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톤에서 한 캐릭터가 얻는 초대장은 최소값으로만 계산해도 일주일에 600장입니다... 얼추 중간값으로 하면 800장즈음 되구요
다캐릭양산으로 한캐릭에 꼴아박으라고 에픽드랍률과 정가/초월 요구량을 미친 수준으로 설정해주고선
이제 그 보상을 한캐릭 일주일에 600장으로 퉁치나요...?
안 나와도 세캐릭에 한캐릭은 잡에픽을 물어와서 고스란히 주력캐릭터에 꼴아박을 수 있었으니
실제로 체감되는 단일캐릭 몰빵시의 손해는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일 겁니다...
안톤 놔줄 때 됐다고 입을 모아 소리치긴 했지만
바로 그 개노잼 안톤을 햇수로는 5년 씩이나 붙들 수밖에 없는 이유가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그 원인을 함께 제거해줘야죠...
"안톤 보상 없앴으니 늬들 원하는 대로 안 돌아도 돼~ 돌지마~" 하면
"응 고마워~ 보상 없으니 안가~ 시간절약 지렸구연~ 패치방향 ㅆㅅ타치 부캐 쉽게 캐우는 각 ㅇㅈ? ㅇㅇㅈ!" 이럴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혹시 계십니까?
빌어먹을 에픽소울 때문데 죠뺑이를 치는 건데 그 에픽소울을 안 준다구요? 초대장 개수는 더 줄이고? 장난해요?
당연히 안 가죠 시불쟝;
보상수준은 유지한다면서요?
한캐릭 헬졸업까지 20만장, 30만장은 우습게 들어가는 망겜인데
일주일에 600장, 한달에 2400장
X창인생처럼 루크 10캐릭씩 꼴아가며 에소까지 모아야 일주일에 2000장, 한달에 8000장
그외 에소 먹겠다고 기약도 없이 '기존 레이드 기준 최소값과 동일한 초대장 보상'인 600장씩 쓰지도 않을 캐릭터에 꼴아 에소 1개씩 가져오면
퍽이나 파밍이 행복하겠습니다...
모놀 영조 전부 파격적으로 숨통을 풀어줬으면 에픽소울쪽도 당연히 뭔가 조치가 있어야 하는 거 아닐까요.
계산기를 못 두드려서 이따위로 보상상자 제한을 만든 게 아닐 텐데
대체 무슨 이유로 더럽고 치사한 보상제한을 뒀는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