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결사
1. 빙류환
개선후 시전속도는 더할나위없이 만족하지만 타게팅특성상 딜이 분산되는 경우는 아직 발생합니다. (예: 보스나 네임드가 2마리인 경우)
어차피 작은고리가 타게팅방식이라도 결국 근접해서 써야하는 스킬이라 타게팅이 큰 의미도 없는데, 그냥 작은 고리 하나하나에 공격판정이 있는 현재의 방식이 아니라 전방 일정범위내 전체에 작은 고리의 다단히트 판정이 발생하게 바꿨으면 합니다.
2. 블리자드 스톰
채널링인거 치고는 아직 데미지가 부족하다고 생각됨. 선딜을 줄이거나 추가 딜상승이 필요
그리고 몹과 딱 겹쳐서 써야 냉기 폭풍 2개가 다 맞아서 풀딜이 들어가는데 약간만 거리를 벌려도 딜로스가 꽤 납니다. 위치에 따른 딜편차를 없애주세요.
빙결사가 주로딜하는 거리는 몹과 겹친 위치가 아니기때문에 이거하나를 위해 굳이 겹쳐야하는 불편이 있습니다.
정 당장 개선할 시간이 없으면 다단히트 비중을 줄이고 폭발비중을 늘리는 임시조치라도 했으면
3. 설화연창
아직도 쿨타임감안해도 쓸이유가 없는 기본깁니다. 추가 딜상승 필요
4. 샤드매그넘, 아이스빅해머
잡불적 20%뎀증을 포함해야 정상딜이 나오는 스킬입니다 잡불증뎀을 삭제하고 기본퍼뎀 그만큼 상승이 필요
5. 아이스크래프트
이건 성능 외적인 이야긴데 얼음창딜 본스킬에 합산표기해주세요. 딜미터가 지저분함
듀란달
1. 뇌격점혈섬
현재 파티플에서 딜이 너무나 불안정한 스킬인데 창끝판정을 쿼드러플드라이브 정도로 대폭 확대해야합니다.
창끝자체를 없애주진 않을거 같고 쿼드러플같은 경우 거의 몹과 겹치지 않는한 어지간해선 창끝판정이 나는지라 큰 문제가 없는데 뇌격은 유독 좁아서 문제가 더 심각함.
2. 무형의 창술사
쿼드러플 드라이브가 굳이 퀵 - 트윈 펀토연계해야 풀공속이 나오는게 좀 컨셉도 어거지같고 이상함
그냥 퀵펀토에서도 바로 쿼드러플로 연계할 수 있게 바꾸고, 퀵펀토에서건 트윈펀토에서건 한번만 연계해도 지금 최대공속으로 했으면 좋겠습니다
3. 살극쌍연무
아예 각성기 통으로 미라지적용은 무리라도 막타 후 후딜 정도는 캔슬하고 미라지 쓰게 해줘도 될거같습니다 미스트처럼요
4. 미스트 플레어
후딜은 미라지로 커버가 되지만 선딜이 약간 길어서 줄였으면 좋겠고 좀더 짧게이동할수 있게 거리조절기능이 있었으면 함
5. 공아
3타딜레이감소 or 시전후 바로 미라지캔 가능하게 수정
6. 크리티컬
장창숙련이든 각패든 뭐든 크리티컬 좀 붙여주세요. 만크리가 너무 힘듭니다. 크리티컬이 넘쳐나는 캐릭이 많은 이상 현재로서 크리티컬 격차는 역차별일 뿐입니다. 스위프트 마스터 패치때도 없더니 이번에도 추가가 없는걸보면 문제점 인지가 아예 안된거같은데 추가좀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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