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상기 수제의 건 관련하여 대략적인 계산 수치를 공유드립니다.
세팅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목적.
펄스를 사용하는 빌드의 효율을 높힐 수 있는
1. 화기, 전력 스탯 배분 확인
2. 스킬파워 수치 확인
3. 정찰팩과 전술스캐너의 쿨타임에 따른 분당 누적대미지 비교
가정.
*. 임의의 무기 대미지 설정에 따른 펄스의 누적대미지 확인
1. 펄스 스킬파워당 능력치는 인제쿠닌님의 '스킬파워 리포트"를 참조함.
2. 펄스 치명타 확률, 대미지, 지속시간등 모듈 제외
3. 치명타 확률의 경우, 총 발사 횟수 중 스킬창 표기 수치의 확률로 발생한다고 봄.
: 방어구 주옵션의 치명타 확률 제외함.
4. 무기의 대미지, RPM, 탄창 용량, 화기 계수는 임의로 설정
5. 무기의 탈랜트, 모듈로 인한 치명타 확률 증가 및 대미지 증가 사항은 제외
결론.
1. 펄스 사용시 가장 효율적인 스탯 배분은 화기4 : 전력1의 스킬파워 16만 전후
2. 펄스 자체 효율은 16만, 26만 전후가 가장 높음.
3. 페이즈 클리어 시간 또는 TTK이 짦을수록 전술스캐너가 유리
4. 장기적인 전투일수록 전술스캐너의 대미지 증가 10%보다 펄스 적용 시간이 누적대미지에 영향이 큼
상세사항
- 펄스 성능.
- 펄스의 치명타 확률, 치명타 대미지 계수 :
- 정찰 펄스 치확, 치댐 0.12%/1,000스킬파워
- 전술스캐너 치확 0.11%/1,000스킬파워 , 치댐 0.14%/1,000스킬파워
- 지속시간 감소율은 스킬파워가 높아짐에 따라 계수(감소율)이 낮아집니다.
- 상세 계산표
결과.
1. 스킬파워 대비 펄스 스킬 자체의 효율 : 치명타 확률, 치명타 대미지로 인한 대미지 증가량
- 정찰팩 : 스킬파워가 높을수록 높음.
- 전술스캐너 : 스킬파워 16만, 26만 전후 가장 높은 효율
2. 펄스 지속 시간(25초) 중 누적 대미지량
- 정찰팩, 전술스캐너 : 스킬파워 10만
*. 화기 및 화기계수로 인한 무기 자체의 피해량의 영향이 큼.
3. 펄스 쿨타임을 고려한 분당 누적대미지량
- 정찰팩 > 전술스캐너 : 전투시간이 길어질수록 스킬을 자주쓸 수 있는 정찰팩 펄스가 유리
*. 전술스캐너의 쿨타임으로 인해 분당 누적대미지 손해 큼.
- 스킬파워 16만 전후가 가장 효율(누적대미지)가 높음.
감사합니다.
윤민수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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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장님 표가 깨져서 나옵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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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보입니다 과장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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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폐 방해 펄스는 1. 치명타 확률, 대미지 수치가 3가지 중에 가장 낮습니다. 2. 재사용 대기시간이 정찰팩과 전술스캐너의 중간입니다. 2. 다크존이나 라스트스텐드에서 아군에게 묻은 펄스를 지우고 위치를 숨기기 위해 사용하지 3. 사냥용으로는 적합지 않기 때문에 해당 표에서는 제외 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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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장님 표가 깨져서 나옵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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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여넣기 해서 그런가봅니다. 다시 사진 첨부했는데 보이십니까? | 17.05.31 14:3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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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보입니다 과장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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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17.05.31 14:3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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뻥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 | 17.05.31 14:4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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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폐 방해 펄스는 1. 치명타 확률, 대미지 수치가 3가지 중에 가장 낮습니다. 2. 재사용 대기시간이 정찰팩과 전술스캐너의 중간입니다. 2. 다크존이나 라스트스텐드에서 아군에게 묻은 펄스를 지우고 위치를 숨기기 위해 사용하지 3. 사냥용으로는 적합지 않기 때문에 해당 표에서는 제외 시켰습니다. | 17.05.31 16:3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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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관심사가 PVP라서^^ | 17.05.31 17: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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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폐펄스는 상대 펄스가 내몸에 묻었을 때 지우는 역활을 하는 펄스입니다. 사실상 펄스로 얻는 전투 버프보다는 상대 전투버프를 지운다는 느낌으로 쓰는 펄스. | 17.06.01 10:3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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