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 댄서>
『 모든스킬 정면 공격력 상향조정하고 백어택 리스크를 최소화하며 조금더 파티플레이시 백어택을 하기쉬운환경으로 변경하는 방향과 원활한 파티플레이를위하여 약간의 시너지를 추가합니다. 또한 몇가지 버그가있거나 구조적으로 변경이 어려운스킬들을 삭제후 새로운스킬 또는 같은명칭 다른 스킬로 변경하였습니다. 조금더 암살자다운 빠른플레이가 가능한 방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섀도우컷
-1레벨 경직시간이 3.5초로변경됩니다. 90레벨기준 마스터시 기존과동일
-TP 경직시간증가 기능이 삭제됩니다.
* 암살의 기술
간결하고 빠른 목표의 후면에서 암살하기위한 섀댄특유의암살기술
- 평타1타,섀도우컷,발목타격 스킬적중 이후 체인리액션을제외한 모든스킬 1회한정 백어택 판정을 얻게됩니다.
*그림자유도분신
- 쿨타임 감소 15초 → 10초
*넥디바이더
-해당스킬이 삭제되고 '퍼스트섀도우댄스'(가제)로 변경됩니다.
*신규스킬 : 퍼스트섀도우댄스 (가제)
- 단검을날린후 단검에적중한 목표로한 적의 주위를 한바퀴돌며 다단히트 그림자들과함께 공격하는 기본기다단히트스킬
-정면공격시 혼자 4히트 공격 ,백어택시 그림자분신3개과함께공격 백어택시 16히트
-쿨타임공격력,마스터스킬레벨,최대스킬레벨은 기존 넥디바이더와 동일합니다.
*섀도우댄싱
-1레벨 마스터/최대레벨 1레벨로 변경됩니다. (기존 10레벨 마스터/최대레벨10)
-상시 패시브스킬로변경됩니다.
-범위내 적에게 크리티컬저항감소20% 가 적용됩니다.
-백어택시 범위내 그림자분신이 공격하는 기능 on/off 가능 하게 변경됩니다.
-그림자분신이 공격하는기능이 백어택판정과 캐릭터의 크리티컬확률을 반영되게 변경됩니다.
*그림자이동
- 회복형3스택 (회복시간 3초)
- 회복시간은 기존쿨타임과동일하지만 스택을저장하여 연속적으로사용할수있게 변경됩니다.
-'절명의그림자' 스킬또한 그림자이동으로 캔슬가능하게변경됩니다.
*파이널디스트럭션
-정면과 후면 연타후 마지막타격모션연출속도를 조금더빠르게 변경하였습니다.
*암살
- 백어택시 애니메이션연출을 빠르게 연출하도록 변경됩니다.
- 백어택타격이후 후딜레이가 제거됩니다.
*배후습격
- 백어택증뎀 → 증뎀 변경됩니다. (수치는 기존과동일합니다.)
*절명의그림자
- 연타와 마지막타격을 상시 백어택판정이 들어가게 변경됩니다.
- 그림자이동으로 캔슬시 그림자분신이 즉시 막타타격을 가하게 됩니다.
*단검투척
-투척후 단검을뽑는 공격모션이 2타에서 1타로 변경됩니다.
-단검을 뽑는공격모션 공격력은 기존 2타와동일합니다.
*섀도우스팅
-백어택공격시 피니쉬공격모션 역경직 완화
-최하단 공격판정 추가하여 넘어진 적을 공격할 수 있도록 개선
*베일드어택
- 상시 스킬공격력 증가로 변경됩니다.
*죽음의연무
- 기존 모션 삭제
- 적의목을 감싸고 춤을추듯 적의뒤로간뒤 적의목을 휘감으며 공격하도록변경 백어택시 막타추가
- 기존과 공격력은 동일 합니다.
*페이탈블리츠
- 백어택시 기존뒤에서 캐릭터가 앞으로온뒤 공격이 들어가는 연출을 적의 후면으로 에서 공격을 가하게되는모션으로 연출이변경됩니다.
*체인리액션
-쿨타임5초 지속시간무제한 버프스킬로변경됩니다.
