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몇 옵션은 번역이 안되어있거나 발동이 안되서 실험해보고 좀 추측한 내용도 있습니다
PTS1주차 기준으로 작성, PTS 3주차의 수정 된 수치 적용 (취소선이 1주차 / PTS 3주차 옵션)
1. 프론트라인
세트 보너스 2 : +15% 정예 상대 방호도
세트 보너스 3 : +10% 방탄 방패 대미지 저항
세트 보너스 4 : 방패 스킬이 SMG 무기도 사용가능하게 되지만 방패의 효과는 오직 마스터 효과만 발동됩니다
(추가)스태미나가 2000 3000씩 증가 할 때마다 방패의 체력이 34% 57% 증가합니다
세트 보너스 5 : +15% 정예 상대 방호도, +10% 5% 방탄 방패 대미지 저항
세트 보너스 6 : 방패의 근접 공격력이 2000% 증가하며 플레이어에게 들어가는 모든 오버힐(추가 체력)이 방패를 회복시킵니다
방패로 50만의 대미지를 방어할 때 마다 30m 15m안의 플레이어와 그룹원에게 5 6초 동안 추가적인 버프가 생기며
이 버프는 스태미나가 2000 3000씩 증가 할 때마다 1 2초씩 증가합니다
Physical Damage Buff : 방어도 20% 30% 증가 (일반적인 공격을 50만 방패가 일정 한계값의 대미지를 방어 시)
Exotic Damage Buff : 무기 대미지 20% 30% 증가 (특수적인 공격을 50만 방패가 일정 한계값의 대미지를 방어 시)
스태미나가 9000 이상일 경우 방패의 체력이 200% 증가합니다
- 6세트에서 방패를 사용할 때 추가로 '+ 근접 공격 대미지' 효과가 뜹니다 우측은 방패로 근접 공격(방패 때리기)했을 때의 대미지
중간에 달리면서 총들고 때리면 근접 2000%증가 효과는 안타나납니다
- 이건 Physical Damage Buff인 방어도 20%증가 버프가 발생하였을 때인데 총같은 일반 대미지를 방패로 50만 방어하면 생깁니다
Exotic Damage Buff는 발생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는데 아마 스킬 공격 같은 특수 공격을 50만 만큼 방어해야 생기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6세트의 단점으로 오버힐이 전부 방패 수리로 들어가기 때문에 방패의 체력이 풀일 경우에도 오버힐 효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 이건 스태 6천 이상일 때와 스태 8천 이상일 때의 방패 체력인데...
2천당 34%씩 증가한다고 하는데 실제로는 한 13%? 정도 증가하는거 같네요 화기 스탯만 바꿔본거라 전력은 8만대로 고정입니다
- 4세트 옵션인 스태미너 2000마다 방패 피통 옵션이 이전 34%에서 57%로 증가하고 6세트 옵션에 9000이상일 경우 200% 추가 증가가 생겼습니다
좌측은 프론트라인 6세트 스태 1만, 스킬파워 11만(전력 2900)의 방패 피통 (화기는 2870)
우측은 전술가셋 스킬파워 40만(전력 1만) 공격자 추적 특성 방패 피통, 버그인지 밸런스 조정인지 방패 피통에 맥스치가 있습니다 (PTS 3주차 추가 옵션)
2. 파이어 크레스트
세트 보너스 2 : +3 소이 수류탄 휴대량
세트 보너스 3 : +50% 화염 터렛 사거리, +30% 화염 터렛 대미지
세트 보너스 4 : 화상 효과 상태의 대상에게 가하는 무기 대미지가 15% 증가합니다
세트 보너스 5 :+1 소이 수류탄 휴대량, +15% 화염 터렛 사거리, +10% 화염 터렛 대미지
화상 효과가 있는 적을 죽일 경우 그 곳에 화염 폭발이 발생합니다 이 효과는 10초마다 발생합니다
전력이 2000씩 증가할 때 마다 화염 터렛의 화상 효과가 25% 더 지속됩니다 이 효과는 NPC에게만 적용됩니다
- 대략적인 터렛 범위 (5셋 효과)
- 화상 효과가 있는 적을 죽이면 그 곳에 소이 류탄이 터진 효과가 발생합니다 (10초마다 발동)
단점으로는 이 소이 효과가 자신의 공격으로 판단하여 안에 들어가면 화상을 입습니다...
