性強化 (뇌속성강화) |
2000 |
공중의 적이 잘 뜨게된다 |
光属性強化 (광속성강화) |
2000 |
데미지 증가의 효과시간이 늘어난다 |
闇属性強化 (암속성강화) |
2000 |
데미지 증가가 복수의 적에게 발생한다 |
スタア増加 (스타증가) |
2500 |
습득무기의 스타가 많은것이 잘 나오게된다 |
ハート増加 (하트증가) |
2500 |
회복하트가 잘 떨어진다 |
ルピー増加 (루피증가) |
2500 |
적에게서 습득하는 루피의 양이 증가한다 |
経験値増加 (경험치추가) |
2500 |
적에게서 습득하는 경험치가 증가한다 |
レア素材増加 (레어재료증가) |
2500 |
좋은 재료가 잘 나오게된다 |
スロット増加 (슬롯증가) |
2500 |
습득무기의 슬롯이 많은것이 잘 나오게된다 |
봉인스킬 (정해진 격파수를 채워야 언락되는 스킬들입니다)
스킬이름 |
격파수 |
합성금액 |
효과 |
撃破報酬体 (격파보수'체') |
1000 | 3000 |
적을 일정수 격파할때 마다 체력이 회복된다 |
撃破報酬必 (격파보수'필') |
1000 |
3000 |
적을 일정수 격파할때 마다 필살게이지가 회복된다 |
撃破報酬バ (격파보수'바') |
1000 | 3000 |
적을 일정수 격파할때 마다 폭탄(バクダン)이 강화 |
撃破報酬ブ (격파보수'부') |
1000 | 3000 |
적을 일정수 격파할때 마다 부머랭(ブーメラン)이 강화 |
撃破報酬矢 (격파보수'실') |
1000 | 3000 |
적을 일정수 격파할때 마다 화살(弓矢)이 강화 |
撃破報酬フ (격파보수'후') |
1000 | 3000 |
적을 일정수 격파할때 마다 훅샷(フックショット)이 강화 |
対伝説 (대 전설) |
2000 | 4000 |
リンク(링크)、ゼルダ(젤다)、ガノンドロフ(가논드로프)에게 공격 데미지가 증가한다 |
対空 (대 공) |
2000 | 4000 |
インパ(임파)、ファイ(파이)、ギラヒム(기라힘)에게 공격 데미지가 증가한다 |
対黄昏 (대 황혼) |
2000 | 4000 |
ミドナ(미드나)、アゲハ(아게하)、ザント(잔트)에게 공격 데미지가 증가한다 |
対時 (대 시간) |
2000 | 4000 |
ダルニア(다루니아)、ルト(루토)、シーク(시크)에게 공격 데미지가 증가한다 |
対魔女 (대 마녀) |
2000 | 4000 |
ラナ(라나)、シア(시아)에게 공격 데미지가 증가한다 |
対魔王 (대 마왕) |
2000 | 4000 |
ガノン(가논)에게 공격 데미지가 증가한다 |
対兵士 (대 병사) |
2000 | 4000 |
ハイラル隊長(하이랄대장)、ゴロン隊長(고론대장)、モリブリン(모블린)、 鉄盾モリブリン(쇠방패모블린)에게 공격 데미지가 증가한다 |
対亡者 (대 망자) |
2000 | 10000 |
ウィズロ(위즈로)、ビッグポウ(빅포우)、アイスビッグポウ(아이스빅포우)、 ギブド(기브드)、フレイムギブド(프레임기브드)、タートナック(타트나크)、 スタルマスター(스탈마스터)에게 공격데미지가 증가한다 |
対巨獣 (대 거수) |
2000 | 10000 |
テスチタート(테스치타트)、ゴーマ(고마)、封印されしもの(봉인된자)에게 공격 데미지가 증가한다 |
対竜 (대 용) |
2000 | 10000 |
キングドドンゴ(킹도돈고)、ナルドブレア(나루도브레아)、ヴァルガ(발가)、 リザルフォス(리잘포스)、ダイナフォス(다이나포스)、ガーナイル(가나일)、 サラマンダイル(사라만다일)에게 공격 데미지가 증가 |
逆境 (역경) |
3000 | 10000 |
체력이 적을수록 공격 데미지가 증가한다 |
守らず (노가드) |
3000 | 10000 |
가드가 불가능하게 되지만 공격 데미지가 증가한다 |
癒さず (치유결핍) |
3000 | 10000 |
회복 아이템의 효과가 최소가 되는 대신 공격력이 상승한다 |
数の力 (수의힘) |
3000 | 10000 |
아군 요새(砦)의 수가 많을수록 공격 데미지가 증가한다 |
のけぞり無効 (경직무효) |
3000 | 10000 |
받는 데미지가 증가하지만, 경직이 없어진다 (슈퍼아머) |
自然回復 (자연회복) |
3000 | 10000 |
받는 데미지가 증가하지만, 자동적으로 회복된다 |
即死攻撃 (즉사공격) |
3000 | 10000 |
일정 확률로 적병을 일격에 쓰러뜨린다 |
스킬 설명이 애매한것들이 많군요. 스킬이름도 제 짧은 일어실력으론 뭐라 표현해야할지도 몰라서 멋대로 썼습니다.
일단 속성스킬은 지금봐도 설명이 참 애매하네요.
염속성은 유폭 범위가 넓어진다는 뜻 같은데,
뇌속성은 적이 공중에 뜨는 시간이 길어진다는건지, 속성발동때 평소보다 더 높이 뜬다는건지 애매하고,
광속성은 추가데미지가 더 들어간다는건지, 추가데미지를 넣을수 있는 시간이 길어긴다는건지...
그리고 개인적으로 느낀바로는 봉인스킬중 2000 부분의 대적(対)스킬은 완전히 운빨로 나오는지라,
얻어걸리면 정말 좋은데, 노리기는 힘들어서 원하는 스킬을 얻기엔 상당한 노동과 시간이 걸릴수도있습니다.
그리고 대적스킬은 무기하나에 하나씩만 장비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는 3000격파 스킬인 守らず, 癒さず를 애용했습니다.
어차피 방어는 안하고 다녔고, 데미지 많이 받으면 달성도S는 물건너가니 회복아이템도 사용할일이 없었으니...
그냥 적 안따지고 닥치고공격인 분들께 추천할만한 스킬인것 같네요.
부족한점이 많네요. 젤다무쌍(&하이랄 워리어즈) 유저분들의 보충이나 지적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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