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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감] 룬탈은 아무리 생각해도 방향성이 잘못됨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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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1.106.***.***

BEST
파밍 답없음. 한도 끝도없이 고여갈 판.
19.08.18 09:25

(IP보기클릭)106.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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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런스팀 : 대격리귀가 사기임으로 리귀를 하향하도록 하겠습니다 웨펀 : ....??
19.08.18 10:51

(IP보기클릭)118.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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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p에는 기능성이 들어가면 안 돼요. 딜 때문에 tp 찍어야 할 스킬이 있는데 기능성 의존도 높은 스킬 때문에 딜효율 떨어지는 스킬에 tp찍는 경우가 몇몇 있어서. 그래서 밸패 때 그런 스킬들 아직 남아있는 것도 있지만 꽤 많은 스킬들이 기본옵션으로 옮겨가고 tp는 데미지만 올라가는 걸로 바뀐 것도 많죠. tp는 지금처럼 특정 스킬에 데미지 몰아주는 선택용으로 그대로 두는게 맞는 거 같아요.
19.08.18 09:43

(IP보기클릭)210.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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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히 빼고 맞추게 되면 패황 20초 900만 찍을걸요
19.08.18 10:23

(IP보기클릭)210.103.***.***

BEST
듀란달 타점 고정용으로 몹 흡입하려고 메조 TP 1 줄 때마다 억울해 돌아가시겠는데 ㅋㅋ
19.08.18 10:17

(IP보기클릭)21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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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밍 답없음. 한도 끝도없이 고여갈 판.
19.08.18 09:25

(IP보기클릭)118.221.***.***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9493549036
tp에는 기능성이 들어가면 안 돼요. 딜 때문에 tp 찍어야 할 스킬이 있는데 기능성 의존도 높은 스킬 때문에 딜효율 떨어지는 스킬에 tp찍는 경우가 몇몇 있어서. 그래서 밸패 때 그런 스킬들 아직 남아있는 것도 있지만 꽤 많은 스킬들이 기본옵션으로 옮겨가고 tp는 데미지만 올라가는 걸로 바뀐 것도 많죠. tp는 지금처럼 특정 스킬에 데미지 몰아주는 선택용으로 그대로 두는게 맞는 거 같아요. | 19.08.18 09:43 | |

(IP보기클릭)210.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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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9493549036
듀란달 타점 고정용으로 몹 흡입하려고 메조 TP 1 줄 때마다 억울해 돌아가시겠는데 ㅋㅋ | 19.08.18 10:17 | |

(IP보기클릭)219.24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9493549036
저도 이 의견 찬성이에요. tp 부족해서 저랩 스킬 못 찍으니 버려지는 스킬도 있을테니 차라리 모든 스킬 다 tp에 있는 댐증 갖고오고 유틸성만 찍으면 좋겠습니다 | 19.08.19 02:11 | |

(IP보기클릭)183.100.***.***

다음달 봉자가 룬탈리스만 이던지 드랍률증가or미션완료시 유니크 선택상자 지급 같은걸로 파밍 안할수없게 유도하겠죠 둘다일수도있네
19.08.18 09:35

(IP보기클릭)223.39.***.***

일단 솔플기반으로 하자
19.08.18 10:06

(IP보기클릭)210.103.***.***

사신군캐치
홀리 에반 헤카테 의문의 마계대전 면역 | 19.08.18 10:24 | |

(IP보기클릭)210.103.***.***

사신군캐치
뭐 딜템 파밍해서 솔플하라는 킹중파밍을 권유하지는 않겠죠? | 19.08.18 10:29 | |

(IP보기클릭)121.128.***.***

밸런스는 템 빼고 맞추는게 맞지않나 싶은데...
19.08.18 10:22

(IP보기클릭)210.103.***.***

BEST
풍사
완전히 빼고 맞추게 되면 패황 20초 900만 찍을걸요 | 19.08.18 10:23 | |

(IP보기클릭)223.33.***.***

지금이몇시인가
템빨받는거는 템 설계로 처리할수가 있죠. 템 없는 상태로 캐릭별을 봐야 문제도 확실히 알수 있고요. 크리. 적중. 속도. 뎀/스탯증가량 등등 저걸 일단 기본적으로 맞춘후에 템간 개편이 이뤄져야죠. | 19.08.18 10:29 | |