-피니쉬가 삭제되고 기존피니쉬는 '체인피니쉬'(가제) 로 변경됩니다.
-무한지속시 지속딜력이 과하게 증가됨에 따라 사출공격력은 기존사출공격력의 50%로 하향 됩니다.
-90레벨기준 5레벨 / 마스터레벨30 / 최대레벨40 / 레벨당80스킬포인트
*신규스킬 '체인피니쉬'(가제)
- 기존 체인리액션스킬의 피니쉬와 동일합니다.
- 잡기가능형 적 공격시 연축시간이 대폭 감소합니다.
- 잡기가능형대상과 잡기불가능대상 공격력을 동일하게 변경됩니다.
기존 잡기불가능대상 공격력이 잡기가능형공격력의80% → 동일하게변경
- 공격력과 쿨타임은 기존 체인리액션과 동일합니다.
-------------------------
작성자 이모저모
퇴근하고 퍼스트서버를 보고나서 솔직히 욕부터나왔습니다.
욕을하고 집에 오니 게임하고싶은생각이 없더군요..
그래서 친구를만나 한잔하고 들어와서 제정신아니지만
섀댄에대한 제사랑을 담아 끄적여봤습니다.
섀댄을 좋아하고 재미있게플레이하는유저로서 이번패치는 없던걸로 백지화시켜주고 다른방향성으로 패치되길바라는마음으로 적어봤습니다. 여러가지의견을 주시면 좋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제주관적으로 쓴 개편안이고 제의견이니 참고를하시던 제의견과 다른의견을 제시해주시던 감사하게 생각하겠습니다.
저는 이내용으로 문의를 넣을생각이고 섀댄으로 더이상 바닥만 기고싶지않네요.
타직업 유저께는 제가 주관적으로 쓴글이며 타섀댄분들을 다같이 제의견과 같다고 일반화해서 싸잡아서 욕해주지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욕을 하고싶으시면 저에게 해주세요.
아침에 출근해야되는데.. 큰일이네요 ㅎㅎ...
『 모든스킬 정면 공격력 상향조정하고 백어택 리스크를 최소화하며 조금더 파티플레이시 백어택을 하기쉬운환경으로 변경하는 방향과 원활한 파티플레이를위하여 약간의 시너지를 추가합니다. 또한 몇가지 버그가있거나 구조적으로 변경이 어려운스킬들을 삭제후 새로운스킬 또는 같은명칭 다른 스킬로 변경하였습니다. 조금더 암살자다운 빠른플레이가 가능한 방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섀도우컷
-1레벨 경직시간이 3.5초로변경됩니다. 90레벨기준 마스터시 기존과동일
-TP 경직시간증가 기능이 삭제됩니다.
* 암살의 기술
간결하고 빠른 목표의 후면에서 암살하기위한 섀댄특유의암살기술
- 평타1타,섀도우컷,발목타격 스킬적중 이후 체인리액션을제외한 모든스킬 1회한정 백어택 판정을 얻게됩니다.
*그림자유도분신
- 쿨타임 감소 15초 → 10초
*넥디바이더
-해당스킬이 삭제되고 '퍼스트섀도우댄스'(가제)로 변경됩니다.
*신규스킬 : 퍼스트섀도우댄스 (가제)
- 단검을날린후 단검에적중한 목표로한 적의 주위를 한바퀴돌며 다단히트 그림자들과함께 공격하는 기본기다단히트스킬
-정면공격시 혼자 4히트 공격 ,백어택시 그림자분신3개과함께공격 백어택시 16히트
-쿨타임공격력,마스터스킬레벨,최대스킬레벨은 기존 넥디바이더와 동일합니다.
*섀도우댄싱
-1레벨 마스터/최대레벨 1레벨로 변경됩니다. (기존 10레벨 마스터/최대레벨10)
-상시 패시브스킬로변경됩니다.
-범위내 적에게 크리티컬저항감소20% 가 적용됩니다.
-백어택시 범위내 그림자분신이 공격하는 기능 on/off 가능 하게 변경됩니다.
