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몬 포인트란 게임상에서 나쁜 짓을 하면 얻을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여기서 아셔야 될 것은 겜중에 각종 방법으로 얻을 수 있는 히로익 포인트와 데몬 포인트는 반비례 하는 관계가 아니란 거져.
데몬포인트를 얻는다고 해서 무조건 히로익 포인트가 줄어드는 게 아니고 히로익 포인트를 얻는다고 무조건 데몬 포인트가 줄어들지 않아요.
그리고 데몬포인트는 어디 표시되는 곳이 없습니다. 오로지 스네이크의 뿔 크기로만 대충 가늠할 수 있습니다.
데몬 레벨은 3단계가 있는데
1단계는 다들 아시는 일반적인 베놈 스네이크의 모습입니다.
2단계는 뿔이 좀 더 커집니다. 이 때부터 데몬 스네이크가 되죠.
3단계는 이미 아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네. 3단계부터는 아무리 샤워를 하고 강에서 뒹굴러도 피가 지워지지 않고 파편이 악마의 뿔처럼 도드라지게 솟아 있져.
피 안지워지는건 버그가 아닙니다. 저도 첨엔 버그인 줄 알았는데요. 그저 살인을 밥먹듯 하고 생명경시를 일삼다 보니 진짜 악마가 된 겁니다.
데몬 스네이크의 상태로 게임을 하다보면 초소의 소련군들이 애꾸눈에 뿔이 달려있고 피투성이인 악마가 아군들을 죽이고 다닌다고 벌벌 떠는 대화를 하는 걸 들을 수도 있어요.
이제 1단계에서 2단계로 진입하려면 2만의 데몬포인트가 필요합니다.
2에서 3단계로 가려면 5만의 데몬포인트가 필요하져.
그런데 한 번 데몬 스네이크의 단계로 진입했다가 착한 일을 해서 사람으로 돌아가려면 필요한 수치가 좀 달라요
3단계의 데몬스네이크 상태면 데몬포인트가 5만 이상일텐데, 여기서 봉사활동을 해서 39,999 포인트 이하로 줄이면 보통의 1단계 스네이크 모습으로 돌아갑니다.
39,999포인트 즈음에서 또 나쁜 짓을 해서 4만 이상으로 가면 뿔만 다시 조금 자라납니다.
보통의 1단계 베놈스네이크로 돌아왔는데 여기서 또다시 데몬이 되고 싶으시면 이번에는 8만포인트의 악마수치를 모으셔야 합니다.
악마수치 올리는 방법입니다.
+20 - 동물 풀톤회수 실패
+20 - 동물 사살
+30 - 적병에 치명상 입힐 시
+40 - 동물을 불태워 죽일 시
+60 - 적병 풀톤회수 실패
+60 - 적병 사살
+60 - 미션 22에서 인질로 잡힌 스태프 1명 사망 당 60점
+75 - D워커 박살날 시
+90 - 인질로 잡힌 다이아몬드 도그 스태프 사살 시
+100 - 죄수 사살
+120 - 치명상 입은 적병 사살
+120 - 적병을 불태워 죽일 시
+150 - 서폿 헬리콥터 박살낼 시
+150 - 디디,디홀스,콰이엇에 치명상 입힐 시
+180 - 다이아몬드 독 스탭 사살시
+180 - 인질로 잡힌 다이아몬드 독 스탭을 불태워 죽일 시
+200 - 죄수를 태워죽일 시
+50,000 - 핵무기 개발
악마수치를 줄이는 방법입니다.
-30 - 커먼등급 동물 풀톤회수
-30 - 치명상 입은 적군 풀톤회수
-30 - 퍼펫솔저(스컬유닛에게 조종당하는 적병) 헬기회수
-30 - 스컬유닛 풀톤회수
-30 - 적병 헬기회수
-60 - 레어등급 동물 풀톤회수
-60 - 다이아몬드 독 스탭을 풀톤회수
-60 - 죄수 풀톤회수
-60 - 치명상 적병 헬기회수
-60 - 콰이엇을 헬기회수
-120 - 꼬맹이를 풀톤회수
-120 - 베리레어/익스트림레어급 동물 풀톤회수
-120 - VIP나 죄수를 헬기회수
-120 - 다이아몬드 독 스탭을 헬기회수
-240 - 꼬맹이를 헬기회수
-300 - 동물 수용 플랫폼 방문
-1,000 - 핵무기 1개 폐기
-1,000 - Earn the "Cry Havoc" trophy
-1,000 - Earn the "Speechless" trophy
-5,000 - Earn the "Cleared" trophy
-5,000 - Earn the "Trusty Steed" trophy
-5,000 - Earn the "Man's Best Friend" trophy
-5,000 - Earn the "War Buddy" trophy
-5,000 - Earn the "Reminiscence" trophy
-10,000 - Earn the "Conservation" trophy
(미션 하면서 얻을 수 있는 트로피 얻으면 내려가는 수치들입니다.)
-30,000 - 핵무기 10개 폐기
여기까지구요 저도 방금 알았네요. 스팀커뮤에서 주워와서 대충 번역해서 올립니다.
수정사항 있으면 지속적으로 수정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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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친 페이블의 재림.. 그 게임도 악행을 저지르면 머리 빠지고 뿔나고 겁나 못생기게 변해서 그게 싫어서라도 착하게 지낼 수 밖에 없었는데.. 전쟁 중 적병을 죽이는건데 그걸로 무슨 악마가 됩니까.. 그럴거면 용병따위 해체하고 자원봉사나 하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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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이는것도 아니고 치명상에 벌점은 너무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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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별 것도 아닌게 게임 하는데 제약을 만들어 버리는게 별로죠. 오픈월드 게임이면서 적군을 죽였다고 피투성이 악마로 만들어 버리니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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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셀 처럼 아예 플레이 타입을 정형화 해서 그런식으로 점수 산출하는 방식이어도 괜찮지 않았을까 싶어요. 전 그 시스템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는데.. 노킬이 물론 점수를 가장 많이 주긴 합니다만 메기솔 처럼 킬에 직접적인 불이익을 주진 않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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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콰이어트랑 둘이서 언덕위에서 저격플레이 즐겨하는데 이젠 이것도 못하겠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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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콰이어트랑 둘이서 언덕위에서 저격플레이 즐겨하는데 이젠 이것도 못하겠네요 ㅠㅠ | 15.09.09 02:0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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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셀 처럼 아예 플레이 타입을 정형화 해서 그런식으로 점수 산출하는 방식이어도 괜찮지 않았을까 싶어요. 전 그 시스템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는데.. 노킬이 물론 점수를 가장 많이 주긴 합니다만 메기솔 처럼 킬에 직접적인 불이익을 주진 않았죠.. | 15.09.09 02: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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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친 페이블의 재림.. 그 게임도 악행을 저지르면 머리 빠지고 뿔나고 겁나 못생기게 변해서 그게 싫어서라도 착하게 지낼 수 밖에 없었는데.. 전쟁 중 적병을 죽이는건데 그걸로 무슨 악마가 됩니까.. 그럴거면 용병따위 해체하고 자원봉사나 하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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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이는것도 아니고 치명상에 벌점은 너무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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