(IP보기클릭)210.103.***.***

풍사
템 설계로 처리한다면 어떻게 할까요? 1각 레벨링을 뺀다? 말도 안되는 소리임 | 19.08.18 10:30 | |

(IP보기클릭)223.33.***.***

지금이몇시인가
말이 안되는 소리라기엔 지금 방어구간에 크게 딜차이가 나는경우는 없죠. 캐릭간 방어구별로 차이가 크게 벌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게 오히려 캐릭별 밸런스를 못잡으니 나오는 거죠. 당장 지금 템낀거로 밸런스 잡으면 다음템 나오면 다음템 끼고 또 잡고 템 나올때마다 밸런스 잡아야 되잖아요. 전체적으로 템 없는 상태에서 캐릭간 딜이나 효율을 재 설정해서 잡는게 유저한테도 개발팀에도 이득이죠. | 19.08.18 10:35 | |

(IP보기클릭)210.103.***.***

풍사
속강이 있는 캐릭터는 속추뎀에서 크게 이득을 보고 레벨링 효율이 높은 캐릭터는 레벨링에서 이득을 보며 1, 2각에 부가 효과가 붙은 캐릭터는 1, 2각 레벨링에서 이득을 봅니다. 이걸 배제하고 노템으로 밸런스를 맞추자는 건 이 모든 옵션을 템에서 지우자는 소리인가요? | 19.08.18 10:38 | |

(IP보기클릭)223.33.***.***

지금이몇시인가
속강으로 얻는 효율 뎀증으로 얻는 효율 레벨링 효율 적중. 크리. 속도등 다 고려해서 노템상태로 맞추고 시작해야죠. 이후 템설계에서도 그 효율의 룰에 맞추면 됩니다. 지금처럼 템 나올때마다 뭐가 교복이니 템별 계수표니 하고 또 그에따라 캐릭터 밸런스 개편하다 유자불만이 있건 안받은 캐릭터가 있건 흐지부지 끝나고 새템나오는거 반복보단 좋지 않을까요? | 19.08.18 11:03 | |

(IP보기클릭)210.103.***.***

풍사
그러니까 속추뎀 템은 속강캐를 고려해서 템성능을 非속추뎀 템에 비해 쓰레기로 만들자는 거죠? | 19.08.18 11:04 | |

(IP보기클릭)223.33.***.***

지금이몇시인가
효율을 서로 고려해서 노템으로 밸런스를 맞추고 그에따라 템설계를 하자는게 어째서 한쪽을 쓰레기로 만드는게 쓰레기가 됩니까? 노템으로 맞추자는게 캐릭터 성능이나 잠재력까지 다 씹고 만들자는게 아니잖아요. 노템인 상태에서 캐릭들간 레벨링이나 증뎀 스탯증가 기타 유틸들 증가폭을 고려하자는게 이해가 안가신다면 더이상 드릴말씀이 없네요. 이게 전제가 된후 템설계는 정말 쉬워지죠. 캐릭간의 기준을 맞춰뒀기에 각 계산식에 맞는 증가율을 올려주면 되는거죠. 물론 쉽지는 않을것이고 불만도 많을겁니다. 누가뭐래도 딜게임이라... 적중이나 속도 크리등 가졌으니 너는 딜을 좀 까야겠네 나오면 당연히 반발하는거고, 그 효율은 회사에 고용된 개발자들이 생각해봐야죠. | 19.08.18 11:23 | |

(IP보기클릭)175.223.***.***

풍사
룬탈 은 템 이라기 보단 나중엔 기본스팩업의 문제가 되서 문제. | 19.08.18 14:51 | |

(IP보기클릭)110.47.***.***

룬탈 스킬커스터마이징을 누가 뭐 제발 내주세요! 간절히원해요! 스킬커마 없으면 접는다! 이런것도아니고, 유저들은 그 캐릭터 자체의 밸런스가 맞는걸 원하지 파밍을 해야 밸런스가 맞는 시스템을 원하는것도 아니죠. 던전은 그럭저럭 잘 만들었을지 몰라도 정가없고 기약없는 파밍과 대놓고 밸패를 쉬겠다는건 유저기만입니다.
19.08.18 10:22

(IP보기클릭)106.244.***.***

BEST
벨런스팀 : 대격리귀가 사기임으로 리귀를 하향하도록 하겠습니다 웨펀 : ....??
19.08.18 10:51

(IP보기클릭)211.176.***.***

집에 모기많다고 잠자리 들여오는거임
19.08.18 11:41

(IP보기클릭)119.195.***.***

제작진이 고민 그만하고 싶다는 속셈.
19.08.18 1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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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전 앤 파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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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2005.08.10 (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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