- 이 효과는 스킬로도 발동이 됩니다 (화상 중 터렛으로 적이 죽거나 스킬로 죽일 시)
3. 방랑자의 길
세트 보너스 2 : +15% 적 처치 시 생명력 회복
세트 보너스 3 : 생명력을 조금씩 지속적으로 회복하여 전투 중 생명력 게이지를 전부를 회복합니다
세트 보너스 4 : 치명적인 대미지를 입으면 생명력이 완전히 회복됩니다 4분마다 발생합니다
세트 보너스 5 : +10% 적 처치 시 생명력 회복
3세트의 지속적인 회복량이 증가하고 오버힐 효과를 가집니다
세트 보너스 6 : 50% 확률로 4세트의 완전 회복 옵션이 쿨타임을 가지지 않습니다 4세트의 옵션이 발동하였을 때, 10초 동안 받는 대미지가 75% 60% 감소합니다
- 지속적인 회복이 오버힐 효과가 생깁니다 그리고 회복량 증가 효과로 1~2명의 적에게는 그냥 맞고다녀도 될정도로 회복됩니다 (5셋 효과)
- 50% 확률로 4셋 옵이 쿨타임을 가지지 않으며 발동 시, 받는 대미지가 10초간 75% 60% 감소합니다 (6셋 효과)
4. 사냥꾼의 신조
세트 보너스 2 : +20% 근접 판정 거리
세트 보너스 3 : +10% 헤드샷 대미지
세트 보너스 4 : (기존 효과 삭제) 볼트 액션 소총으로 적을 명중할 경우, 대미지 보너스가 발생합니다 스택 당 1%의 대미지가 증가하며 최대 100스택까지 쌓입니다
명중 시 3%의 추가 대미지 스택이 생기며 화기 3000마다 이 스택이 4%씩 더 증가됩니다 이 효과는 10초간 지속됩니다
1발이 빗나가거나 재장전, 무기 교체를 할 경우 이 효과는 사라집니다 적중할 때 마다 효과의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세트 보너스 5 : +20% 근접 판정 거리, +10% 헤드샷 대미지
2발이 빗나갈 경우 이 효과는 사라집니다
- 0스택과 100스택의 대미지 차이, 약 2배 정도 증가하는걸 봐서는 스택당 1%인거 같습니다
4셋 옵은 PTS에서도 기존처럼 저렇게 나와있어서 직접 쏴보면서 추측해봤습니다 (제대로 나와서 재수정)
5. 포식자의 표식
세트 보너스 2 : +10% 재장전 속도
세트 보너스 3 : +8% 돌격소총 대미지, +8% 기관단총 대미지
세트 보너스 4 : 같은 대상에게 연속으로 10발을 명중시키면 대상에게 입힌 대미지의 50%만큼 출혈 대미지를 입힙니다
세트 보너스 5 : +10% 재장전 속도, +8% 돌격소총 대미지, +8% 기관단총 대미지
스태미나가 3000이 늘어날 때 마다 누적 출혈 대미지가 15%씩 증가하며 크리티컬이 발생합니다
스태미나가 9000 이상일 경우 입히는 누적 출혈 대미지가
- 6세트일 경우, 포식자 4셋옵의 출혈이 크리티컬이 발생 할 수 있으며 스태가 9천이상이라면 이 효과의 대미지가 150%로 증가합니다
4셋일 때 출혈 대미지(좌측)와 6셋 스태 9천 이상의 크리티컬 출혈 대미지(우측)
- 화기 3900 MDR(치명상, 정밀사격) 전력 2900 펄스 후, 10중첩 출혈 대미지와 크리 출혈 대미지 (스태 9천, 대부분 바디샷)
6. 밴시의 그림자
세트 보너스 2 : +20% 획득한 다크존 코인
세트 보너스 3 : +10% 비엄폐 대상에게 입히는 대미지
세트 보너스 4 : 로그 요원일 경우, 모든 탄약이 보충되며 로그가 아닌 플레이어에게 대미지 10%가 감소합니다
비로그 요원일 경우, 로그 요원에게 입히는 대미지가 10% 증가하며 로그 요원에게 사망한 경우 이 효과가 10분동안 20%로 증가합니다
세트 보너스 5 : +20% 획득한 다크존 코인, +5% 비엄폐 대상에게 입히는 대미지
모든 로그 액션(경험치?)이 2배로 랭크업 됩니다 맨헌트 상태를 제거하면 향상 된 보상을 받습니다
비로그 요원일 경우, 맨헌트 상태의 플레이어에게 주는 대미지가 맨헌트 레벨에 비례하여 5% 2%씩 증가합니다
맨헌트 플레이어를 죽일 경우 향상 된 보상을 받습니다
- 이건 설명도 어렵고 직접 테스트하기가 어려워서 제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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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고 자세한 정보 감사합니다!! 글 내용 중 포식자 설명쪽에 4셋일때 출혈대미지(우측)이라고 나왔네요 ㅋㅋ(오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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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론트나 해봐야겠땈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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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난아니네요 ㄷㄷ 신조다음으로 좋은듯 | 17.09.23 05: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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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파크가 주케인데 다음 이벤트 기다려지네요 5세토 터렛 사거리,추뎀 6세트 소이탄효과, 폭발.. 지금도 화염4세트로 재밌게 놀고 있는데 6세트하면 몹들 정신못차리것네요 | 17.09.23 14:4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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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론트나 해봐야겠땈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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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고 자세한 정보 감사합니다!! 글 내용 중 포식자 설명쪽에 4셋일때 출혈대미지(우측)이라고 나왔네요 ㅋㅋ(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