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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80.70.***.***
스토리가 유치한건 원래 포켓몬이 애들 하라고 만든거니까 그러려니 합니다만.... 적어도 말이 되는 스토리를 만들었음 좋겠습니다. 7세대(특히 울썬문)은 정도가 너무 심했어요. 대전 진입 난이도는 놀랍게도 그게 많이 낮춘 겁니다. 실전 육성 아이템은 퍼주다시피 하지, 왕관 시스템이 생겨서 개체값 삑나도 메꿀수도 있고 등등. 그래도 여전히 빡센 편이지 더 손 봐서 난이도를 줄였으면 좋긴 하겠습니다.
(IP보기클릭)223.62.***.***
라이트/헤비 유저가 갈리는 이유는 실전의 육성시스템이 입문하기다 빡세서 그런거라 초보자 대전을 만드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까놓고말해 육성한 부분이 서로 동일하면 갈리는 것은 플레이어의 전략과 운빨이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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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가 유치한건 원래 포켓몬이 애들 하라고 만든거니까 그러려니 합니다만.... 적어도 말이 되는 스토리를 만들었음 좋겠습니다. 7세대(특히 울썬문)은 정도가 너무 심했어요. 대전 진입 난이도는 놀랍게도 그게 많이 낮춘 겁니다. 실전 육성 아이템은 퍼주다시피 하지, 왕관 시스템이 생겨서 개체값 삑나도 메꿀수도 있고 등등. 그래도 여전히 빡센 편이지 더 손 봐서 난이도를 줄였으면 좋긴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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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져 진입장벽좀 낮춰줬으면.. | 18.04.15 22:4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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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리개
라이트/헤비 유저가 갈리는 이유는 실전의 육성시스템이 입문하기다 빡세서 그런거라 초보자 대전을 만드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까놓고말해 육성한 부분이 서로 동일하면 갈리는 것은 플레이어의 전략과 운빨이거든요. | 18.04.15 21:4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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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리개
실제로 하긴 했습니다. 플레어단, 아쿠아단 마그마단 이벤트...... 묘하게 빠요엔들이 아무거나 들고가는 이벤트가 된거같기도 하지만 | 18.04.17 20:4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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