-그림자분신이 공격하는기능이 백어택판정과 캐릭터의 크리티컬확률을 반영되게 변경됩니다.
*그림자이동
- 회복형3스택 (회복시간 3초)
- 회복시간은 기존쿨타임과동일하지만 스택을저장하여 연속적으로사용할수있게 변경됩니다.
-'절명의그림자' 스킬또한 그림자이동으로 캔슬가능하게변경됩니다.
*파이널디스트럭션
-정면과 후면 연타후 마지막타격모션연출속도를 조금더빠르게 변경하였습니다.
*암살
- 백어택시 애니메이션연출을 빠르게 연출하도록 변경됩니다.
- 백어택타격이후 후딜레이가 제거됩니다.
*배후습격
- 백어택증뎀 → 증뎀 변경됩니다. (수치는 기존과동일합니다.)
*절명의그림자
- 연타와 마지막타격을 상시 백어택판정이 들어가게 변경됩니다.
- 그림자이동으로 캔슬시 그림자분신이 즉시 막타타격을 가하게 됩니다.
*단검투척
-투척후 단검을뽑는 공격모션이 2타에서 1타로 변경됩니다.
-단검을 뽑는공격모션 공격력은 기존 2타와동일합니다.
*섀도우스팅
-백어택공격시 피니쉬공격모션 역경직 완화
-최하단 공격판정 추가하여 넘어진 적을 공격할 수 있도록 개선
*베일드어택
- 상시 스킬공격력 증가로 변경됩니다.
*죽음의연무
- 기존 모션 삭제
- 적의목을 감싸고 춤을추듯 적의뒤로간뒤 적의목을 휘감으며 공격하도록변경 백어택시 막타추가
- 기존과 공격력은 동일 합니다.
*페이탈블리츠
- 백어택시 기존뒤에서 캐릭터가 앞으로온뒤 공격이 들어가는 연출을 적의 후면으로 에서 공격을 가하게되는모션으로 연출이변경됩니다.
*체인리액션
-쿨타임5초 지속시간무제한 버프스킬로변경됩니다.
-피니쉬가 삭제되고 기존피니쉬는 '체인피니쉬'(가제) 로 변경됩니다.
-무한지속시 지속딜력이 과하게 증가됨에 따라 사출공격력은 기존사출공격력의 50%로 하향 됩니다.
-90레벨기준 5레벨 / 마스터레벨30 / 최대레벨40 / 레벨당80스킬포인트
*신규스킬 '체인피니쉬'(가제)
- 기존 체인리액션스킬의 피니쉬와 동일합니다.
- 잡기가능형 적 공격시 연축시간이 대폭 감소합니다.
- 잡기가능형대상과 잡기불가능대상 공격력을 동일하게 변경됩니다.
기존 잡기불가능대상 공격력이 잡기가능형공격력의80% → 동일하게변경
- 공격력과 쿨타임은 기존 체인리액션과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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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모저모
퇴근하고 퍼스트서버를 보고나서 솔직히 욕부터나왔습니다.
욕을하고 집에 오니 게임하고싶은생각이 없더군요..
그래서 친구를만나 한잔하고 들어와서 제정신아니지만
섀댄에대한 제사랑을 담아 끄적여봤습니다.
섀댄을 좋아하고 재미있게플레이하는유저로서 이번패치는 없던걸로 백지화시켜주고 다른방향성으로 패치되길바라는마음으로 적어봤습니다. 여러가지의견을 주시면 좋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제주관적으로 쓴 개편안이고 제의견이니 참고를하시던 제의견과 다른의견을 제시해주시던 감사하게 생각하겠습니다.
저는 이내용으로 문의를 넣을생각이고 섀댄으로 더이상 바닥만 기고싶지않네요.
타직업 유저께는 제가 주관적으로 쓴글이며 타섀댄분들을 다같이 제의견과 같다고 일반화해서 싸잡아서 욕해주지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욕을 하고싶으시면 저에게 해주세요.
아침에 출근해야되는데.. 큰일이네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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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렉시스
그러면또 스타일이 너무바뀌어버리고 건들일것도 더늘어나서 힘들거같아요 | 17.05.20 03: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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